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랴오닝 이현 파룬궁수련생 샹리, 10번 납치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통신원 랴오닝보도) 랴오닝(遼寧) 이현(義縣) 이저우진(義州鎭) 톄시제(鐵西街) 파룬궁수련생 샹리(項麗,여,49)는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에 대해 잔혹한 박해를 감행한 12년 이래, 10차례나 중공 악인과 악경(惡警-흉악한 경찰)에게 납치당했고, 두 차례 선양(沈陽) 마싼자(馬三家)노동교양소에 납치돼 불법 노동교양을 받은 적이 있다. 2011년 7월 21일 아침, 그녀는 집에서 이현 공안국 국가보안대대 악경 류하이즈(劉海志), 저우화라이(周化來), 양리쉐(楊立學), 펑웨이둥(馮衞東)에게 납치당한 동시에 불법으로 가택 수색을 당했다. 이것은 그녀가 제10차 납치를 당한 것이다.

샹리는 1998년부터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으며 대법은 그녀의 심신을 정화해 주었다. 몸은 병 없이 가벼워졌고 마음 깊은 곳은 인생의 참뜻을 찾았다. 그녀는 진정하게 인생이 존재함은 완전히 다른 사람을 위해 고려해 주어야하는 내함을 깨달았고, 사람이 되는 도리를 깨우쳤다. 이로부터 그녀는 늘 각 방면에서 모두 엄격하게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해 무사무아(無私無我)한 좋은 사람으로 됐다.

그러나 1999년 ‘7.20’부터 장쩌민 정치깡패집단이 광적으로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한 이래, 샹리는 연이어 끊임없이 중공 악인과 악경의 납치와 불법 노동교양박해를 당했다.

그때는 1999년 ‘7.20’기간이었다. 그녀는 파룬궁을 위해 공정한 말을 하기 위해 평화적인 청원을 하러 베이징에 가다가 도중에서 청더(承德) 악경에게 납치됐다가 석방됐다.

1999년 10월 26일, 그녀는 이현 이저우진 전시(鎭西)파출소 악경 왕수치(王書奇) 등 사람들에게 이현구치소로 납치돼, 보름 동안 불법 감금당했고 1200위안의 현금을 갈취당한 뒤 풀려났다.

오래지 않아, 그녀는 또 이현 이저우진 전시파출소의 악경 왕수치에게 잔둥촌(站東村)에서 조직한 세뇌반에 9일 동안 납치당했다.

이저우진 톄시가의 류잔하이(劉占海)주임의 모함으로 인해, 그녀는 다시 한 번 이저우진 톄시파출소로 납치돼 파출소 안에서 5일 동안 불법 감금당했다.

2000년 11월 30일, 그녀는 대법을 실증하러 베이징으로 갔다가 베이징 톈안먼(天安門)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당했다. 하루 동안 불법 감금당한 뒤, 자오양(朝陽)구치소로 납치돼 6일 동안 불법감금을 당했다. 그 후 이현 구치소로 납치돼 35일 동안 불법 감금당한 뒤, 이현 공안국 정보과의 장옌푸(張諺復), 왕뎬훙(王殿洪)에게 마싼자노동교양소로 납치돼 2년 불법 노동교양을 선고받았는데 그녀는 정념으로 뛰쳐나왔다.

2002년 5월 19일, 그녀는 이현 국가보안대대 악경 왕잔린(王占林), 장천(姜成)에 의해 현 구치소로 납치돼 35일 동안 불법 감금당한 후 두 번째로 마싼자노동교양소로 납치당했을 때 또 정념으로 뛰쳐나왔다.

뛰쳐나온지 오래지 않아 그녀는 이현진 전시파출소의 악경 왕수치에 의해 이현 구치소로 납치돼 보름 동안 불법 감금당했다.

2003년 5월, 그녀는 이저우진 전시파출소 악경 앙수치에게 이현구치소로 납치돼 3일 동안 불법 감금당했다.

풀려난 뒤, 악경 왕수치는 다시 그녀를 이현 구치소로 납치해 6일 동안 불법 감금을 감행한 동시에 500위안을 갈취해서야 풀어주었다.

2011년 7월 21일 아침, 그녀는 집에서 이현 공안국 국가보안대대 악경 류하이즈, 저우화라이, 양리쉐, 펑웨이둥에 의해 납치당한 동시에 불법 가택 수색을 당했다. 지금 진저우시(錦州市)구치소에 불법 감금당해 있다. 이것은 샹리가 제10차 납치를 당한 것이다.

문장발표: 2011년 07월 27일
문장분류: 박해진상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7/27/2444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