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네덜란드 아메르스포르트 시민들, 파룬궁에 감사

글/ 네덜란드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7월 19일(토요일), 네덜란드 파룬궁수련자들이 중부 도시 아메르스포르트(Amersfoort)에서 파룬궁 행사를 개최해 현지 시민들의 환영을 받았다.

아메르스포르트는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네덜란드의 동서 및 남북 방향 철도가 교차하는 지점에 위치하며, 네덜란드 최대 철도 허브 중 하나이다.

7월 19일 정오, 수련자들은 시내 중심가 파르켄스마르크트(Varkensmarkt) 거리에 진상 전시판과 서명 테이블을 설치하고, 파룬궁의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하며 전단을 배포하고 서명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알게 됐고, 이런 소식을 전해준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图1:学员们在阿默斯福特(Amersfoort)市中心讲真相'
수련자들이 아메르스포르트 시내 중심가에서 진상을 알리고 있다.

'图2~4:人们纷纷签名支持法轮功反迫害'
시민들이 연달아 서명하며 파룬궁의 반박해를 지지했다.

싱가포르 여성 “정말 다행히 여러분을 만났어요!”

아이링은 중국계 싱가포르인으로, 네덜란드의 한 회사에서 금융범죄 척결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그녀는 싱가포르에서 파룬궁수련자를 본 적이 있다고 했다. 수련자가 그녀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웹사이트를 소개하며, 그곳에서 파룬궁의 모든 서적을 무료로 다운로드해 읽을 수 있다고 알려주자, 그녀는 기뻐하며 “돌아가자마자 다운로드할게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의 가치인 진선인(眞·善·忍-진실·선량·인내)은 사람의 심신 건강에 유익한데, 왜 이런 것이 금지되는지 이해할 수 없어요. 이건 불공평해요. 누구나 진선인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잖아요”라고 말했다.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수련자를 26년간 박해해 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녀는 “저는 공산주의를 반대해요. 공산주의는 잔인하게 사람들을 속박하고 통제하죠. 싱가포르에서 우리에게는 자유가 있어요. 우리는 행운아예요”라고 말했다.

아이링은 진상 거점에서 많은 사진을 찍고 수련자에게 말했다. “지난 한 주는 정말 힘들었어요. 직장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심신이 불안했어요. 오늘은 주말이라 차를 몰고 나왔는데, 갑자기 시내의 한 가게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원래는 다른 길로 가려고 했다가 순간 이 길을 선택했고, 오다 보니 여러분이 보였어요. 이 길을 선택한 게 정말 다행이고, 여기서 여러분을 만난 거예요!”

그녀는 아쉬워하며 자리를 떠났다가 잠시 후 다시 돌아와서 현장에 있는 모든 파룬궁수련자에게 작은 카드를 한 장씩 선물하며, 거리에서 진상을 알리는 파룬궁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图5:新加坡女士爱玲:“真庆幸遇到你们(法轮功学员)!”'
싱가포르 여성 아이링 “정말 다행히 (파룬궁수련자) 여러분을 만났어요!”

네덜란드 부부 “생체 장기적출은 반드시 중단돼야 합니다!”

쇼핑을 나온 한 네덜란드 부부는 진상 전시판에서 중공이 파룬궁수련자의 장기를 생체에서 적출한다는 내용을 보고 즉시 청원서에 서명했다. 그들은 분개하며 말했다. “생체 장기적출이라는 죄악은 반드시 중단돼야 합니다! 저희는 이런 일들을 알고 있어요. 저희는 TV나 라디오의 선전을 보지 않고, 대신 진실을 말해서 논란이 되는 일부 언론을 통해 정부가 인체 장기를 도둑질해 밀매하는 범죄에 가담한다는 기사를 봤거든요. 이런 일들은 반드시 멈춰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일들을 모르고, 알아도 관심을 갖지 않아요. 여러분이 여기서 하시는 일이 아주 좋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반드시 이런 죄악을 알려야 해요. 정부가 장기 도둑질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일에 가담하고, 많은 아이들의 장기도 빼앗으며 살해하고 있어요. 이런 악행은 반드시 중단돼야 합니다!”

'图6:荷兰夫妻:“活摘器官必须停止!”'
네덜란드 부부 “생체 장기적출은 반드시 중단돼야 합니다!”

한 네덜란드 여성은 파룬궁의 반박해를 지지하며 서명하고 “저는 여러분의 공법이 좋아요. 그래서 서명으로 여러분을 지지할게요!”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녀는 수련자에게 문의했다. “제가 전단을 좀 더 가져가도 될까요? 저희 언니에게 갖다 주려고요. 언니가 폴란드에 있는데, 언니도 명상과 가부좌를 좋아하거든요!”

 

원문발표: 2025년 8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8/1/49788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8/1/497881.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