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
베이징시 차오양구 퇀제후 법공부 팀 박해 상황 보충
2026년 1월 18일, 베이징시 차오양(朝陽)구 퇀제후(團結湖) 인근의 한 법공부 팀 수련자가 베이징시 공안국에 납치됐다. 집행 기관은 베이징 공안 버스분국 안허차오베이(安河橋北) 파출소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린난(林楠)은 이미 납치됐으며 현재 베이징 제1구치소에 감금됐을 가능성이 있다. 자오(趙), 다이린(戴林)은 감금되지 않았고, 차이루이톈(蔡瑞天, 남)은 처분보류(取保候審, 재판을 기다리는 동안 보석을 허가하는 조치)됐다.
쓰촨성 청두시 신진구 파룬궁수련자 류밍주, 괴롭힘당해
약 2025년 11월 9일 오전 11시경, 청두시 신진(新津)구에 거주하는 류밍주(劉明珠) 수련생 집에 누군가 문을 두드렸다. 외손자가 급히 문을 열어보니 경찰 두 명이었다. 곧이어 외할아버지(류밍주의 남편)도 문가로 나갔다. 경찰은 류밍주를 만나겠다고 했다. 류밍주가 나오는 순간, 한 경찰이 그들을 사진 찍었다. 류밍주가 말했다. “당신들은 지금 초상권을 침해하고 있어요. 이는 위법이니 사진을 지우세요.” 다른 경찰은 그녀가 현지 노인들과 불법 활동을 한다고 말했다. 류밍주는 “나는 아무도 몰라요”라고 말했다. 류밍주가 그들의 이름을 묻자, 한 명은 성이 양(楊)씨인 우진(五津) 파출소 소장이고, 다른 한 명은 우징(武敬)이었다. 그들은 아이의 학교생활에 불이익을 주겠다며(연좌제 적용 암시) 협박했다.
이튿날, 우진 파출소 경찰은 타지에서 일하는 류밍주의 딸에게 전화를 걸었고, 류밍주의 남편에게 우진 파출소로 오라고 요구했다. 셋째 날, 류밍주 집에 둥(董)씨 성을 가진 사람이 찾아와 그들이 찍은 사진을 류밍주 남편에게 보여주며 말했다. “단지 근처 나무에 온통 (대법 진상 스티커가) 붙어 있다.” 그는 류밍주 남편에게 가족을 잘 단속하겠다는 ‘보증’을 쓰라고 요구했고, 온 가족이 외출할 때 파출소에 신고하라는 무리한 요구를 했다.
베이징시 창핑구 마치커우진 공안, 파룬궁수련자 괴롭혀
1월 27일, 베이샤오잉(北小營) 파룬궁수련자 류췐타오(劉全桃)가 경찰의 가택방문으로 괴롭힘을 당했다. 2월 2일, 파룬궁수련자 리수전(李淑眞)이 전화로 괴롭힘을 당했다.
선양시 캉핑현 파룬궁수련자 천위춘, 억울한 옥살이 끝내고 귀가
2026년 2월 11일, 선양시 캉핑(康平)현 파룬궁수련자 천위춘(陳玉春)이 감옥에서 출소했다. 천위춘은 억울하게 4년 형을 선고받았으며, 불법 감금 기간 내내 가족 면회가 허용되지 않았고, 영치금 사용도 금지됐으며, 음식 구매도 허용되지 않았다.
헤이룽장성 다칭시 기업의 파룬궁 무고·박해 통지문 발표 폭로
헤이룽장성 다칭시의 다칭유전 유한책임공사(종합치안판공실 및 보위부)와 다칭유전 전력에너지유한공사(국가안전 인민방어선 건설소조 판공실)는 최근 소위 ‘반(反)×교 방지 및 통제 업무 통지’를 발표했다. 그 내용은 대법을 날조하고 비방하며, 파룬궁수련자를 박해하고 직원들을 협박해 소위 ‘서약서’에 서명하게 하려는 사악한 움직임이다.
자오환위(趙環宇): 13904697879 (다칭유전 유한책임공사 이 사건 연락 담당자)
판쩌후이(范澤慧): 13936821517 (중유뎬넝 이 사건 연락 담당자)
톈진시 교육공작위원회, 교사들에게 악당(공산당) 서약 강요 문건 발송
톈진시 교육공작위원회가 문건을 발송해 교사들에게 공산악당의 영도를 옹호할 것(변형된 무신론 신앙 강요)을 요구하고, 사덕(師德, 교사의 도덕) 기록부를 만들어 매년 초 서약서를 작성하게 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어떤 파룬궁수련자가 진선인(眞善忍-진실·선량·인내)을 믿는다는 이유로 수년 연속 서명하지 않자, ‘사덕’ 평가 불합격, 연도 평가 불합격 처분을 받고 급여를 삭감당했다.
2019년 당시 교육공작위원회 서기를 맡았던 위리쥔(于立軍)을 조사한 결과, 그는 이후 쓰촨성 조직부 부장 겸 (악당) 당교 교장으로 자리를 옮겼고, 현재 쓰촨성 정법위 서기를 맡고 있다.
원문발표: 2026년 2월 21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2/21/50706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2/21/507067.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