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혜망](쓰촨성 통신원) 쓰촨성 청두시의 파룬궁수련자 천자칭(陳家慶)은 2023년 6월 신장 지역을 여행하며 숙소에 머물던 중 검문을 받고 현지 경찰에 의해 납치, 구금됐다. 그는 불법적으로 1년 징역형을 선고받았으며, 출소 후에는 연금을 불법적으로 박탈당했다.
천자칭은 올해 68세로, 1982년 하얼빈공업대학을 졸업했다. 그는 중국전자과학기술그룹회사 제29연구소의 은퇴한 연구원이며, 국가의 과학 연구 및 기술 발전에 중요한 기여를 했다. 천자칭은 1998년 초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으며, 수련을 통해 심신이 크게 건강해지는 혜택을 받았다.
그의 아내인 류구이잉(劉桂英)도 파룬궁을 수련하며, 동일한 직장에서 근무하는 고급 엔지니어다. 류구이잉은 업무 능력이 뛰어나 여러 차례 우수 근로자로 선정된 바 있으며, 남을 돕기를 좋아해 1999년 4월에는 청두시 진뉴구에서 ‘백명의 우수 시민’으로 평가받았다. 류구이잉은 파룬궁이 제창하는 진선인(眞·善·忍)의 수련 원칙에 따라 마음을 닦으며, 덕과 성품을 중시하는 수련으로 몸이 정화됐다. 그녀를 괴롭히던 여러 질병, 특히 편두통이 사라졌다. 일과 생활 속에서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정신으로 가득 차 있으며, 더욱 열심히 일해 뛰어난 성과를 내고 있다. 도움을 주는 것을 기쁘게 여기며 보답을 기대하지 않는 그녀는 스스로 수련하며 도덕적 경지를 높였기 때문에 사회와 직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1999년 7월 20일, 중국공산당(중공) 장쩌민이 파룬궁에 대해 “명예를 실추시키고, 경제를 차단하며, 육체를 소멸하라”는 광적인 박해를 발동한 이래, 무수한 파룬궁수련자들이 각종 잔혹한 박해를 당했다. 류구이잉은 업무 성과가 뛰어나 단위에서 상급 부서에 보고해 최고 기술 직급, 즉 교수급 고급기술자로 승진하게 됐지만, 그녀의 진선인에 대한 신앙 때문에 이미 상급 부서에 보낸 신청 자료가 단위에 의해 회수되고, 직급 승진이 갑자기 알 수 없는 이유로 중단됐다. 류구이잉이 당한 박해는 다음과 같다. 베이징에 청원하러 갔다가 2000년 단위에서 공직 해고, 2000년 여러 차례 세뇌반과 파출소에 끌려가 박해를 당함, 2001년 납치돼 불법 강제노동, 그 기간 중 파룬궁 수련 포기를 강요당해 구병이 재발됐고, 2007년 진뉴구 세뇌반에 납치돼 4개월간 박해, 2008년 단위에서 업무를 중단시키고 모든 대우를 취소했다.
2015년 6월 1일, 당국이 ‘사건이 있으면 반드시 접수하고, 고소가 있으면 반드시 처리한다’는 입안등기제를 실시하는 것을 감안해, 류구이잉은 자신이 신앙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당한 불법 강제노동, 고문 학대, 임의 구금 등 일련의 잔혹한 박해에 대해 최고검찰원에 파룬궁 박해의 원흉 장쩌민을 고소했다.
2015년 11월, 천자칭은 갑자기 청두시 진뉴구 차뎬쯔 파출소 경찰, 국보(국내안전보위대: 파룬궁 탄압 담당 공안기구), 종합관리판공실 요원들의 합동 가택수색을 당했으며, 그의 아내 류구이잉과 함께 납치됐다. 천자칭은 청두시 구치소에 15일간 불법 구금된 후 석방됐지만, 아내 류구이잉은 불법적으로 3년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또한, 류구이잉은 직장에서 불법적으로 해고돼 퇴직 연금 혜택까지 박탈당했다. 류구이잉은 쓰촨성 청두 여자감옥에서 다음과 같은 잔혹한 박해를 겪었다. 강제로 ‘작은 의자 앉기’ 고문을 당했는데, 무릎을 벽에 대고 발뒤꿈치를 바닥에서 떼어놓은 채 몸을 꼿꼿이 세운 상태로 움직이지 못하게 앉아 있도록 강요당했다. 몇 달 동안 샤워, 머리 감기, 양치질이 허용되지 않았고, 화장지 사용조차 금지했다. 밥과 반찬을 물에 씻어서 줬으며, 배불리 먹지 못하게 했다. 하루에 물 네 컵만 제공됐고, 화장실은 네 번만 갈 수 있었다.
중화 전통문화의 심오함에 매료된 천자칭은 은퇴 후 중국 각지의 명승고적을 찾아다니며 인문 역사를 고찰하고 연구했으며, 역사 자료를 수집하며 전통문화를 전파했다. 2023년 6월 11일, 천자칭은 신장지역을 여행하며 숙소에 머물던 중 검문을 당했다. 그의 휴대폰에서 파룬궁 관련 내용이 발견되면서 현지 경찰에 의해 납치됐다. 신장철도공안국 경찰 두 명은 쓰촨성 원촨현 산장진 파출소 경찰과 공모해 천자칭의 피서지에 침입해 불법적으로 가택수색을 벌였다. 그들은 휴대폰 세 대, 여러 개의 TF 카드, USB 메모리, 그리고 소형 플레이어를 강탈해 갔다. 신장철도공안국은 또한 천자칭과 알고 지내던 다른 파룬궁수련자들의 집도 수색했다.
천자칭은 신장에서 불법적으로 억류됐고, 그의 가족들은 계속해서 그의 소식을 알지 못했다. 가족들은 우루무치철도공안국에 천자칭이 그곳에 구금됐는지 문의했지만, 철도공안국은 그를 구금하고 있지 않다고 부인했다. 가족들은 6월 말에 산장진 파출소 경찰에게 상황을 알아보러 갔지만, 여전히 천자칭이 불법 구금된 정확한 주소와 연락처를 얻지 못했다. 천자칭은 불법적으로 1년 징역형을 선고받았고, 출소 후 연금을 불법적으로 박탈당했다.
파룬궁은 진선인을 통해 사람들이 좋은 사람이 되고,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지도한다. 또한 다섯 가지 연공법은 배우기 쉽고, 수련하는 사람들은 빠르게 심신의 건강을 얻을 수 있다. 이미 전 세계 150여 개국에 널리 전파된 이렇게 좋은 공법이 어찌하여 중국에서는 중공의 지속적인 탄압을 받고 있을까? 이러한 정의로운 신앙에 대한 박해는 결국 실패할 것이다. 아직도 박해에 가담하고 있는 사람들은 이제 정신을 차리기 바란다. 역사의 교훈을 보면 고대 로마제국이 기독교인들을 박해한 결과는 무엇인가? 바로 자신의 멸망이다. 선량한 사람들을 박해하는 것은 결코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못한다. 지금 하늘의 재앙과 인재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는 하늘이 인간의 악행에 대해 경고하는 것인데, 왜 아직도 깨닫지 못하고 있는가?!
아직도 박해에 가담하고 있는 모든 분들께 눈앞의 이익에 눈이 멀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중공의 순장품이 되지 마시기 바란다. 속담에도 있듯이 ‘남에게 해를 끼치면 자신에게도 해가 돌아온다.’ 지금 당장 박해를 멈추고, 당신의 미래에 후회를 남기지 말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5년 7월 2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7/25/49759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7/25/4975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