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과 법을 믿어 사상업(思想業) 교란을 돌파하다

글/ 중국 헤이룽장성 대법제자

[명혜망] 저는 1998년 9월 말에 대법을 얻은 대법제자입니다. 법공부를 적게 하고 타성이 커서 수련에 정진하지 못했고, 법에 대한 이해는 감성적 인식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1999년 중공(중국공산당) 박해가 시작된 후에는 거의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2000년, 한 이웃 수련생이 불법 강제노동 박해로 세상을 떠났을 때, 저는 매우 분노하여 많은 사람의 마음을 갖고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그해 말에는 뒤처질까 두려워 베이징에 청원하러 갔습니다. 그 후 여러 차례 납치, 구금, 직무 정지 관찰, 임금 삭감 등으로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습니다. 사부님께 정말 죄송하다고 느꼈으며, 자책감이 커지자 또 다른 집착에 빠져 어떻게 수련해야 할지 몰라 매우 괴로웠습니다.

1. 신사신법(信師信法)을 선택하다

수련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선택입니다. 일단 결정하고 나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저는 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자책감으로 가득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사부님과 대법을 굳게 믿었습니다. 그래서 대법 책을 많이 보고, 수련생들이 쓴 ‘사부님의 은혜를 회상하며’도 읽었습니다. 명혜망 문장을 통해 수련생들이 어떻게 신사신법하고, 안으로 찾으며, 세 가지 일을 하는지 배우면서 천천히 정념을 가지게 됐습니다.

2020년 11월, 사악이 명단을 갖고 지역 수련생들을 납치했고, 친척인 수련생도 가택수색을 당했습니다. 처음에 어떤 사람이 제가 그 명단에 있다고 알려주었을 때, 저는 ‘그들이 결정할 수 없다!’라고 생각한 후 정상적으로 출근했습니다. 납치 사건이 발생한 뒤 매우 긴장하고 두려웠지만, 나중에 ‘대법제자는 사부님 말씀에 따라 세 가지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집착이 있더라도 구세력의 박해를 승인하지 않으며, 오직 대법 속에서 수련해야만 집착을 제거하고 바로잡을 수 있습니다. 그 후 사악이 전국적으로 ‘제로화 작전’을 펼쳤을 때, 경찰이 문 앞에 왔지만 저는 그들을 만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과(科) 서기와 병원 서기가 저를 불러 대화하며 압력을 가했지만, 저는 여전히 신사신법하는 선택을 고수했으며, 대법에 누를 끼치지 않고 사부님 말씀을 따라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이 한 길을 곧게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2. 이익을 내려놓고, 심성 수련으로 집착을 제거하며 가정 관계를 잘 처리하다

법을 처음 얻었을 때 질병 치료와 건강 증진 효과가 뚜렷했습니다. 의학을 공부했음에도 1년 내내 기침하고 우울했던 제가 환골탈태하여 행복감이 넘치고 성격도 많이 밝아졌습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제가 받기를 거부한 회색 수입(뇌물)이 최소 200만 위안(약 4억 원)에 달합니다. 이로 인해 직장 사람들이 대법의 아름다움을 보게 됐고, 대법 진상을 거부하던 데서 듣는 것으로 바뀌었으며, 많은 사람이 대법을 인정하게 됐습니다. 물론 뒤에서 많은 긍정적인 논의가 있었지만, 제가 정신이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공짜 돈도 안 받는다며 바보 같다고 했죠. 나중에 양가 부모님을 모시느라 경제적 압박이 있을 때 돈을 받을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거부했습니다. 그것이 사람을 망칠 수 있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중생은 대법제자가 잘하는 것을 보고 대법을 인정하니까요.

하지만 이익에 대한 저의 마음은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제가 힘들게 번 돈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남편 돈에 마음을 두고 있었지만, 남편은 제게 돈을 주지 않고 오히려 시댁 가족에게 많은 돈을 주었습니다. 게다가 그는 제 대법 서적을 훼손한 적도 있어서 남편에게 원망, 질투, 계산, 강한 쟁투심, 이기려는 마음, 존중받고 싶은 마음, 인정받고 싶은 마음, 좋은 생활을 원하는 등 여러 속인 마음을 갖게 됐고, 가정 갈등이 매우 컸습니다.

끊임없이 법공부와 수련을 계속하면서, 저는 사람의 좋은 점을 많이 보고 나쁜 점을 덜 보는 법을 배웠습니다. 제 집착심을 버리면서 가능한 한 선한 마음으로 그와 그의 가족을 대하려 노력했고, 남편도 더 이상 제가 법공부하는 것을 교란하지 않게 됐습니다.

수련 과정에서 많은 집착을 찾지 못했지만, 교란에 직면했을 때는 사부님과 대법을 선택했습니다. 선택이 올바르고 길이 바르면 교란도 줄어들었습니다.

직장에서 저에게 압력을 가하며 업무에 영향 주지 말라고 했는데, 그 의미는 아마도 일자리를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남편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제가 직면해야 할 일이었고, 또한 그를 구하는 데도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시 아이가 이 사실을 알고서 상사가 저를 면담한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아이에게 말했습니다. “대법은 죄가 없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은 죄가 없단다. 설령 내가 일자리를 잃더라도 너에게 피해는 주지 않을 거야. 내가 가정부로 일해도 한 달에 2,500위안을 벌어 스스로 부양할 수 있어.” 그랬더니 아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교란에 직면했을 때 마음을 완전히 내려놓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교란을 줄이고 가족과 직장 상사가 대법에 죄짓는 것을 방지합니다.

얼마 전 고향에 갔다가 역에서 불법 수색을 당했는데, 한 경찰관이 말했습니다. “중요 인물 중 한 명이다.” 저는 압박을 많이 받았습니다. 제 두려운 마음이 여전히 크다는 것을 알았지만, 위대한 사부님이 계시기에 제가 잘할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었습니다.

3. 사부님 가지(加持)로 엄중한 사상 교란을 돌파

저는 대법과 대법제자들에게 가하는 중공의 박해가 가장 심각하고 극복하기 어려운 관이라고 항상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공간장에서 오는 변이된 물질 또는 자신이 오랫동안 길러온 사악한 것들이 가장 넘기 어려운 것임을 제대로 깨닫지 못했습니다.

속인이었을 때 저는 백설공주, 신데렐라 또는 여걸 협객 등의 상상을 자주 했습니다. 수련 시작한 후에도 이런 허황한 생각의 제거를 중시하지 않았으며, 속인의 소설, TV 드라마, 휴대폰 동영상 등을 보면서 제 공간장에 많은 사상업력을 형성했고, 심지어 그것의 통제를 받고 있다는 사실조차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 후 소리와 빛과 그림자를 동반한 형상들이 머릿속에서 재생하는 혼란된 감정과 색욕 등을 제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소설과 TV 드라마는 오래전에 보지 않게 됐지만, 휴대폰은 포기하지 못했습니다. 완전히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련 상태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어서 매우 피곤하고 괴로웠습니다.

최근 한 수련생과 교류하면서 휴대폰을 포기하고 법을 외워야 하며, 타오바오(淘寶), 콰이서우(快手) 등 앱을 제거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저는 휴대폰을 청소년 모드로 설정한 후 법 암기를 시작했습니다. ‘주이스(主意識)가 강해야 한다’(전법륜)부터 시작했으며, 이렇게 암송하면서 제 공간장의 변이된 물질이 대량으로 들고일어났습니다. 어느 날 밤, 제 머리가 베개에 닿자마자 바로 일어났는데, 사상이 혼란스러워 1분도 누워있지 못하고 눈을 감지도 못했습니다. 저는 그것이 저 자신이 아님을 알았고 정념을 발하자 좀 나아졌습니다. 이어폰을 끼고 법을 들으며 몽롱하게 잠들었다가 깨어난 후 많이 줄어든 것 같았지만, 여전히 혼란스러웠습니다. 저는 정신병이 어떻게 생기는지 이해하게 됐고, 마음이 매우 두려웠습니다. 아침에 제2장 공법 포륜(抱輪) 동작을 할 때, 1시간 동안 네 가지 다른 장면으로 전환됐습니다. 직장에서 가정, 그리고 경찰과 소리 지르며 논쟁하는 등 소리와 빛과 그림자가 번갈아 나타났습니다. 수련생과 교류하고 도움을 요청하자 정념을 발해주었습니다. 법공부가 마음에 들어오지 않아 정념에 집중할 수 없었고, 2~3일 동안 밤새 잠을 이루지 못했으며, 심지어 발정념에 대한 확신마저 흔들렸습니다. 어느 날 낮에, 저는 고통스럽게 침대에 누워 생각 속에서 끊임없이 말했습니다. “사부님을 선택하고, 대법을 선택한다!” 혼란스러운 생각에 저항하며 일어나 정념을 발했는데, 그 순간에 사상이 많이 청정해졌고 발정념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기간 저는 많은 집착심을 찾았습니다. 환희심, 과시심, 조급한 마음, 무사안일을 추구하는 마음, 도피하려는 마음, 이익심, 원망심, 중공 당문화 요소 등입니다. 제가 정념을 발해 제거하자, 법공부가 마음에 들어오기 시작했으며 법을 외울 수 있게 됐습니다. 또 걱정, 아이에 대한 정, 두려움, 자만심 등 사람 마음도 찾았는데, 이것들은 모두 평소에 진지하게 수련하지 않고 자신의 욕망을 방종했던 결과입니다. 사부님께 심려를 끼쳐드려 사부님께 정말 죄송합니다.

이 기간에 저는 ‘푸왠선(副元神) 관련 문장이 일으킨 파동에 관해’를 반복해서 공부했습니다. 자신을 구세력, 사상업력 등 좋지 않은 요소들과 진정으로 분리해야만 그런 좋지 않은 요소들을 제거하고 진정한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확고하게 사부님과 대법을 선택했으므로, 사부님께서 반드시 이 제자를 위해 주(主)가 되실 것이며, 그래야 제자는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걸을 수 있습니다. 저는 오직 위대하신 사부님만이 저를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사부님께서 절대 저를 포기하지 않으실 것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원문발표: 2025년 4월 2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4/20/49043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4/20/490435.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