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륙 군인 대법제자가 사존께 삼가 세배를 드립니다

[밍후이왕]

총장비부대 제대, 퇴역 군인 대법제자가 위대한 사존께 삼가 세배를 드립니다!

제자들은 사부님이 그립습니다! 하루빨리 사존님을 뵙고 싶습니다!

깊은 사존의 은혜

새해 축하인사 드리고자 법상 앞에 무릎꿇을 때마다,궁핍은 인류의 언어가 한스럽고 사념이 샘솟아 오릅니다.사부님의 은혜 넓은 바다와 같아 천법을 인간세상에 전하고,사부님의 은혜 산보다 무겁나니 티끌 속에서 중생을 구도하셨네.사부님의 은혜 하늘 보다 크고 제자는 금강을 연마하나니,사심과 자아 사람 마음을 멸해 정진하여 서약을 실현합니다.눈물은 그리움을 따라 흐르나니 사존께서 하루빨리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산시성 군대계통 전체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즐거운 설날을 보내시길 삼가 기원드립니다!

랴오닝성 다롄 퇴직 군인과 직업군인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즐거운 설날을 보내시길 삼가 기원드립니다!

랴오닝성 다롄시 퇴직 군인 제자와 어머니 및 아들딸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즐거운 설날을 보내시길 삼가 기원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무릎 꿇고 큰 절을 올립니다!

제자는 인류의 모든 언어로도 사존께서 중생을 고생스럽게 제도하시며 지불한 대가를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오직 한마디 할 수 있다면 “사존님, 즐거운 설날을 보내십시오!” 뿐입니다. 사존께서 하루 빨리 돌아오시길 바라오며, 사존께서 구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큰 절 올립니다. 허스!

랴오닝 성 다롄시 군대퇴직제자, 어머니, 아들 딸.

2013년 2월 5일

다롄 퇴역 군인이 아내(수련생)와 함께 사부님께서 즐거운 새해를 보내시길 삼가 기원드립니다!

(더 많은 내용은 원문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문장발표: 2013년 2월 1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드리는 문안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2/13/2699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