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조사단서: 지린대학 제1병원의 의심스러운 이식용 간장

[밍후이왕] 지린대학 제1부속병원[이하 지대(吉大)1원]에서 간이식 수술을 받은 환자는 조직형이 일치하는 장기를 얻었는데 대기 시간이 이상할 정도로 짧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장기가 환자를 기다리는’ 현상이 나타났다.

최근 장쥔핑(張俊平: 음역)이라고 부르는 지린성 쑹위안(松原)시의 40대 남성이 ‘지대1원’에서 간장 이식을 받았다. 장쥔핑은 20일 정도만 기다린 후 조직형이 일치하는 간장을 얻었다. 9월 말 퇴원했으므로 수술 시간은 올해 8월로 추정된다. 장쥐핑을 간호한 친척의 증언에 따르면 그들은 운이 좋아 20일 정도만을 기다려 장기를 얻었는데 오전에 조직형 일치를 확인한 후 오후에 바로 수술할 수 있었다. 운이 좋지 않으면 두세 달을 기다려야 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간장을 구하지 못한 환자는 없다고 했다. 장쥔핑의 아내라고 자칭하는 중년 여성은 자신이 알기로는 그들보다 먼저 ‘지대1원’에 온 간 이식 환자는 모두 적합한 간장을 찾았다고 말했다.

조직형이 일치하는 장기를 이렇게 빠른 시일 안에 구하려면 얼마나 많은 사람의 간장을 준비해야 할까? 이상하다. 신체를 떠난 간장은 장기간 신선함을 보증할 수 없다. 반드시 방대한 생체장기 창고가 있어야 한다. 즉 수많은 살아있는 사람을 비축하고 이들은 도살을 기다려야 한다! 간장, 신장, 심장이 적출되어 돈으로 교환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이건 절대로 음모론이 아니고 절대 없는 사실을 날조하는 것이 아니다. 2006년부터 국제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 일을 조사하고 논증했다. ‘피의 생체 장기적출’(Bloody Harvest, 2011, 데이비드 마타스, 데이비드 킬고어 공저), ‘국가가 장기를 약탈하다‘(State Organs, 2012)와 ’학살‘(The Slaughter, 2014년, 에단 구트만)이 세 권 책에서는 상세하게 중국공산당이 체계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학살하고 강제로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해 판매하는 사악한 범죄를 실증했다.

장쥔핑은 수술 후 반응이 아주 순조로워 뚜렷한 거부반응이 나타나지 않았고 또는 어떤 환자처럼 항거부반응 주사를 맞을 때 나타나는 발광 증세도 없었다. 많은 환자에게는 환각이 나타나는데 의료인이나 주변인을 귀신으로 여겨 때리거나 욕하며 물건을 던지거나 시끄럽게 구는 등 별의별 괴상한 현상이 다 나타난다.(마취제의 작용일까? 아니면 원혼의 빙의일까?) 가령 이런 상태라면 환자를 침대에 묶어놔야 한다.

간장을 구매하기 위해 장쥔핑의 집에서는 10여만 위안을 썼다. 이번 간이식 수술에 도합 60여만 위안을 썼고 그 중 10여만 위안은 청구할 수 있다. 이후 일년 내에 또 6~7만 위안의 항거부반응 약물 비용을 내야 한다. 이후에는 비용이 줄어들 수 있다. 7년 후에는 이식한 장기가 완전히 자신의 것이 되며 항거부반응 약물이 필요 없게 된다. 병원 측에서 이런 말을 할 때 장쥔핑 아내의 얼굴에는 한 차례 시련을 겪은 후의 느슨하고 흡족하며 심지어 자아만족에 도취한 표정이 비쳤다.

중년에 불치병에 걸렸지만 살아날 수 있는 길로 돌아섰고 수술에 성공했다. 환자와 가족들은 틀림없이 다행이라고 생각할 것이며 제삼자도 기쁨을 느낄 것이다. 그러나 이때 사람들은 좋은 간을 제공한 사람에 대해 어떤 태도와 감정일까? 어쩌면 어떤 사람은 그건 단지 거래이며 공평한 거래로서 돈을 주고 물건을 받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어쩌면 감사하고 불쌍하고 혹은 슬픔에 잠길 수도 있다……. 만약 ‘이 지구상에서 유례없는 범죄’가 발생하지 않았다면 이 역시 기껏해야 과학기술이 가져온 새로운 윤리문제라고 여기면 그만일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이 수술에 관련한 정보는 정의와 악에 관한 문제에 관련된다.

‘학살’, 이 책의 작자 에단 구트만은 지금까지 6만4천 명이 넘는 파룬궁수련생이 생체 장기 적출을 당했고 날마다 이 숫자는 증가한다고 내다봤다. 또 지린성은 파룬궁수련생이 가장 잔혹하게 박해당한 재난지역이기 때문에 우리는 정의로운 인사들이 ‘지다1원’의 장기이식 수술에 대해 관심을 가져줄 것을 강력히 요구할 이유가 있다. 이 병원의 장기 출처, 장기를 얻는데 든 시간, 1999년부터 지금까지의 장기이식 수술 횟수, 수술에 참여한 의사와 수술을 받은 환자의 정보를 주시하고 조사할 것을 호소한다. 증거과 증언을 수집해 장래에 악의 집단을 전 세계적으로 공개 심판할 때를 대비해야 한다.

문장발표: 2014년 10월 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10/5/2985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