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나토 정상회의 기간 네덜란드 수련자들, 중공의 만행 제지 촉구

글/ 네덜란드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나토 정상회의가 개최됐다. 나토 회원국 정상들이 헤이그 월드 포럼(World Forum)에 집결했으며,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도 참석했다.

정상회의 기간 동안 네덜란드 파룬궁수련자들은 월드 포럼에서 2.8킬로미터 떨어진 헤이그 평화궁(Vredespaleis) 관광명소에서 활동을 벌였다. 이들은 전 세계가 중국공산당(중공)의 26년간 계속된 파룬궁 박해에 관심을 갖고 중공의 만행을 함께 제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한 차량 행렬이 파룬궁수련자들의 박해 반대 활동 장소를 지나가기도 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평화궁 맞은편 광장에서 ‘파룬궁 박해 중단,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중단’, ‘파룬궁수련자 생체 장기적출 학살 즉시 중단!’, ‘진선인(眞·善·忍)’ 현수막을 걸었다. 또한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지나가는 관광객과 행인들에게 진상 전단지를 배포하며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중공이 파룬궁수련자들에게 가하는 생체 장기적출 등 잔혹한 박해 범죄를 폭로했다. 진상을 알게 된 사람들은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에 반대하는 서명용지에 잇달아 서명하며 파룬궁 박해를 반대했다.

'图1~2:北约峰会期间,荷兰法轮功学员在海牙和平宫举办讲真相活动。'
나토 정상회의 기간 네덜란드 파룬궁수련자들이 헤이그 평화궁에서 진상 알리기 활동을 펼쳤다.
'图3:参加北约峰会的车队经过法轮功学员举办反迫害活动地点。'
나토 정상회의 참석 차량 행렬이 파룬궁수련자들의 박해 반대 활동 장소를 지나갔다.

'图4~6:游客来到法轮功活动展位前了解真相并签名支持反迫害。'
관광객들이 파룬궁 활동 전시대 앞에서 진상을 알아보고 박해 반대 서명에 참여했다.

법대 학생 “서방 세계가 숨겨진 박해에 더 주목해야”

마스트리흐트 유럽법학대학 졸업을 앞둔 마누엘(Manuel)은 친구와 함께 평화궁을 관람하러 왔다. 그는 평화궁을 서방 세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정의의 상징이라고 여겼다. 박해 반대 서명지에 서명한 그는 “진선인(眞·善·忍) 원리는 정말 좋습니다. 모든 사람이 일상생활에서 실천해야 할 중요한 원리입니다”라고 말했다.

'图7:法学院学生曼努埃尔(Manuel)祝福法轮功学员成功。'
법대생 마누엘이 파룬궁수련자들의 성공을 기원했다.

그는 이어 말했다. “여러분이 여기서 하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중의 인식을 깨우치는 일이죠. 중국은 매우 폐쇄된 나라로 자유로운 정보 전파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것들을 폭로하여 굳게 닫힌 문 뒤에 감춰진 진상을 공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미화된 선전 뒤의 실제 상황을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서방 사회는 세계 다른 곳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하고, 정의를 수호하는 더 많은 책임을 져야 합니다. 우리가 세계의 최전선에 서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 서방 사회가 자신과 직접 관련이 없는 일들을 외면하는 것을 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여기서 하는 일이 더욱 중요합니다. 사람들의 양심을 일깨우는 일이죠. 저는 진심으로 여러분을 축복하며 여러분의 노력이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폴란드 관광객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 반드시 중단시켜야”

'图8:波兰游客达米安(Damian)认为必须制止中共活摘器官。'
폴란드 관광객 다미안은 중공의 생체 장기적출을 반드시 제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폴란드에서 온 다미안(Damian)은 자연보호 활동가로 세계 각국을 자주 여행한다. 진상 전시판의 내용을 읽어본 후 수련자에게 “저도 여러 나라를 여행했습니다. 일본, 태국, 중국에도 가봤고, 생체 장기적출에 대해서도 들었습니다. 이것은 너무 사악합니다. 반드시 중단시켜야 합니다. 중단, 중단, 중단(stop, stop, stop)!”라고 말했다.

헤이그 시민 “중국 정부가 파룬궁 수련을 지지해야 건강한 국민을 가질 수 있어”

'图9:菲拉伊(Hariaum Pherai)和他儿子艾利亚(Ehiaya)一起支持反迫害。'
페라이와 아들 아이히야가 함께 박해를 반대했다.

하리아움 페라이(Hariaum Pherai)는 아들 아이히야(Ehiaya)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파룬궁수련자들의 활동 장소를 지나가다가 수련자들의 평화로운 연공 장면에 이끌렸다. 요가를 해본 적이 있다고 말한 그는 파룬궁수련자들의 가부좌를 매우 좋아했으며 영성이 가득하다고 했다. 가부좌가 사람의 건강에 유익하다는 것을 아는 그는 이런 평화로운 공법이 중국에서 중공에 의해 금지되고 박해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즉시 파룬궁 박해 반대 서명에 참여했다.

“저는 모든 사람이 연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중국 정부도 지지해야 합니다. 그래야 건강한 국민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는 또 “진선인(眞·善·忍)은 매우 좋습니다. 인류에게 유익하고 사람과 사람, 사람과 자연이 좋은 관계를 맺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말했다.

명상 애호가 “진선인(眞·善·忍)은 우리에게 중요해”

'图10:冥想爱好者说:“真、善、忍对我们很重要”'
명상 애호가가 ‘진선인은 우리에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 명상 애호가는 “(중공은) 다른 사람에게 장기 기증을 강요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살인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말했다. “진선인(眞·善·忍) 원리는 영혼과 우리와 함께 생활하는 사람들에게 모두 중요합니다.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진실해야만 세상에 대해 동정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진실성과 정직함이 부족하면 다른 사람에게 선하게 대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세계 많은 사람들이 위험하고 해로워진 것은 이런 가치관에서 벗어났기 때문입니다.”

 

원문발표: 2025년 6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6/29/49659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6/29/496593.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