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많은 중국인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중공 조직을 탈퇴하고 있다

글/ 후베이성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중국 후베이성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이다. 지난 몇 달간 우한폐렴이 초래한 혼란을 겪으면서 많은 사람에게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관해 말해주면 더욱 잘 받아들이고 있다.

우한폐렴이 발발했을 때 중공이 전 세계를 호도했던 것처럼, 지난 20년간 중공이 어떻게 파룬궁에 대해 대중을 속여 왔는지 들은 후, 많은 사람은 중공을 더 이상 믿지 않으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중공 조직을 탈퇴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래는 내가 최근에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과 나눈 대화다.

중년 남성이 작은 도로를 건널 때 나는 파룬궁 소책자를 주면서 수련생들이 ‘진선인(真·善·忍)’을 따른다는 이유로 어떻게 수용돼 고문당했는지 간략하게 말했다.

“알아요.” 그는 웃으면서 나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이 사회는 당신들처럼 좋은 사람들을 더 많이 필요로 합니다.” 나는 지지와 격려를 받고 아주 기뻤다.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가 나는 어느 마을에서 사람들이 집을 짓고 있는 공사장을 봤다. 팀장이 근처에서 인부들을 지켜보는 모습을 보고 나는 그에게 다가갔다. 그는 당원이었다. 그는 내가 주는 자료를 받았고 내가 간략하게 말해주자 탈당에 동의했다.

작별 인사할 때 그는 나에게 고마워하면서 “팀원들 모두 알 수 있도록 휴식시간에 소책자를 같이 볼 겁니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들른 곳은 50대 후반의 부부가 바쁘게 가축 사료를 옮기는 농장이었다. 나는 그들에게 팬데믹에 관해서 말해주면서 전염병이 올 때 하늘은 맹목적으로 중공을 따르는 사람들 대신, 양심에 귀 기울이는 사람들을 축복할 거라고 말해줬다.

“맞아요. 파룬궁은 정말 좋아요. 나도 들었어요.” 부인이 대답했다. “중공은 선량한 사람들을 박해해서 운이 다했어요.” 남편도 동의하면서 그와 아내는 어릴 때부터 당을 전혀 좋아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중공과 관련된 어떤 조직에도 가입하지 않았다.

다음으로 70대 여성을 만났는데 그녀는 세 아들과 두 딸이 모두 성장해 별로 걱정할 일이 없다고 말했다. 내가 “선에는 보답이 있고 악에는 응보가 있다”는 중국 속담을 말하자 그녀는 동의하면서 중국의 많은 정치 운동을 겪으면서 얼마나 많은 사람이 고생했는지 목격했다고 덧붙였다.

안전한 미래를 위해서 중공 조직을 탈퇴하라고 말하자 그녀는 자신이 당원인데 탈퇴하겠다고 말했다. 오토바이를 타고 온 사람이 멈춰서 그녀에게 인사할 때 그녀는 나에게 조카라고 말했다. “가서 이걸 읽어보렴. 아주 중요하단다.” 그녀는 내가 준 소책자를 그에게 건네줬다.

마지막 들른 곳은 소매점이었다. 나는 음료수를 하나 사면서 갖고 있던 마지막 소책자를 주인에게 건넸다. 중공이 어떻게 중국 문화를 파괴하고 파룬궁 수련생을 포함한 선량한 사람들을 탄압했는지 말해주자 그는 그것을 펼쳐봤다.

우리가 우한폐렴에 관해서 말할 때 주인은 읽고 있던 고대소설 수호지 복사본을 보여줬다. 그는 그 책의 앞부분에 중국 역사상 발생한 전염병에 관해 나오는데 특히 한 왕조가 끝나고 다른 왕조가 시작됐다고 말했다. 그는 책을 보고 나서 전염병은 흔히 황제가 나쁜 일을 저질렀을 때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했다. 그는 골똘히 생각한 후 말했다. “중공이 저지른 악행의 무게로 무너지면, 그것과 연관된 사람은 누구나 위험에 처할 겁니다, 그것은 하늘의 뜻과 같습니다.”

그는 어릴 때 소년선봉대에 가입했는데 안전과 행복과 미래를 위해서 중공 조직에서 탈퇴하는 것에 동의했다.

원문발표: 2020618
문장분류: 대륙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6/18/40785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6/21/1856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