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6천여 허베이 민중, 다섯 차례 공동서명으로 신팅차오 구명(사진)

[밍후이왕] (밍후이 통신원 허베이 보도) 허베이 라이수이현(淶水縣) 파룬궁수련생 신팅차오(信廷超)는 지금까지 불법적으로 감옥에 갇혀 있다. 8월 달에 면회를 간 친척들은 오히려 당국에 구류를 당했다. 작년부터 올 5월까지 5차례, 총 6,368명의 허베이 시민들이 중국공산당(중공)의 탄압과 협박을 두려워하지 않고 신팅차오의 억울함을 호소하는 연대서명에 지장을 찍었다.

信廷超
신팅차오

图为第五批联名2354人
사진은 다섯 번째 연대 서명한 2,354명의 서명

서명하면서 마음속 소감을 남긴 주민들

(1) “우리 온 가족은 신팅차오를 위해 서명해요”

현지 마을의 한 사람은 말했다. “우리는 온 가족이 신팅차오를 위해 서명했어요. 그는 우리 마을에서 유명한 좋은 사람이죠.”

허베이 바오딩(保定)시의 한 아저씨는 어느 기회에 우연히 파룬궁수련생을 만나 대법의 진상 및 중공이 어떻게 파룬궁수련생을 잔혹하게 박해했는지 알게 됐다. 아저씨는 진상을 다 듣고 나서 사당을 크게 욕했고 즉시 삼퇴한 후 호신부를 지녔다. 이 아저씨는 차례로 저우저우(涿州) 파룬궁수련생 왕강(王剛), 라이수이의 신팅차오, 그리고 중공의 파룬궁수련생의 생체 장기적출을 제지하는 청원서에 당당하게 자신의 실명을 적고 지장을 찍었다. 그는 말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 만약 모두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된다면 이 사회는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사당은 좋은 사람을 용납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생체 장기적출까지 했습니다. 그것들은 정말 몹쓸 놈들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하루속히 이 좋은 사람들을 구출해 낼 것을 지지합니다!” 그리고는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재삼 당부했다. “또 이런 일이 있으면 나를 잊지 마세요!”

한 농민은 말했다. “서명하겠습니다. 공산당은 끝장날 때가 됐어요. 나쁜 일을 해도 상관하지 않고 살인 방화도 상관하지 않더니 CD 한 장 나눠줬다고 사람을 붙잡다니 말도 안 됩니다.”

80여 세 되는 한 할머니는 말했다. “우리만 서명할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와서 서명해야 합니다. 좋은 사람을 구해야 합니다!”

한 남성은 말했다. “나도 서명하겠습니다. 그들이 제멋대로 좋은 사람을 박해하게 놔둘 순 없습니다.”

(2) 대법에 감격해 보답하려 한 주민들

한 공안 간부는 말했다. “나는 파룬궁수련생들이 한 말이 모두 사실이라는 것을 믿어요. 그들은 나에게 파룬궁진상을 알려주었고 삼퇴를 도와주었어요. 또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法輪大法好, 眞善忍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늘 외우면 전화위복이 될 수 있다고 알려주었어요. 몇 차례 공무 집행 중에 나는 직접 경험했는데 여기에서 자세히 말하기는 불편합니다.” 그는 여러번 고맙다고 인사하면서 마지막에 실명으로 서명했다.

진상을 안 한 노동자는 말했다. “나는 매일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고 대법 호신부를 지니고 다닙니다. 나는 성과급을 타는 데 출근해서 외우면 일이 빨리 되고 매달 월급도 항상 가장 많이 타지요.” 그는 2007년 집을 짓다가 진 빚 때문에 작은 석탄광산에 가서 일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한번은 혼자 갱도 밑에서 석탄을 뒤적이고 있었는데 커다란 석탄덩이 하나가 굴러 내려오는 것을 보았다, 급한 김에 그는 큰 소리로 ‘파룬따파하오’를 외쳤더니 이 석탄덩이는 마치 명령을 받은 것처럼 그의 얼굴을 스치면서 옆으로 굴러 떨어졌다. 그는 격동해서 말했다. “파룬궁이 내 목숨을 구해주었어요.” 지금도 그의 얼굴에는 작은 석탄 부스러기가 남아 있었다. 그도 청원서에 실명으로 서명하고 지장을 찍었다.

한 학생도 예전에 대법의 은혜를 입은 적 있었는데 대법에 보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서명했다. 그는 말했다. “어느 겨울, 저녁에 자전거를 타고 하교하여 집으로 가는 길에 두 대의 큰 차량 사이에 끼었는데 그 중 한 차량 밑에 넘어졌어요. 이때 파룬궁수련생이 알려준 말이 생각나서 ‘파룬따파하오. 대법사부님 저를 구해 주세요’라고 소리쳤어요.” 그는 누군가 차 밑에서 그를 잡아당기는 느낌을 받았는데 자전거는 망가졌지만 그는 아무렇지도 않았다. 그는 거듭 감사를 표시하면서 조금의 망설임 없이 서명으로 파룬궁수련생을 성원했다.

좋은 사람이 모함당해 곤경에 처하자 순박한 마을 사람들이 지장을 찍어 서로 보증

바로 한 달 전인 8월 15일, 신팅차오의 가족들은 톈허(天河) 감옥에 면회를 하러 갔다가 신팅차오가 이미 비밀리에 이송된 것을 발견했다. 가족들은 그가 어디로 이송됐는지 물었지만 감옥 교도관들은 서로 미루면서 숨겼다. 톈허 감옥, 지중(冀中) 감옥, 타이항(太行) 감옥을 전부 찾아다니면서 우여곡절 끝에 가족들은 신팅차오가 허베이 탕산(唐山) 감옥에 이송된 것을 알아냈다. 하지만 그들이 탕산감옥으로 가려 할 때, 신팅차오의 아내와 딸 등 다섯 명은 납치당해 불법적으로 10일 이상 감금됐다. 중공의 감옥은 도대체 무엇을 숨기려는 것일까?

신팅차오는 작년 12월 2일, 베이징 차오양(朝陽)구 원위허(溫榆河) 법정에서 억울하게 3년 형을 선고 받았다, 원인은 그가 작년 6월 농한기에 베이징에서 삯벌이를 하면서 한 할머니에게 중국 전통문화를 널리 선전하는 션윈(神韻) 공연 CD를 무료로 준 것 때문이었다. 2014년 3월, 그는 베이징 다싱(大興) 톈허 감옥에 갇혔다.

신팅차오는 허베이성 라이수이현 둥난주(東南租) 마을의 파룬궁수련생이다. 평소에 ‘진선인’으로 자신을 엄격히 요구해 마을사람들이 공인하는 좋은 사람이 됐다. 여러 해 동안, 신팅차오 부부는 줄곧 봉사로 마을의 독거노인, 장애인을 보살펴 주면서 그들에게 물을 길어다주고 그들이 씻을 수 있게 돌봐 주었으며 겨울에는 또 지붕에 올라가 눈도 쓸어 주었다. 마을사람들은 모두 신팅차오는 마을에 유명한 좋은 사람이라고 했다.

신팅차오가 CD 한 장을 나누어 주다가 붙잡혔다는 말을 듣고 마을사람들은 매우 분노하면서 즉시 신팅차오를 석방하라는 서명 용지에 잇달아 서명하고 지장을 찍었다. 그 중 한 마을 사람은 말했다. “서명해야죠. 온 식구가 다 할 건데 시집간 딸도 와서 서명하라고 할 겁니다.”

첫 번째 서명 활동은 사흘 동안 5백여 명의 서명을 받았고 일주일 동안 1,247명이 서명했다.

연대서명에 공인을 찍어 베이징에 가져가자 중공 당국이 탄압하고 협박

소식통에 따르면 이번 지장 사건은 베이징에 인접해 있는데다 베이징에 직접 제출됐고 게다가 현지 촌위원회에서 파룬궁수련생이 호소한 연대서명에 공인을 찍어 적지 않은 파장을 일으켰다. 중국 인민들이 거짓말 속에서 깨어나 중공의 폭정도 두려워하지 않고 과감하고 공개적으로 파룬궁을 응원해 주었는데 이는 중공이 가장 두려워하는 일이다.

2013년 9월 18일, 해외 언론에서 ‘허베이 지장사건이 베이징으로 진출하다’를 주제로 이 사건을 보도한지 단 반나절 만에 신팅차오의 아내는 라이수이진 중공 인원 쑹즈창(宋志强) 등의 위협과 협박을 받았다. “당신들 이 일은 크게 터졌소. 누가 서명하라 했지?” “이 일을 누가 했지?” 이튿날 라이수이 공안국에서 또 5명이 와서 둥난주 촌위원회에서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마을 사람들을 협박했다. “누가 서명하라고 했지?”

중공의 위협과 협박에 마을사람은 소박한 말로 강력하게 대답했다. “고지식하고 착한 사람인데 단지 CD 한 장을 다른 사람에게 주었다는 이유로 붙잡아 가두다니 이 바쁜 가을철에 노인네 혼자서 어떻게 살아요? 이렇게 많은 땅은 어떻게 해요? 계속 못 돌아오게 하면 노인네와 어린 아이를 누가 돌봐요? 바로 이것 때문에 서명해서 그를 구하려는 겁니다! 빨리 집으로 돌려보내세요!”

라이수이현 공안국은 신팅차오가 살고 있는 둥난주 마을 간부에게 거듭 압력을 가해 마을 사람들을 소집하게 하고는 이른바 “우리는 속았다”는 쪽지에 서명하게 했다. 더욱 가소로운 것은 그들은 주위 마을 간부들을 긴급 소집해 간부회의를 열고는 ‘서명 확산’ 예방 활동을 하게 했는데 참석하는 사람이 없을까 봐 회의에 참석하면 50위안(약 9천원)을 준다고 밝혔다. “나오기만 하면 돈을 드립니다.”

2013년 12월 2일 법정을 열기 전에 빈주먹뿐인 선량한 일반 백성에 대해 중공은 마치 강력한 적을 상대하는 듯 경찰차 몇 대를 동원해 원위허(溫榆河) 법정 밖에서 경계하게 했고 신팅차오 고향 마을의 친척 10여 명, 친구와 대여버스를 야만적으로 억류해 당일 저녁이 돼서야 석방했다.

CD를 다른 사람에게 무료로 나눠주었다는 이유로 중공은 3년 판결을 내렸다. 이는 션윈에 대한 극도의 두려움을 폭로했고 또 반면으로 션윈의 신기함과 아름다움을 증명한 것이다. 몇 년간 중공은 대량의 인력, 물력, 재력을 소비하며 전 세계 곳곳에서 션윈 공연을 저지하고 방해했는데 그 결과는 ‘부인을 잃고 군사도 잃은’ 격이 되어 오히려 션윈 홍보를 도와주게 됐다. 적지 않은 사람들은 바로 중공의 비방 선전과 협박성 저지의 이유가 궁금해 션윈과 떼어놓을 수 없는 인연을 맺었다. 현재 션윈은 이미 전 세계에 이름을 떨쳤고 많은 국가와 지역에서는 티켓 한 장 구하기가 어려워졌다.

문장발표: 2014년 10월 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1/2984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