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몸져누운 탕산(唐山) 여성이 온돌방에서 재판받아 억울하게 6년 6개월 선고받다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허베이 보도) 탕산(唐山)시 펑난(豐南)구 파룬궁수련생 왕후이린(王會林)은 2021년 8월 10일에 온돌방에 누워 탕산시 루안난 법원에 의해 불법 재판을 받고, 억울하게 6년 6개월 형을 선고받았다.

2021년 7월 20일, 탕산시 펑난구의 13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탕산시 롼난(灤南) 법원에서 불법적으로 재판을 받았고, 12명이 불법 선고를 받았다. 왕후이린은 중간에 신체적 불편함으로 형이 선고되지 않았다.

2021년 8월 10일 오전 6시, 황거좡(黃各莊) 파출소의 경찰은 왕후이린을 파출소로 납치했고, 롼난 법원 직원이 불법 재판을 진행하려 했으나 왕후이린은 거부했다.

9시가 넘어서 롼난 법원에서 대형 렌트 차량이 왔고, 총 11명이 왕후이린의 집에 와서 왕후이린에 대해 불법적으로 재판을 열었다. 그동안 왕후이린은 몸이 좋지 않아 줄곧 온돌방에 누워 있었다. 파출소 직원은 또 마을 서기, 마을 위원, 마을 의사들을 불렀다. 집 안과 안방이 모두 사람들로 가득 찼다.

왕후이린 큰딸이 말했다. “당신들 무슨 짓이에요? 제 어머니는 곧 70이신데, 당신들에게 박해를 당해 이렇게 되셨어요. 제 어머니가 무슨 법을 위반했다고, 당신들이 제 어머니를 이렇게 대합니까!”

법원 사람이 말했다. “이것은 우리의 ‘업무’이므로, 당신들이 협력하세요.”

왕후이린의 큰딸이 말했다. “왜 협력해야 합니까?! 제 어머니에게 어떤 생명의 위험이나 의외의 사고가 생긴다면 당신들이 책임질 수 있습니까? 당신들이 제 어머니가 무슨 법을 위반했는지를 말하지 못한다면, 당신들은 재판을 할 수 없습니다.”

결국 검찰원 직원이 자신들이 정리한 이른바 ‘증거’를 읽었고, 무슨 책을 인쇄하고 책을 만들었다고 말했는데 모두 그들이 꾸민 것이었다. 왕후이린의 교육수준은 초등학교 2학년 정도이고, 집에 책 만드는 기계도 없는데 어떻게 했다는 것인가? 설사 정말 그랬다 하더라도 중국에서 신앙을 믿는 것은 불법이 아니다.

결국 검찰원 직원은 ‘법률 실시 파괴’를 했다며 왕후이린에게 억울하게 6년 6개월을 선고했다. 왕후이린이 그들에게 어떤 법을 어겼는지 물었고, 그들은 말을 하지 못했다. 그들은 정오 11시가 다 되어서야 돌아갔다.

사건 회고

2020년 8월 12일 이른 새벽, 탕산시 펑난구, 펑룬구, 루난구, 톈진 닝허구에서는 50~100명의 경찰이 동시에 50명 이상의 파룬궁수련생들을 납치하고 그들의 재산을 강탈했다. 2020년 10월 25일, 펑난구의 파룬궁수련생 둥젠취안(董建全)이 박해를 당해 사망했다.

8월 12일 오전 6시에서 7시경, 펑난구 황거좡진 홍화위안(紅花園)촌에 거주하는 왕후이린은 황거좡진 파출소에 납치되어 8월 15일 펑난구 구치소로 보내졌다. 혈압이 높은 이유로, 구치소에서 받아들이지 않아 풀려나 집으로 돌아가 거주지 감시를 받았다. 진의 정치법률위원회 부서기와 마을 서기가 여러 차례 집으로 와서 그들을 괴롭히고 그들에게 ‘3서(三書-수련하지 않는다는 보증서, 자아비판서, 참회서)’을 쓰도록 했으나, 왕후이린은 거절하고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9월 25일 오전 10시가 넘어서, 경찰은 강제로 왕후이린을 황거좡진 위생원으로 보내 혈압을 쟀고, 26일, 27일에 또 펑난구 병원으로 보내 혈압을 재고 핵산 검사를 했다.

9월 28일 오전 7시, 경찰서에서 한 사람이 와서 왕후이린에게 당신은 이미 체포(불법)령이 내려졌다고 말하며, 탕산시 안캉(安康) 병원에 가서 검사받도록 했다. 왕후이린은 거부한 후, 또 펑난 병원으로 보내져 신체검사를 받았고, 뒤이어 바로 왕후이린을 직접 탕산시 제1구치소로 보냈다. 검사 결과 왕후이린의 혈압은 210/110이었는데, 구치소에서는 혈압이 높으니 우리들이 치료해 주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왕후이린에게 믿음을 포기하는 이른바 ‘삼서(三書)’에 서명하도록 강요했다. 왕후이린이 거부하자 경찰은 반년 동안 거주지 감시를 하겠다고 말하고는 오후에 왕후이린을 집으로 돌려보냈다.

10월 20일 10시경, 황거좡진 파출소의 경찰 둥쉐펑(董雪風)과 펑레이(馮磊)는 왕후이린의 집에 가서 가족들에게 불법 체포증에 서명하게 했다. 10월 28일 오후, 한 남녀가 왕후이린의 집에 찾아와 검찰원 사람이라고 말하며 왕후이린에게 한 장의 쪽지를 읽어주었는데 모두 대법을 비방하는 내용이었고, 왕후이린에게 위에 서명하라고 했으나 왕후이린은 거부했다.

2021년 1월 6일 오전, 황거좡진 파출소의 경찰 2명이 왕후이린을 강제로 파출소로 끌고 갔고, 롼난 법원 직원이 강제로 소환장을 발부하고 거주지 감시에 서명할 것을 요구했지만 왕후이린은 거부했다. 당시 왕후이린은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그들은 듣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왕후이린에게 여전히 위협하고 경고했다.

13명의 파룬궁수련생은 롼난현 법원에 의해 모함을 당했다. 그들은 루난구 파룬궁수련생 류웨이리(劉維立), 펑룬구의 파룬궁수련생 장즈란(張志蘭, 여), 펑난구 11명—왕후이린(여), 류진잉(劉金英, 여), 리위잉(李玉英, 여), 후인창(胡印倉), 퉁슈란(佟秀蘭, 여), 뤼리파(呂立發), 쭤더성(左德生), 추이수위(崔樹裕, 여), 허우젠광(侯建廣), 왕바오주(王寶柱), 비관친(畢貫芹, 여)이다.

장즈란, 추이수위, 리위잉, 퉁슈란은 불법적으로 탕산시 제1구치소에 감금당했고, 허우젠광과 왕바오주는 불법적으로 펑난구 구치소에 감금당했다. 류웨이리, 왕후이린, 류진잉, 후인창, 뤼리파, 쭤더성, 비관친은 불법적으로 거주지 감시를 당했다.

롼난현 법원에서는 이전에 2021년 1월 20일, 21일에 불법적인 재판을 진행하려고 사전 모의한 적이 있으며, 전염병 때문에 재판을 취소하고 심리를 중지했다.

2021년 7월 20일, 13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은 탕산시 롼난현 법원에 의해 불법 재판을 받았다. 그 중 류웨이리는 억울하게 10년형을 선고받아 이미 상소를 제기했다. 장즈란은 7년 형, 쭤더성은 2년 6개월의 억울한 징역형을 선고받았고, 왕바오주는 11개월, 뤼리파는 6개월, 비관친은 6개월, 추이수위는 판결 1년에 집행 유예 2년, 허우젠광은 1년, 퉁슈란은 3년 형을 억울하게 선고받았다.

2021년 8월 10일, 왕후이린이 온돌방에 누워있는 상황에, 롼난현 법원에서는 여전히 그녀의 집에서 불법 재판을 진행해 판결을 선고했다. 왕후이린은 억울하게 6년 6개월 형을 선고받았다.

관련 박해 기관과 박해자의 정보는 원문을 참조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15/4295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