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랴오닝성 대법제자
[명혜망] 저는 1996년에 법을 얻은 대법제자이며, 올해 88세입니다. 박해 전 3년여의 착실한 수련 시간은 정법(正法) 시기에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데 견실한 기초를 다져주었습니다. 1999년 장쩌민 깡패 집단이 대법을 상대로 광적인 박해를 시작한 후에도 저는 길을 잃지 않았고, 진선인(眞·善·忍) 수련에 잘못이 없음을 깊이 믿었습니다.
저는 사실을 명확히 하고 대법의 결백함을 밝히기 위해 1999년 7월 20일 지역 수련생들과 함께 베이징에 가서 법을 실증하다 납치됐고, 이후 지역 경찰에게 납치돼 지역 구치소로 끌려가 3개월 넘게 불법 감금됐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 자녀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데다 당시에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몹시 괴로웠습니다. 하지만 사부님의 법 “정법 전(傳)함은 어렵고도 어렵구나 만마(萬魔)가 가로막나니 험난 속에 험난이 있구나.”(홍음-난중불란)를 외우니 단번에 마음이 놓였습니다. 알고 보니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이미 제자에게 알려주셨는데, 제자가 깨닫지 못했을 뿐이었습니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쳐 주신 진선인 우주 대법 수련에는 잘못이 없었고, 저는 정한 길을 계속 가야 했습니다. 다행히 저희 소도시에는 법공부하는 사람이 많았고, 수련생들은 기본적으로 모두 나와서 사부님을 도와 법을 바로잡으며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는 일을 했습니다. 자료점이 설립돼 젊은 대법제자들이 많은 헌신을 하며 진상 자료를 제공했고, 저희 노년 대법제자들은 자발적으로 협력해 짝을 지어 자료를 배포하며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했습니다. 저희는 소도시의 큰길과 골목, 남산과 북쪽 길을 누비며 사람을 만나는 대로 이야기했고, 진상을 알고 삼퇴(중국공산당의 3가지 조직 탈퇴)한 사람에게는 다시 자료를 주며 당부했습니다. “잘 보세요, 꼭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이 자료는 모두 대법제자들이 먹고 입을 것을 아껴 만든 겁니다.” 그리고 다 본 후에 다른 사람에게 전해주면 공덕이 무량하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어느 무더운 여름, 저는 수련생과 짝을 지어 어느 상점 여주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습니다. 그녀에게 천안문 분신자살 조작극이 가짜이고, 공산 악당이 역대 운동으로 8천여만 명을 박해해 죽였으며, 장자석(藏字石: 중국공산당이 멸망한다고 기록된 고대의 예언석) 이야기와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한다는 것(天滅中共), 그리고 공산 악당이 저지른 악행이 너무 많아 사람이 아닌 하늘이 다스리고, 하늘이 그것을 멸하려 하니 가입했던 당(黨)·단(團)·대(隊)에서 탈퇴해 짐승의 표를 지워야만 그것에 연루되지 않고 신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고 말해주었습니다. 마음속으로 탈퇴하면 되고 아명이나 가명을 써도 되며, 어떤 번거로움도 없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여주인은 진상을 깨닫고 아주 시원스럽게 공청단과 소선대에서 탈퇴했습니다. 또 아이스바를 꺼내 우리에게 주며 먹으라고 했습니다. 제가 아이스바를 받고 돈을 주자 그녀는 한사코 받지 않으며 말했습니다. “제가 드리는 거예요, 돈은 필요 없어요. 이 더운 날에 여러분이 힘들게 세상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큰 선행을 하는데 돈을 받을 수야 없죠.” 저는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이 남을 생각해야지, 남의 것을 탐해선 안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떠날 때 제가 돈을 남겨두자 여주인은 “정말 좋은 분들이네요!”라고 말했습니다.
저희는 매일 사람 구하는 일을 하며 사명을 실천했고, 진상을 알리는 길은 갈수록 넓어졌습니다. 주변 마을까지 걸어 다녔으며, 특히 장날에는 진상 자료를 가져가서 인연 있는 사람에게 배포했고, 낯선 얼굴을 찾아 진상을 알렸습니다.
한번은 장터에서 채소 파는 농민에게 진상 자료 한 권을 주자 그가 받았습니다. 제가 다시 삼퇴하고 평안을 지키는 일을 이야기하자 그는 듣기 싫어했습니다. 제가 말했습니다. “저는 당신을 위해서 이야기합니다. 공산당은 저지른 악행이 너무 많아 역대 운동으로 8천여만 명을 박해해 죽였고, 또 대법 수련인을 잔혹하게 박해하며 파룬궁수련생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해 돈을 벌고 폭리를 취하니 얼마나 사악한가요. 저희는 사부님의 가르침인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하기 때문에 국가와 국민에게 수많은 이로움만 있을 뿐, 한 가지 해로움도 없습니다. 공산당이 이렇게 수련인을 잔혹하게 박해해 하늘과 사람의 분노를 샀기 때문에 하늘이 그것을 소멸하려 하는 겁니다. 당신이 당·단·대에서 탈퇴해 연루된 걸 끊으면 신께서 보호해주실 겁니다.” 제가 그에게 많은 이야기를 했지만, 안타깝게도 그는 손에 든 진상 자료를 마구 구겨서 형편없게 만들었습니다. 제가 “보기 싫으면 돌려주세요”라고 했지만, 그는 주지 않았습니다. 그때 옆에서 물건을 팔던 40대 여성이 다가오더니 그가 쥔 구겨진 자료를 확 뺏으며 제게 말했습니다. “아주머니, 이리 주세요. 이런 사람한테는 너무 인내심 있게 말할 필요 없어요. 구원받기 싫다는데 죽게 놔두세요.” 그러자 그 사람은 고개를 숙인 채 아무 소리도 못 했습니다. 저는 자료를 받아들고 그 여성에게 “아가씨, 정의로운 행동 고마워요”라고 말했습니다. 그제야 저는 그녀가 며칠 전 제게 진상을 듣고 삼퇴한, 인연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진상을 알고 구원받은 사람 때문에 흐뭇하고 기뻤지만, 진상을 모르고 구원받지 못한 사람 때문에 안타깝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중국인들이 중공의 거짓말에 너무 깊이 중독돼 사람 구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온갖 사람을 다 만났는데, 신고하겠다는 사람, 욕하는 사람, 왈가왈부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저는 모두 수련인의 마음가짐으로 선의와 인내로 대했고, 부정적인 요소를 가진 사람에게 동요되지 않았으며, 마음에 담아두지 않고 오직 구원받은 좋은 사람만 기억했습니다. 그것이 제게 사람을 구하는 동력을 더해주었습니다. 춘하추동, 엄동설한과 무더위를 가리지 않고 사람을 구하는 저희의 발걸음은 멈춘 적이 없었습니다.
지난 20여 년간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하는 과정에서 저희 소도시 사람들은 대부분 삼퇴했고, 진상을 알고 구원받은 사람들은 복을 받았습니다. 저희 지역에 있는 기업은 수익이 아주 좋아 월급이 매달 제때 지급되는데, 이는 사람들이 진상을 안 결과입니다.
2023년 1월 20일, 즉 임인년 섣달 29일에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 경문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를 발표하셨습니다. 우리 사부님께서 천기(天機)를 세인에게 모두 알려주셨으니 참으로 불은(佛恩)이 넓고도 큽니다! 저는 여러 번 반복해서 보았고, 빨리 사람들의 손에 전해주고 싶었습니다. 정월 9일 점심때, 위층에서 보니 거리에 사람이 꽤 많아서 저는 사부님의 새 경문을 가지고 아래층으로 내려갔습니다. 길이 몹시 미끄러웠지만 저는 조심스럽게 사람들 속으로 걸어갔습니다. 그때 인사하는 사람이 많았는데, 그중 70대인 한 사람이 제게 깊이 허리 굽혀 인사하며 말했습니다. “큰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니 평소 진상 자료를 자주 받아보던 사람이었습니다. 제가 말했습니다. “아우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 사부님께서 세인들에게 설법을 해주셨는데, 한 부 드릴 테니 집에 가서 잘 보세요. 진상을 알면 복을 받아요.” 그는 “고맙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사람들이 사부님의 세인을 위한 설법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가 있다는 말을 듣고 모두 달라고 하는 바람에 제가 가져간 사부님의 경문은 얼마 안 돼 모두 배포됐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 생각해보니, 오늘 인사한 친구들은 모두 지난 몇 년간 대법 진상 자료를 배포하다 알게 된 사람들로, 단순히 저를 존경하는 것이 아닌, 대법을 인정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작년 어느 무더운 여름 장날에 저는 다양한 진상 자료를 가지고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저는 장터에 오가는 사람이 많아서 큰소리로 물었습니다. “삼퇴하고 평안을 지키는 일을 아시나요?” 어떤 이는 탈퇴했다고 했고, 어떤 이는 일찌감치 탈퇴했다고 했습니다. 이어서 저는 그들에게 자료를 주었고, 또 한 사람에게 “삼퇴하고 평안을 지키셨나요?”라고 물었습니다. 그 사람은 “아주머니가 저를 탈퇴시켜주시지 않았나요? 잊으셨어요?”라고 했습니다. 제가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옷을 갈아입어서 못 알아봤네요”라고 했고 우리 둘 다 웃었습니다. 자료는 금방 다 배포됐습니다. 그날 비록 삼퇴 명단은 적었지만 아주 흐뭇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소도시 사람 대부분이 중공의 당·단·대 조직에서 이미 탈퇴했고 우리 지역에 구원받은 사람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장날, 저희는 다양한 진상 자료를 가지고 가서 진상을 알리기 편하게 장터 안쪽이 아닌, 사람이 많이 오가는 인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희는 사람들 앞으로 다가가 자료를 볼 건지 물어서 달라고 하면 주고 원치 않으면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때 한 부부가 지나가기에 제가 “대법 자료 한 부 드릴까요?”라고 했습니다. 아내는 그냥 지나갔는데 남편이 멈춰 서서 아내를 불렀습니다. “여보, 이 아주머니가 당신한테 말하는데 못 들었어?” 아내가 돌아와서 말했습니다. “못 들었어.” 제가 말했습니다. “괜찮아요, 진상 자료 한 권 드릴 테니 보세요.” 그녀는 좋다고 하며 진상 자료를 받았습니다. 그러자 남편이 또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대법 자료는 제가 다 봤습니다. 이 사회의 변화는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아주머니가 이렇게 오랫동안 이 일을 계속하고 있으니 이 사회에 희망이 있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저희 사부님께서 바로 정법하고 사람을 구하러 오셨어요. 저희한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해 세인을 구하고 인류를 구원하라고 하셨어요.” 부부는 웃으며 진상 자료를 가지고 갔습니다.
진상을 아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지고 변화가 갈수록 커지는 것은 모두 사부님께서 하시는 것이며, 저는 그저 입을 좀 놀리고 다리품을 좀 팔았을 뿐입니다. 26년간 박해에 반대하며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과정에서 고비를 하나씩 넘고 어려움을 하나씩 겪으며 사부님과 대법을 믿고 모두 헤쳐 나왔습니다. 모두 사부님의 보호하에 오늘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사부님을 도와 법을 바로잡고 중생을 구하는 이 길에서 더 잘하며 계속 걸어가고, 하늘만 한 담력을 안고 법을 위해 온, 대법의 제도를 갈망하는 더 많은 생명을 구하겠습니다.
원문발표: 2026년 1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1/18/49816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1/18/498167.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