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완장·장전민 부부가 정치법률위원회의 수차례 교란에도 굴하지 않고 자비롭게 진상 알려

[밍후이왕] [밍후이 통신원 간쑤 보도] 란저우(蘭州)시 파룬궁 수련생 뉴완장(牛萬江), 장전민(張振敏)부부는 아들과 함께 작은 음식점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2018년부터 부부는 란저우시 정법위(정치법률 위원회), 성관구 610, 철도서촌가도, 지역구, 파출소 경찰들에게 교란받고 있다. 부부는 이치를 말하면서 자비롭게 그들에게 진상을 알려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알게 해 그들 온 가족의 생명을 구했다.

장전민 “중공 뉴스의 거짓말을 간파한 나는 진정으로 파룬궁을 수련했다”

2020년 8월 초, 란저우시 성관구 철도서촌가도 종합사무실 공무원 2명, 지역구 간부, 쑤 성을 가진 신임 파출소 부소장(듣기로는 성관구 610에서 새로 부임 되었다고 함), 지역 경찰 쉬쥔칭(胥軍慶) 등 5~6명은 대법제자 뉴완장 부부가 운영하는 음식점으로 들이닥쳤다.

당시 뉴완장은 음식점에 없었다. 마스크를 쓴 쑤 부소장과 함께 진입한 무리 중 1명이 불법적으로 사진을 찍었다. 장전민이 불법 촬영을 저지했으나, 아들이 휴대전화로 그들을 찍자 비로소 불법행위는 조금 수그러들었다.

부소장 쑤는 “우리는 오늘 당신들을 위문하러 왔어요. 당신은 지금도 수련하고 있나요?”라고 하자 장전민은 “수련합니다. 이렇게 좋은 공법을 왜 수련하지 않겠어요?!”라고 답했다. 그들은 또 “파룬궁은 X교이고(주: 진정한 X교는 중공이다.) 나라에서도 수련하지 못하게 하는데 당신들은 아직도 수련하고 있나요?”라고 반문했다.

장전민은 “국무원, 공안부에서 발표한 14가지 사교에 본래부터 파룬궁이 없는데 이런 분야에서 일하는 당신들은 반드시 이 점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사법부의 원칙은 예로부터 사실과 법률에 근거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99년 7월 20일 TV 뉴스 보도의 사실관계와 법률적 근거는 어디에 있나요? 그때부터 저는 모든 파룬궁에 관한 뉴스는 전부 가짜고 기만이라는 걸 알았어요. 바로 이러하기에 저는 그때부터 진정으로 파룬궁을 믿고 수련하기 시작했어요!”라고 말했다.

잠시 후 그들은 달걀 1상자, 우유 1상자, 와하하(음료수) 1상자를 내려놓고 가려 했다. 장전민은 그들을 막으면서 “우리는 이런 것들이 필요하지 않아요. 이것들을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주세요!”라고 말했지만, 그들은 그냥 가버렸다.

장전민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데 어떻게 전향하나요? 어디로 전향하나요?”

며칠 후, 철도서촌가도 종합사무실 공무원 2명, 지역 종합사무실 간부, 어깨에 바디캠을 장착한 지역 경찰 쉬쥔칭 등 4명이 상급의 지시라고 말하면서 소위 말하는 ‘제로화’ ‘전향’(믿음을 포기하는 것)을 핑계로 가게에 들이닥쳤다.

장전민은 “전향이요? 어떻게 어디로 전향하나요? 제가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는 아무도 나를 건드리지 못했어요. 물건을 살 때 누가 저울을 속이거나 양을 적게 주면 나는 그들과 싸웠어요. 그때 저는 몸이 건강하지 않아 계단을 오르내리기도 힘들었는데, 그때는 당신들 누구도 나를 거들떠보지도 않았어요.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면서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몸이 건강해지니 오히려 나를 8년 동안이나 박해했습니다. 감옥에서 나는 살인 방화범, 마약 약탈범, 정치범 등 범법자들을 봤습니다. 지금 당신들이 나더러 전향하라고 하는데 도대체 어떤 사람으로 전향하라는 겁니까? 나쁜 사람으로 전향하라는 건가요? 그녀들과 같은 사람이 되라는 겁니까?”라고 말했다.

그들은 “그런 뜻이 아닙니다.”라고 말하자 장전민은 “몇 년 전에 우리 부부가 8년, 10년 동안 억울한 옥살이를 할 때 아이가 홀로 남아 돌보는 사람이 없었으나, 당신들은 지금까지 관심을 가져 본 적이 없었어요. 그리고 지역사회에서 일시적으로 기초생활수급이나 생계 수당을 받을 수 있다는 조언을 듣고 찾아갔으나, 지역사회는 이 핑계 저 핑계 대면서 처리해주지 않았어요. 현재 우리는 빚을 내어 겨우 음식점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데 당신들이 와서 끊임없이 교란하는데 무엇 때문입니까? 도대체 나보고 어떤 사람이 되라는 건가요? 게다가 코로나 기간에 다른 동네는 이미 모두 봉쇄를 해제했는데, 우리 동네만 사흘이 멀다고 문을 닫아 장사는커녕 온종일 빈털터리로 앉아 있어요. 3개월 동안 가겟세만 일만 위안으로 적자인데 당신들은 물어나 봤나요?”라고 말했다.

그들은 또 “상부의 명령으로서 임무를 완성하기 위해서 왔습니다”라고 말했다.

뉴완장 “내가 진심으로 알려주는데 양심에 어긋나는 일을 해서는 안 됩니다.”

1주일 후, 서촌가도 종합치안 공무원, 지역종합 간부, 등 4명이 뉴완장에게 왔다. 뉴완장이 “성함이 어떻게 되나요?”라고 묻자 1명이 “저는 쑤보(蘇波)라고 해요”라고 했고 1명은 “저를 샤오저우(小周)라 불러주세요”라고 했으며 젊은 여경은 “저를 샤오리(小李)라고 부르면 돼요”라고 했다.

뉴완장은 “당신들이 이렇게 여러 번 가게에 온 것은 이미 우리의 정상적인 생활을 심각하게 침해한 것이고 법을 어긴 것입니다. 계속 이렇게 한다면 나는 당신들을 고소할 수도 있어요. 그러나 이것이 당신들의 일이고 당신들도 방법이 없다는 것을 나도 이해합니다”라고 말했다.

샤오저우가 “위에서는 우리에게 매일 당신들과 대화하라고 요구하기에 한동안 지나면 한 번씩 오는 겁니다”라고 말했다.

뉴완장은 “아무튼 누가 당신들을 보냈든 어떤 직급이나 지위에 있는 사람이 당신들에게 명령했든 당신들은 자신의 양심으로 가늠해야 합니다. 내가 진심으로 당신들에게 알려주는데 양심에 어긋나는 일을 해서는 안 됩니다. 문화대혁명 때 베이징 공안국 국장 류촨신(劉傳新)은 양심을 어기고 노간부를 박해했는데 마지막에 ‘목숨으로 순직’하는 끝장을 봤잖아요. 오늘날, 저우융캉(周永康), 보시라이(薄熙來), 왕리쥔(王立軍) 등은 장쩌민을 따라 적극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했으나 결국에는 감옥에 갇히고 패가망신했어요. 당신들의 직위는 그들에 비해 어떻습니까? 이는 쓰라린 교훈입니다!”라고 말했다.

뉴완장 “이것은 당신들을 위해서지요!”

1주일 후, 가도종합관리 공무원 쑤보, 샤오저우, 여경 샤오리와 지역사회 종합 담당자 등 4명이 와서 뉴완장에게 “오늘 우리는 다른 것은 말하지 않고 평소에 당신이 누구와 연락하고 어떤 활동에 참가하는 지만 묻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뉴완장은 “파룬궁 수련은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몸을 건강하게 하고 도덕이 향상되어 민족, 국가, 사회, 개인에게 백 가지 이로움이 있고 한 가지 해로움도 없어요. 당신들이 휴대전화로 바이두에서 검색해보면 현재 국가, 공안부에서 발표한 14가지 사교에 처음부터 파룬궁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장쩌민이 개인적인 질투심으로 국가와 민족의 이익을 고려하지 않고 권력을 이용해 독단으로 파룬궁을 날조, 모함, 박해했어요.

그러므로 당신들 개인을 놓고 말하면 나는 당신들이 오는 것을 환영합니다! 하지만 당신들이 강력한 정권의 힘으로 파룬궁에 대해 적대시하는 것은 환영하지 않아요. 그리고 협조할 수도 없습니다! 그것은 불법이기 때문이죠. 당신들을 위해서입니다!

당연히 우리가 파룬궁을 연마하면서 하는 모든 활동은 사회에 정정당당하고 합법적인 것으로 남들에게 감출 어떤 것도 없습니다. 이런 일들은 당신들에게 알려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데, 나의 권리지요. 역시 국민의 합법적인 권리를 행사하고 있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뉴완장과 장전민 – 파출소 부소장 량쭝강(梁宗剛)이 가져온 심각한 교훈

한동안 지난 뒤, 서촌가도종합처리반 쑤보, 샤오저우, 여경 샤오리와 지역사회종합처리원 등 4명이 가게에 다시 왔다. 당시 뉴완장, 장전민 부부는 아들과 함께 있었다. 그들이 파룬궁 문제에 대한 거짓말과 허상에 속아 중공의 강압과 이익에 휘둘리는 것을 본 뉴완장, 장전민 부부는 그들에게 주변에서 직접 겪은 한 가지 일에 대해 말했다.

장전민은 “양 소장님, 당신의 전임인 610 주임이자 파출소 부소장이었던 량쭝강을 아시나요? 2014년, 그가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그가 우리를 박해하는데 참여해서 많은 사람이 우리가 속으로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사실은 그렇지 않았어요. 우리는 량 소장이 차에 치여 참담한 사고를 당했다는 것을 듣고 몹시 가슴 아팠습니다!”라고 말했다.

뉴완장은 계속해서 “처음에 나는 그에게 파룬궁은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니 이후에 그가 다시는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했어요. 그는 우리가 모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안다고 했어요. 하지만 그는 공산당원이기에 관건적인 시각에 공산당의 말을 들어야 한다고 했어요. 바로 그의 이 한마디 말로 후에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납치하고 박해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장전민은 이어서 “그래서 우리 둘은 줄곧 그를 찾아 그가 진상을 알 수 있기를 바랐어요. 하루는 그가 우리 가게 앞에 와서 임무를 집행한다고 하자 나는 꼭 시간을 내달라고 말했는데 그때 그는 웃으면서 이틀 후에 꼭 와서 이야기를 나눠보자고 말하며 손을 흔들면서 갔는데 이틀도 지나지 않아 누구도 바라지 않는 비극이 발생할 줄은 정말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그 일로 우리 둘은 줄곧 후회하고 있어요. 우리가 그에게 선악에는 보응이 따른다는 것을 제때 알리지 못했고 그에게 대법을 박해하는 무서운 결과를 완전히 알게 하지 못해 최종적으로 그를 구하지 못했습니다.

바로 그가 관건적인 시각에 공산당의 말을 듣는 것을 선택했기 때문이에요! 겨우 46세의 나이에 불의의 사고를 당했습니다. 젊은 아내는 남편을 잃고 눈물로 지새우고 어린 아들은 아버지의 사랑을 영원히 잃었으며 연로하신 부모님은 아들이 돌아오기를 바라는 절망과 끝없는 고통 속에 시달리고 계세요(이 일을 공안국, 파출소에서는 아주 오랫동안 노인들을 속이면서 사실을 알리지 않고 아들이 외국으로 출장 갔다고 했다). 진짜로 양 소장의 일은 우리에게 깊은 유감을 남겼어요. 솔직히 말하면, 우리는 정말 이런 아쉬움이 재발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2021년 8월 6일에 철도서촌가도 안전 사회지역 서기 팡펑(方鵬)이 다시 뉴완장 부부의 가게에 와서 “위에서 당신들에게 서명하라고 해서 왔습니다. 오늘은 나 혼자 왔으니 서명만 하면 이후에 아무 일도 없을 겁니다. 만약 서명하지 않는다면 곤란할 거예요”라고 말했다.

장전민은 “당신을 위해 우리는 서명하지 않겠습니다, 만약 서명을 하면 종신 책임제 현행 법률 규정이 있는데 이것은 장래에 당신 죄의 증거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팡펑은 또 장전민의 아들에게 “부모님을 설득해 보세요, 서명만 하면 끝납니다”라고 말하자 아들은 “불가능합니다! 아버지는 감옥의 그런 환경에서도 서명하지 않으셨는데 지금은 더욱 불가능합니다”라고 말했다.

장전민은 “서명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법을 위반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2021년 9월 1일, 지역사회 서기 팡펑과 경찰 쉰쥔칭이 또 가게로 와서 “위에서 당신들에게 서명을 요구했는데 서식을 만들어 왔으니 서명만 하면 됩니다”라고 말했다.

장전민은 “서명을 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법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바이두에서 국가공안부가 규정한 14가지 사교(주: 진정한 사교 조직은 중공이다.)에 파룬궁이 있는지 검색해보세요”라고 말했다.

팡펑은 “당신들이 서명하는 것은 백 가지 이익이 있지만 한 가지 해도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장전민은 “당신은 틀렸습니다. 만약 우리가 서명하면 당신들을 해칠 뿐만 아니라 당신들의 상관을 해치는 동시에 우리 자신과 우리의 아이들과 이 일에 관련 있는 사람들을 해치게 됩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이야말로 백 가지 이로움이 있지만 한 가지 해로움도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장전민은 팡펑에게 “뉴완장은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 류마티스성 심장병이 있어 매일 약을 먹었는데 어떤 약은 나라에서 보상해주고 어떤 약은 사비로 샀어요. 당시 남편은 월급이 낮아 늘 돈을 빌려서 치료를 받았어요. 의사는 남편의 병은 첫째, 피곤하면 안 되고 둘째, 화를 내서는 안 되며, 셋째는 감기에 걸리면 안 된다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장전민은 이어서 “힘들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은 내가 일을 시키지 않으면 되었어요. 하지만 화를 내지 말아야 하는 것은 제가 해줄 수 없었어요. 나는 남편에게 양보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이 그에게 양보할 수 있을지는 모르기 때문이었어요. 감기에 걸리면 안 된다는 것을 나는 더 보장하기 어려웠어요. 남편은 속효구심환을 항상 준비해놓으라고 말했어요! 그러나 뉴완장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3개월이 지난 후 몸이 건강해졌어요. 현재까지 약 한 알 먹지 않고 있는데 이것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국가와 자신을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했습니까?!

뉴완장은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에는 트집을 잘 잡았어요! 자신이 좀 능력이 있다고 아무도 뭐라 하지 못하게 했어요! 파룬궁을 수련한 후, 상사들도 모두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너무나 좋다고 말하면서 다른 사람이 된 것 같다고 했어요. 그리고 월급을 올리거나 집을 배정받을 때도 다른 사람에게 양보해주었어요. 당신들이 말해보세요, 파룬궁이 이렇게 하는 것이 나쁜 건가요? 기어코 전향해야 하나요! 나쁜 사람으로 전향하라는 것입니까?”라고 말했다.

팡펑은 “위의 정책이 있고 규정이 있기에 방법이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장전민은 “그럼 위의 정책, 규정을 가져와서 나에게 보여주세요”라고 말했다. 팡펑은 “내가 가져오면 서명하시겠습니까?”라고 말했다. 장전민은 “당신이 가져와도 나는 서명은 하지 않아요. 하지만 나는 봐야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팡펑은 “당신이 서명하지 않는다면 보여주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팡펑은 장전민의 아들에게 “시간이 나면 지역구에 와서 이야기를 나눕시다”라고 말했고 장전민의 아들은 “나는 가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팡펑은 “우리가 당신에게 일자리를 찾아줄게요!”라고 말했고 장전민의 아들은 “나는 일자리가 필요 없습니다. 이 일을 하면 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후에 당신의 부모님이 움직이지 못해 도와주지 못할 때 당신에게 생활 보장이 있어야 하지 않겠어요!”라고 말했다.

장전민은 “내 아들에게 말하지 말아요. 나는 이미 아들에게 알려줬어요. 하나는 절대 우리에게 서명하라고 권고하지 말고 다른 하나는 우리를 대신해서 서명해서는 더욱 안 된다고! 그리고 우리는 일 할 수 있어요. 어느 날 우리가 일하지 못한다 해도 아들은 다른 곳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팡펑은 또 “현재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몇 안 됩니다!”라고 말하자 장전민은 “틀렸어요, 현재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더 많아졌어요! 중국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 백여 개국에서 아주 많은 사람이 연마하고 있어요. 그리고 끊임없이 널리 전해지고 있어요! 당신들은 중국 사람들이 멍청하다고 말하지만, 외국인들도 멍청할까요?!”라고 말했다.

뉴완장 “당신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위법이니 당신들을 신고할 겁니다!”

2021년 9월 23일 오전 11시경, 뉴완장이 점심 영업을 준비하고 있을 때 철도 서촌 긴급관리소 소장 치궈훙(祁國紅)이 가도의 샤오저우를 데리고 왔는데 그들은 모두 마스크를 착용했고 경찰 쉬쥔칭도 함께 왔다. 치궈훙은 뉴완장 옆으로 와서 “정치법률 위원회에서 나에게 당신을 XX지역으로 가서 이야기하게 하라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뉴완장은 “나는 가지 않겠습니다. 당신들이 이렇게 하는 것은 위법이니 신고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때 장전민이 나오면서 쉬쥔칭이 불법적으로 사진을 찍는 것을 보고 바로 “당신은 또 뭘 찍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장전민이 머리를 돌리자 마침 샤오저우도 휴대전화를 들고 불법적으로 사진을 찍는 것을 보고 다가가서 그들에게 물었다. “당신들은 한번 또 한 번 교란하는 것이 끝이 없네요. 뭘 하는 겁니까?”

치궈홍은 “저는 온 적이 없어요”라고 말했다. 장전민이 “누가 당신이 온 적이 없다고 합니까? 전에도 왔었잖아요!”라고 말했다. 그때 장전민의 아들이 나왔고 그 상황을 보고 휴대전화를 꺼내 찍으면서 그들에게 신분증을 보여 달라고 했다. 그리고 치궈훙에게 물었다. “누가 당신을 보냈습니까? 공문이 있습니까?” 치궈훙은 “공문은 없는데 정치법률 위원회에서 가라고 했어요”라고 말했다. 장전민은 또 “정치법률 위원회의 누구죠? 그 사람 이름이 누굽니까?”라고 물었다. 치궈훙은 “정치법률 위원회의 손주임입니다”라고 말했다.

장전민은 또 샤오저우에게 물었다. “당신의 이름이 뭐예요? 누가 보낸 거죠?” 그는 대답하지 않고 왼손으로 치궈훙을 가리키고 오른손에는 줄곧 휴대전화를 들고 자신의 눈을 가리고 있으면서 여전히 불법 촬영을 하고 있었다. 치궈훙은 “내가 당신을 강제로 끌고 갈 것도 아닌데 당신은 가지 않아도 됩니다”라고 말하면서 지역구 방향으로 걸어갔다.

그때 장전민은 두 여자가 휴대전화를 들고 가게 옆에서 몰래 장전민과 아들을 촬영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장전민의 아들도 다가가서 그들을 촬영하면서 물었다. “당신들은 지금 뭘 하는 거죠?” 그녀들은 숨으면서 대답하지 않고 장전민의 아들에게 왜 그녀들을 촬영하고 있는지 물었다. 장전민의 아들은 “그러면 당신들은 왜 여기에 와서 우리를 몰래 촬영하는 거예요?”라고 물었고 그녀들은 할 말이 없자 가버렸다.

파룬따파는 사람들에게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는 고덕대법(高德大法)이다. 오늘날 정법위 요원이든 지역사회 요원이나 지구대 경찰관은 강권과 강압 아래 거짓말에 속아 넘어갔지만, 사람의 명백한 일면과 양심은 알고 있다. 비록 당신이 잠시 명리와 권세욕에 사로잡혀 있지만, 절대 소중한 생명으로 그것을 바꾸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늘 자신에게 회천할 힘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이 선한 생각을 가진다면 신은 당신에게 지혜를 줄 것이다.

대법은 자비롭기 그지없지만, 위엄도 함께 있다. 대법제자가 고난 중에서 진상을 알리고 있는데 그것은 자비와 진심 어린 외침이다. 이제는 모든 생명이 사악한 무리를 따라 대법 제자를 박해하지 말고 자신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열어주기 바란다.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27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9/27/43192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27/431926.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