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5년 노동교양처분 당했던 추지둥, 또 징역 13년 형

[밍후이왕] (밍후이 통신원 닝샤 보도) 닝샤(寧夏)에서 떠돌이 생활하던 톈진(天津) 출신 파룬궁(法輪功) 수련자인 추지둥(楚繼東, 47)은 현재 인촨(銀川)시 구치소에 불법적으로 감금되어 가혹한 박해를 당하고 있는데, 이미 징역 13년 형을 선고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추지둥은 불법적으로 중공(중국공산당)에 납치되어 구치소에 감금되어 있는 동안 90여 일간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했고, 종종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쩐싼런은 좋습니다)”, “천멸중공(天滅中共)”을 외쳤다.

추지둥은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수련으로 심신이 좋아졌다. 1999년 7월 20일 사악한 중공이 파룬궁을 탄압하기 시작하자, 베이징으로 청원하러 갔다가 불법적으로 납치되어 1년 노동교양처분을 받고 감금되었고, 심신수련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감금기간이 계속 연장되면서 박해 당했다.

2001년 9월 13일 톈진 노동국장 장(張)은 감금된 파룬궁 수련자들의 감금기간을 연장하는 회의를 주재하여 파룬궁 수련을 견지하는 저우샹양(周向陽), 황민(黃敏), 리량(李良), 한잉(韓英) 등 4명에 대해 감금 기일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톈진 솽커우(雙口) 노동교양소장 정진둥(鄭金東)은 회의에서 한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추지둥은 이미 2001년 9월 9일 1년의 노동교양 기한이 끝났지만 그는 석방될 수 없다. 학습반에 편입되어 ‘전향’하지 않는다면 체포되어 다시 3년의 노동교양처분을 받게 될 것이다. 결국 1년에서 3년이 연장되어 총 4년이 될 것이다.”

사실 그 소장이 말한 것은 사실이었다. 추지둥이 사악한 중공의 박해를 받은 사실은 다음과 같다.

1999년 9월, 추지둥은 베이징에 청원하러 갔다가 불법적으로 경찰에 납치되어 9월 14일 1년 노동교양처분을 받고 베이천(北辰)구 솽커우 노동교양소에 감금되었다. 추지둥은 거의 3개월 동안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했고, 결국 고문박해로 생명이 위급한 지경에 처하게 되었다.

2000년 하반기, 추지둥은 혹독한 강제노역에 투입되어 플라스틱 풍선, 꽃 붙이기, 플라스틱 꽃꽂이 등의 노동에 시달리면서 열악한 위생상태에서 손에서 끊임없이 고름과 진물이 흘러나왔어도 치료를 받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악독한 경찰의 지시를 받은 수감자에게 욕설과 구타를 당했다. 그는 1년의 감금기간이 만료되었지만 ‘전향’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1년이 연장되었다.

'示意图:中共监狱中的奴工迫害'
중공 감옥의 노예노동

2001년 10월, 추지둥은 ‘전향’을 거부했다는 이유로 톈진시 다강구 ‘610’에게 끌려가 다시 3년 노동교양처분을 받고 다강구 반차오 노동교양소로 이감되었다. 2003년 3월, 반차오 노동교양소 3대대는 파룬궁 수련자들을 폭력적으로 ‘전향’시키기 위해 소위 ‘법제교육 학습반’이라는 세뇌반을 설립했다. 사악한 경찰이 사용하는 첫 번째 방법은 잠재우지 않는 ‘아오잉(熬鷹)’고문이었다. 며칠간씩 잠 안 재우기 고문은 육체적 정신적 피로로 어지러움증을 유발한다. 만약 ‘아오잉’ 고문에도 전향하지 않는다면 다른 고문방법을 취하는데 주먹으로 얼굴 강타, 손바닥으로 목 자르기, 주먹으로 늑골 때리기, 관절을 차기, 망치로 허벅지 힘줄 때리기와 일명 ‘다리 제거’ 고문을 가하여 걷지 못하게 만들어 누구의 부축을 받지 않으면 걷지 못할 정도로 다리가 상한다. 그 외 라이터로 갈비뼈를 달구는 ‘갈비살 씻기’ 고문을 가하는데 이런 고문은 아무리 강한 남자라도 견뎌내기가 힘들다. 또 전기봉으로 목, 겨드랑이, 음부에 전기 충격을 가하는 야만적이고 잔인한 고문도 가했다.

'酷刑演示:电棍电击'
전기봉으로 전기 충격하기

반차오 노동교양소 악독한 경찰들은 비열하고 저질스런 온갖 고문을 동원해 추지둥을 고문했다. 사부님의 법상을 땅바닥에 놓고 몇 명의 죄수들이 추지둥을 잡고 강제로 사부님의 법상을 밟게 했다. 추지둥이 단호하게 거부하자, 혹독하게 구타했다. 악독한 경찰 화(華)는 3~4명의 경찰을 지휘해 전기봉으로 온갖 방법으로 고문했다.

'中共酷刑示意图:殴打'
중공의 고문과 구타

추지둥은 반차오 노동교양소에서 2년간 감금되어 박해받은 후, 솽커우 노동교양소로 이송되었다. 추지둥은 다시 고문 박해에 항의로 단식을 단행했다. 그러자 악독한 경찰은 그의 부모에게, 음식물 주입을 하다가 생명에 위험이 나타나도 노동교양소는 책임지지 않는다는 보증서를 쓰라고 위협했다. 그것들은 그런 식으로 고문하고 구타했다.

2004년 10월 14일, 불법적으로 연장된 3년 기간이 만료되었지만, 노동교양소 측은 추지둥을 풀어주지 않았다. 부모와 친지들이 여러 차례 면회하러 갔어도, “전향하지 않았기 때문에 면회를 허락하지 않는다.”라며 면회를 거부했고, “3개월 기한 내에 전향하지 않으면 또 노동교양소 감금 기간을 연장하겠다.”라고 위협했다.

(인촨시 구치소 전화: 0951-8486004、0951-8610880)

 

원문발표: 2022년 5월 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3/44203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3/4420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