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랴오닝 대법제자
[명혜망] 2024년 3월, 친정 큰오빠가 계속 기침하고 열이 나며 감기 증상이 있어 성(省) 병원에서 검사받은 결과 폐암 진단을 받았다. 큰오빠는 당뇨병 때문에 매일 세 번씩 인슐린 주사를 맞아야 했고 당뇨병 약도 복용해야 해서 몸이 무척 허약했다. 대형병원에 입원했으나 혈당이 좀처럼 떨어지지 않아 20여 일이 지나서야 폐암 수술을 받을 수 있었는데, 의사는 가족들에게 폐 한 엽을 통째로 절제한다고 알렸다. 큰오빠네 집은 5층이었는데, 퇴원 후 집으로 돌아올 때 계단 한 층을 오를 때마다 한참을 쉬어야 했다. 끊임없는 기침과 극도로 쇠약해진 몸 때문에 집 안에 들어온 후에는 도저히 견딜 수 없었다. 오빠 부부는 병원에 가서 단순히 건강검진을 받으려 했을 뿐, 가족들에게는 알리지 않았다.
큰오빠의 병세를 안 나는 사부님의 설법 녹음테이프와 공법교육 VCD를 가져다주며 큰오빠에게 매일 사부님 설법을 듣고 사부님의 공법교육 영상을 따라 연공하면 틀림없이 수확과 변화가 있을 거라고 말했다.
큰오빠는 매일 사부님 설법을 듣고 영상을 따라 쉬지 않고 연공했다. 며칠 뒤 다시 큰오빠를 보러 갔더니 가족들과 나는 큰오빠가 기침을 덜 하고 몸도 그렇게 허약해 보이지 않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었다. 나는 말했다. “큰오빠, 매일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고, 날마다 사부님 설법을 들으며, 날마다 연공해. 우선 사부님 교공 영상을 따라 한 번 연공하고, 하루에 두 번 연공하면 더욱 좋아.”
얼마 후 다시 큰오빠를 만나러 갔는데, 큰오빠는 기침을 별로 하지 않았고 안색도 훨씬 나아졌으며 몸도 더 건강해 보였다. 큰오빠가 내게 말했다. “지금 나는 매일 사부님 설법을 듣고 사부님 공법교육 영상을 따라 매일 아침저녁으로 한 번씩 연공하니 몸이 훨씬 나아졌어. 다리에도 힘이 생겼고, 계단 오를 때 중간에 한 번만 쉬면 되며, 기침도 거의 안 해.”
나는 큰오빠에게 말했다. “정말 많이 좋아졌네. 만약 매일 정성껏 사부님 설법을 듣고, 매일 사부님 영상을 따라 낮에도 한 번 더 연공해서 하루에 세 번 하면 훨씬 더 좋을 거야.” 큰오빠는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내가 말했다. “올케언니도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세요. 큰오빠한테 더 도움이 될 거예요.” 큰오빠가 말했다. “나를 위해 외울 필요 없어. 당신 자신을 위해 외워. 내가 바로 생생한 증거잖아. 날마다 외우고, 진심으로 외우면 당신도 큰 변화가 있을 거야.” 그의 말을 들으니 큰오빠가 구원됐음을 알 수 있었다.
1년이 지났다. 큰오빠는 이제 녹음테이프를 따라 연공할 수 있게 됐고, 몸에 엄청난 변화가 일어났다. 안색이 건강한 사람과 똑같아졌고, 기침도 안 하며, 계단을 올라도 숨차지 않고 피곤하지도 않았다. 물건을 들고도 순식간에 5층까지 올라갈 수 있었고, 체중도 5kg이나 늘었다.
큰오빠의 변화와 큰오빠가 얻은 이로움은 또다시 대법의 신기함을 증명하고 대법의 위대함을 증명했다! 천 마디 만 마디 말로도 이 순간 우리의 심정을 다 표현할 수 없다. 우리는 더욱더 사부님을 굳게 믿고 더욱더 대법을 굳게 믿게 됐다.
원문발표: 2025년 8월 2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8/24/49866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8/24/4986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