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무고한 11년 반 옥살이 당한 상하이 68세 수련자 뤄웨이, 재차 징역형 당해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보도) 상하이시 쉬후이(徐匯)구 파룬궁수련자 뤄웨이(羅偉)가 2021년 3월 1일에 자택에서 푸퉈(普陀)구 국보(국내안전보위국) 경찰에게 납치되고 푸퉈구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2022년 8월 4일 오후 2시경, 푸퉈구 법원은 불법 재판을 열어 뤄웨이에게 불법적으로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했다.

뤄웨이(68세)는 전문대학 학력의 전 상하이 석유회사 직원이다.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후 진선인(真·善·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했고 심신에 이로움을 얻었다. 사악한 중공(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중, 뤄웨이는 한 차례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고 두 차례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았는데, 총 11년 6개월 동안 무고한 옥살이를 당했다.

뤄웨이가 사악한 중공에게 박해당한 일부 사실은 다음과 같다.

1. 베이징에 들어가 평화적인 청원을 하다 1년 반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다

1999년 7월 22일, 사악한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했다. 2000년 2월 15일 정오, 뤄웨이와 그의 아내 츠보(池波), 그리고 16살이었던 그의 딸 뤄단(羅丹)은 몇 명의 파룬궁수련자와 함께 톈안먼 광장으로 가서 깃대 서쪽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현수막을 펼쳤다. 즉시 경찰차가 들이닥쳤고 10여 명의 경찰이 달려들어 현수막을 강탈하고 무차별 폭력을 가했다. 뤄단은 발로 뒤통수를 차였다.

'中共酷刑示意圖:毆打'
중공 고문 설명도: 구타

뤄웨이 일가는 상하이로 이송된 후, 쉬후이 구치소에 불법 감금돼 한 달간 박해를 당했다. 그 후 뤄웨이는 1년 반 동안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았다.

그 후 딸 뤄단은 학교 작문 시간에 파룬궁에 대한 쓴 것 때문에 누명을 썼다. 이 일은 현지 교육계를 뒤흔들었다.

2. 전 가족이 납치되고 부부가 불법 징역형을 선고받다

2002년 1월 말, 뤄웨이의 아내 츠보는 진상자료를 배포하다 납치됐다. 뒤이어 뤄웨이와 그의 딸 뤄단도 연이어 경찰에 의해 납치됐다. 뤄웨이는 불법적으로 징역 3년을 선고받았고 츠보도 불법 형을 선고받았다(형기는 조사해야 함). 17살이었던 뤄단은 ‘상하이시 법제교육학교’로 이송돼 세뇌 박해를 당했다.

뤄웨이는 불법 노동교양처분을 받은 동시에 근무하는 직장에서 불법적으로 공직에서 해고됐다.

3. 불법적으로 징역 7년을 선고받고 티란차오 감옥에서 박해당하다

2009년 3월 10일, 뤄웨이는 상하이시 진산(金山)구 공안분국 경찰에게 납치 및 가택수색을 당하고, 진산 구치소에 불법 감금됐다. 그 후 불법적으로 징역 7년을 선고받고 상하이시 티란차오 감옥에 이송돼 계속해 박해를 당했다.

티란차오 감옥은 파룬궁수련자를 박해하는 소굴로, 채용한 박해 수단은 주로 다음과 같다.

– 24시간 감시: 경찰은 세 명이 있는 감방에서 두 명의 죄수들에게 하루 24시간 수련자들을 감시하도록 지시했다. ‘전향하지 않으면’ 3.3㎡인 감방에 머물게 하며 낮에는 좁은 의자에 앉혀 놓았는데, 구타당하고 굶주리고 욕설을 퍼붓는 일이 수시로 발생했다.

– 여러 개 경찰봉으로 동시에 감전: 경찰 여러 명이 경찰봉을 사용해 파룬궁수련자의 두피, 입술, 손바닥, 발바닥, 등, 가슴 등 여러 부위에 동시에 충격을 가했는데, 전혀 거리낌 없었고 매우 잔인했다.

'酷刑演示:電棍電擊'
고문 재연: 전기봉 전기충격

– 수면 박탈: 경찰은 죄수에게 수련자를 번갈아 가며 지키며 그들을 재우지 말라고 지시했다. 조금이라도 졸면 주먹으로 구타하고 발로 걷어찼다.

– 야만적인 음식물 주입: 단식으로 박해를 반대한 수련자를 겨냥해 아주 뜨거운 죽이나 매우 짠 음식을 주입한다. 심지어 독극물을 주입하기도 한다. 수련자들은 종종 주입 당해 숨을 잘 쉴 수 없게 된다.

– 사인(死人) 침대에 묶기: 대(大)자형 모양으로 팔다리를 침대에 묶는다. 입이 테이프에 봉해지기도 한다.

酷刑演示:死人床(呈「大」字型綁在抻床上)
고문 재연: 사인 침대(‘대’자형으로 몸을 늘려 침대에 묶기)

– 강제 노동: 감옥에서는 이윤을 추구하기 위해 대량의 수공 노동을 진행하는데 수시로 시간을 초과한 노동을 시킨다. 경찰은 수련자들에게 노동 목표를 강요했다. 노동을 거부하면 ‘단속에 항거’했다는 이유로 경찰봉으로 전기충격을 가한다.

(역주: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2년 8월 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8/9/447443.html
简体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8/9/4474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