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는 청두 감옥의 사악한 수단

글/ 중국 파룬궁 수련자

[밍후이왕] 쓰촨(四川)성 청두(成都) 여자 감옥은 불법적으로 감금된 파룬궁(法輪功) 수련자들을 사악한 수단으로 박해하는 소굴로 알려졌는데, 박해를 가하기 위한 기구가 계통적으로 조직되어 있다.

감옥 교육과장 랴오츙팡(廖瓊芳) 밑에 각 감구마다 부감구장을 책임자로 하고 그 밑에 교도관 1명을 배치해 조직적으로 파룬궁 수련자를 관리하는 형식이다. 각 감구는 장기 복역수 중에서 성격이 포악한 흉악범(마약, 강도, 살인 등 중범죄자)을 바오자(包夾.감시자)로 선발하여 그 들 세 명이 파룬궁 수련자 한 명을 감시토록 하는 일명 부감조(負監組)를 편성했다. 그 부감조에 부여한 임무는 감옥 내 설치된 감시 카메라가 없는 곳에서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반드시 맡겨진 파룬궁 수련자를 소위 ‘전향’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파룬궁 수련자를 전향시키는 바오자에게 일정한 점수를 부여해 성과를 낼 때마다 바오자의 형기를 감해준다는 조건이다. 그러므로 바오자가 파룬궁 수련자에게 가하는 박해 수단은 잔인하고 가혹하다. 다음은 박해 수단의 몇 가지 사례다.

1. 밀폐

불법적으로 납치된 파룬궁 수련자가 감옥에 이송되면 각 감구역에 배치되어 즉시 밀폐된 방에 감금.

2. 세뇌

감옥장, 교도관, 바오자 등이 돌아가며 강온양면책 수단으로 소위 ‘3서(三書-수련하지 않는다는 보증서, 자아비판서, 참회서)’를 쓰라고 강요. 만약 응하지 않으면 욕설, 구타, 금식, 잠 안 재우기 등의 고문과 가혹행위를 가한 뒤 조작한 ‘톈안먼(天安門)분신자살사건’ 동영상과 전향한 ‘리창(李昌), 야오제(姚傑), 지레우(紀烈武), 왕즈원(王治文)’ 등의 동영상을 강제로 시청하게 한다.

3. 입 틀어막기

파룬궁 수련자에게 일절 말하지 못하게 하고, 만약 누구에게 진상을 알려주거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치면 더러운 수건이나 고약한 냄새가 나는 양말 등으로 입을 틀어막는다.

4. 벌세우기

하루에 16~17시간씩 세우는 고문을 가하는데 어떤 사람은 감시자 바오자가 교대로 지켜보며 밤새도록 새워 두고, 심지어 그런 고문을 장기간 가해 발과 다리가 부어 신을 신을 수 없고 걷지도 못한다.

5. 쭈그려 앉히기

10시간 넘게 쭈그려 앉히는데 고통으로 실신하면 냉수를 끼얹어 정신을 차리게 한 뒤 계속 쭈그려 앉히고, 자세가 좋지 않으면 발로 걷어찬다.

6. 독방 감금

10일에서 30일 동안 감금하여 그 안에서 먹고, 마시고, 대소변도 모두 안에서 하게 한다.

7. 세수 안 시키기

세수도 하지 못하게 하고, 대소변은 물론 생리가 와도 처리할 종이조차 쓰지 못하게 하고, 옷을 갈아입는 것도 허락하지 않는다.

8. 겨울 냉수 끼얹기

추운 겨울 냉수를 몸에 끼얹어 옷이 젖어 떨게 만들고, 사시사철 파룬궁 수련자의 머리통을 변기에 눌러 처박는다.

9. 강제 음식물 주입

파룬궁 수련자가 단식 항의 때, 호스를 콧구멍에 꽂고 야만적으로 음식물 주입. 대개 강제로 호스를 코에 쑤셔 넣고 힘을 가하는 바람에 코에서 피가 줄줄 흐른다.

10. 모독

수련자를 병원으로 들고 가서 음식물 강제 주입을 할 때 사부님 법상을 수련자의 엉덩이나 발밑에 깔아 놓기도 하고, 심지어 여성 수련자의 옷을 다 벗겨낸 뒤 법상을 수련자 하체에 끼워 넣기도 한다.

11. 구타

책을 말아 한쪽 끝으로 잘 드러나지 않는 예민한 곳을 때린다. 매우 고통스럽지만, 겉으로 상처가 보이지 않는다.

12. 불이법문(不二法門)

수련자에게 다른 공법, 즉 ‘팔단금(八段錦)’, ‘태극권’, ‘요가’ 등을 강요하며 전 감옥에서 조별 시합을 시킨다. 그 시합하는 모습을 위챗 공개계정인 ‘청두 여자 감옥’에 올려놓고 자신들의 전향 실적을 선전한다.

13. 독극물 투여

감금된 모든 파룬궁 수련자는 반드시 건강검진을 하라고 하는데, 만약 조금이라도 혈압이 높으면 무조건 약을 먹어야 한다면서 매일 3회씩 강제로 독극물을 먹인다. 약을 먹은 수련자는 점차 정신이 흐리멍덩한 증상이 나타나 멍청한 상태로 되었다가 결국 정신이상이 된다.

14. 결별서 작성

파룬궁 수련자는 매월 5~8편의 소위 사상보고서를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그중의 한 편은 반드시 ‘×××와 결별한다는 결별서를 쓰게 하는데 출소할 때까지 쓰게 한다.

15. 전기봉 고문

교도관이 고압 전기봉으로 파룬궁 수련자를 고문하는 악행은 늘 있다.

이상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고문 박해의 사례지만, 알려지지 않은 사악한 수단과 방법은 더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처럼 파룬궁 수련자들이 무고하게 중공 사악에 납치되어 혹독한 고문 박해를 당하고 있다는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국내외의 파룬궁 수련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해 감옥에서 고통받고 있는 파룬궁 수련자들을 구출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원문발표: 2022년 6월 22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6/22/44524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6/22/4452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