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노조 위원장 “이 당은 좋은 것이 아닙니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중국공산당(중공)은 권력을 찬탈한 후 피바람을 일으키며 끊임없이 운동을 벌여 지주, 자본가, 양심 있는 사람, 지식인, 학생을 살해했는데 죽은 사람들은 모두 사회의 엘리트였다. 또한 중국 가정의 3분의 2를 박해했고 전통적인 유불도 문화와 진귀한 역사 유물을 파괴했으며, 공기와 물 등 자연환경을 파괴했다. 현재는 ‘진선인(真·善·忍)’을 믿는 좋은 사람을 박해하면서 사람들 마음속의 도덕과 시비를 철저히 파괴하고 뒤집었으며, 거짓과 악랄함과 투쟁이 중화대지에 횡행하게 했다.

1. 노조 위원장 “이 당은 좋은 것이 아닙니다”

한번은 버스 정류장에서 진상을 알리고 있었는데 나는 잘 차려입은 한 남성에게 말했다. “대법 진상을 들은 적이 있으세요?” 그는 미소를 지었다. 내가 말했다. “파룬따파는 정법(正法)이고 전 세계 백여 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지만 공산당만 반대합니다. 공산당은 무신론을 주장하고 인과응보를 부정하면서 진선인을 거스르고 있습니다. 당신은 현재 사회상의 온갖 난잡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중학생이 일찍부터 연애하고, 젊은이는 부모에게 불효하며, 부부 사이에 쉽게 이혼하고, 사람마다 돈을 믿고 덕(德)을 믿지 않아 도덕이라는 심법(心法)의 단속이 없습니다.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리는데 하늘은 이 사악한 당을 소멸할 겁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 아홉 자 진언(眞言)을 정성껏 외우고,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하면 재앙을 피하고 자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당에 가입한 적이 있나요?”라고 물었다. 그가 말했다. “입당하는 사람이 좋은 사람일 수도 있겠지만 이 당은 좋은 것이 아닙니다. 저는 노조 위원장입니다. 저를 당에서 탈퇴시켜 주세요!”

2. 당서기 “공산당은 바로 깡패야. 내가 더 잘 알고 있어”

한 수련생의 남동생은 대기업 당위원회 서기였는데 현재 월 7천여 위안(약 135만 원)의 연금을 받고 있다. 우리 지역에서는 절대적인 고소득자이자 기득권자다. 수련생이 동생 집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자 올케와 아이는 삼퇴했지만 동생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돌아올 때는 동생이 누나를 차로 데려다줬다. 차 안에서 수련생이 다시 동생에게 말했다. 그러자 동생이 입을 열었다. “내가 오랫동안 당서기를 해서 누나보다 더 잘 알아. 공산당은 바로 깡패야. 내가 누나보다 더 잘 알고 있어.” 그는 결국 차에서 삼퇴했다.

3. 노점 여주인 “알아요, 다 알아요”

나는 간병인으로 일하는데 근무시간은 아침 7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고, 매일 아침 6시에 발정념을 마치고 출근해 아침 시장을 지나가며 대면해 진상을 알린다. 작년 12월에 진상 달력이 도착해 시장에서 배포했다. 아침 6시가 지났지만 아직 하늘이 어두웠으므로 나는 사람들이 내가 배포하는 것을 모를 수 있다는 걱정에 배포하면서 큰소리로 외쳤다. “대법 달력을 드립니다. 파룬따파는 좋고 건강에 신기한 효과가 있습니다. 톈안먼 분신자살은 속임수입니다. 진상을 알면 복을 받습니다!” 그렇게 내가 배포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두에게 알리고 진심으로 원하는 사람에게만 주니 효과는 대법 자원을 낭비하지 않는 것에만 그치지 않았다.

한 노점 여주인은 내가 “파룬따파는 좋고 건강에 신기한 효과가…”라는 말을 마치기도 전에 “알아요, 다 알아요!”라고 말하며 경건하게 두 손으로 달력을 받았다. 나는 크게 감동했고 진상 자료를 많이 배포해 중생이 모두 진상을 알 수 있고 모두 구원받을 수 있게 하겠다고 스스로 다짐했다.

 

원문발표: 2022년 4월 1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4/14/44125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4/14/4412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