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대법제자들, 새해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려

글/ 남아공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새해를 맞아 남아프리카공화국 4개 주의 대법제자들이 법을 알리고 진상을 알리며, 자신의 득법(得法)과 수련 심득을 공유하고 사부님께 감사를 표했다!

“파룬따파는 저를 철저히 변화시켰습니다”

남아공 요하네스버그의 대법제자 앤드리(Andrie)는 2024년 11월부터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을 시작한 후 마음가짐이 철저히 변했다. “예전에 저는 불안해하고 남과 비교하기를 좋아했습니다. 수련 이후 파룬따파는 제 마음가짐을 완전히 바꿨습니다! 지금 저는 무조건 내려놓을 수 있고 관용을 배웠습니다.” 그는 말했다. “어려움, 역경, 도전, 마난(磨難), 시련에 직면했을 때 저는 불평하는 대신 자신을 반성하고 안으로 찾으며 성찰할 수 있게 됐습니다.”

'图1:南非约堡的大法弟子安德鲁(Andrie)(左)在公园教功。'

공원에서 공법을 가르치고 있는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대법제자 앤드리(왼쪽)

'图2:安德鲁在炼法轮功第五套功法。'

파룬궁 제5장 공법을 연마하고 있는 앤드리

앤드리는 계속해서 말했다. “때로는 삶의 폭풍우를 만나 개인의 이익이 위협받을 때 저는 쉽게 시야가 좁아지고 큰 면을 소홀히 하곤 합니다. 제 삶을 인도해주신 대법에 감사드립니다. 대법은 저에게 내려놓고 순리에 따르는 법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한 걸음 물러나면 제가 그토록 집착하고 소중히 여기던 것들이 사실 가치나 깊이, 본질에서 아주 미미하다는 것을 문득 깨닫게 됩니다. 손을 놓는 것은 가장 자유로운 느낌이며, 바라는 바가 없음은 제가 진정한 본성을 드러낼 수 있게 합니다.”

신수련생으로서 앤드리는 수련의 인연을 매우 소중히 여겼다.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자비에 감사드리고, 이 위대한 법을 우리에게 가져다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계속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하며,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우리의 수련 길을 잘 걸어가기를 바랍니다.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온라인 공법무료교실 개설, 아프리카 국가의 인연 있는 사람들이 잇따라 찾아와

더반의 노수련생 류제(劉杰)는 평소 직장 생활 외에도 동료 수련자와 함께 온라인 강좌를 개설해 아프리카의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법을 알리고 공법을 가르친 이야기를 전했다.

2년 전부터 파룬따파 온라인 공법 교육 과정에 참여한 이래 그는 아프리카 여러 나라의 수련생들을 만났다. 그는 말했다. “그들은 비록 여러 가지 이유로 제때 공법 교육 과정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파룬따파 공법을 배우고 싶어 하는 갈망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공법 교육 진행자로서 저는 이들이 참여해 수련에 들어올 수 있도록 가능한 한 기회를 제공하려 합니다.”

교육 과정을 통해 그는 또 느꼈다. “아프리카 여러 나라의 많은 인연 있는 사람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파룬따파를 접하고 있는데, 그들이 미래에 진정한 대법 수련자가 되는 기연을 맺기를 희망합니다.”

끝으로 류제는 사부님께서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기원했다!

법을 얻은 후 신수련생의 기쁨

프리토리아(Pretoria)의 신수련생 셰팡 도널드(Tshepang Donald)는 법을 얻은 후의 기쁨을 나눴다.

'图3:来自比托利亚(Pretoria)的新学员舍庞·唐纳德正在炼法轮功第五套功法。'

파룬궁 제5장 공법을 연마하고 있는 프리토리아의 신수련생 셰팡 도널드

“처음 대법 공법을 배웠을 때 정말 신기한 상자가 저를 감싸는 것을 보았고, 제 몸에서 수많은 무지개가 나타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또 사부님 본인을 뵈었고 그분의 존재를 느꼈습니다. 솔직히 말해 당시 느꼈던 그 순수함과 신성함은 정말 말로 형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감사를 표했다. “사부님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그리고 미래에 더 많은 사람이 수련에 들어오기를 희망합니다!”

업무 중 각종 기회를 이용해 대법 진상을 알리다

케이프타운의 대법제자 케빈은 자신과 다른 파룬궁수련자들이 업무 중에 어떻게 각종 기회를 이용해 대법 진상을 알리는지 공유했다.

케이프타운은 항구 도시로 매일 비행기로 오가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유람선, 상선이 드나든다. 새해 전후는 관광 성수기라 각국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한 번은 우연한 기회에 샤먼(廈門)에서 온 노부부가 차를 잘못 타서 승선 승강장을 찾지 못하고 있었는데 케빈을 우연히 만났다. 그는 친절하게 그들을 여객선 부두 승강장까지 데려다주었고, 동시에 그들에게 대법 진상을 알리고 삼퇴(중공의 3가지 조직 탈퇴)를 하도록 도왔다.

중국 상선 선원들은 입항 후 차를 잡기 어려운데, 대법제자들은 그들을 보면 자주 친절하게 태워다 준다. 차에 타면 선원들에게 중국에서 대법이 박해받는 진상, 수련의 아름다움, 삼퇴의 중요성을 알리고 진상 자료를 제공한다.

최근 러시아 상선 한 척이 급유를 위해 입항했을 때 수련자들은 배 옆으로 가서 러시아 선원과 급유 노동자들에게 법을 알리고 진상을 알렸다.

제디(Jedy)라는 이름의 한 노동자는 바람이 거세자 수련자들을 작은 오두막으로 들어오게 했다. “저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정말 파룬따파가 필요합니다. 업무가 바쁠 때 체력과 정신, 건강을 회복하도록 도와주는 특별한 방법이 필요하거든요!” 그는 말했다. “특히 제 부모님은 연세가 많으셔서 대법 공법을 연마하는 것이 더욱 필요합니다!”

제디는 마지막으로 말했다. “대법 사부님 감사합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원문발표: 2026년 2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2/15/50660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2/15/5066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