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최근 사악의 검은 소굴에서 발정념하며 본 것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최근 몇 명의 수련생과 함께 사악의 노동교양소 부근에서 근거리 발정념을 하면서, 다른 공간의 사악한 썩은 귀신이 모두 끌려나와 땅에 꿇어앉은 채머리가 베어지는 장면을 목격했다. 또 감옥에 막 누워있던 대법제자한 명, 한 명씩호명해 일어나는것도 목격했다. 또 발정념을 할 때모든 사악하고 썩은 귀신이 나와서 대법제자와 전투를 벌이는 모습도 보았다. 그때 우리가 내보낸 강대한 정념과 공력이 사악을 소멸하고 해체시켰다.

이처럼 발정념으로 본 것은정말로 다른 공간에서 심금을 울리는 정사대전이었다. 이번에 처음으로 검은 소굴 옆에서 발정념을 한 것이었는데,내보낸 신통과 공력 모두 매우 강대함을 느낄 수 있었다. 이곳은 확실히 대법제자가 마땅히그 힘을가강하여 발정념으로사악을 깨끗이 제거해야 할 곳이었다. 동시에 감옥 내의 수련생의 정념을 가강하여 하루빨리 걸어 나와 박해를 결속시켜야 한다.

마지막으로 검은 소굴 노동교양소에서 발정념을 할 때, 하늘에아주 검으면서도약간의 붉은 색을 띤 한 조각 구름이 노동교양소 위에 떠 있었다. 그런데 우리가 일제히 발정념을한 뒤에는검은 구름은 종적을 감추었고, 구름 한 점 없이 하늘이 맑게 개었다. 우리는 그곳에 오랫동안 머물고는 떠나지 않았는데, 그 자리에서 대법제자로서의 책임과 사명, 능력이 너무나큰 것을깊이 깨달았기 때문이었다. 정말로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고 수련생을 가지하여 구출하고 싶어졌다. 희망하건데 조건이 되는 대법제자는이곳에서 지속적으로발정념을 잘 했으면 한다.

문장발표: 2011년 7월 1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수련체득>수련경과>정념으로 박해를 화해(化解)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7/13/2438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