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크라이나 수련자, 키예프 건강전시회서 파룬궁 알려

글/ 우크라이나 수련자

[명혜망]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우크라이나 키예프 체육관에서 개최한 건강과 장수 전시회에 키예프 파룬궁수련자들도 참가해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소개하고 공법을 시연했다.

수련자들은 부스에 파룬궁 서적과 자료를 전시하고 관람객들과 대화를 나눴으며 중국공산당의 불법적인 탄압도 알렸다.

키예프 건강전시회에서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있는 수련자들
파룬궁을 소개하고 있는 수련자들

전시회에는 약 1천 명이 모였다. 일부 방문객은 이미 파룬궁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서 공원과 흐레샤티크(Khreshchatyk) 거리에서 수련자들이 진상을 알리는 모습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일부 방문객은 온라인 ‘런파룬궁(LearnFalungong)’ 수업에 참여한 적이 있었다. 일부 사람은 현지 연공장을 묻고 연락처를 남겼고, 일부는 파룬궁이 박해받은 상황과 이유를 물어봤다.

중국인 남성, 진상 알고 공산당 조직 탈퇴

전시회를 방문한 중국인 남성이 수련자와 이야기를 나눴다. 수련자가 그에게 파룬따파와 ‘진선인(真·善·忍)’ 가치관이 어떻게 사회에 이익이 되는지 소개하자 그 남성은 동의했다.

“대법(파룬궁)은 매우 훌륭하고 리 대사(大師)님은 매우 좋은 분이라는 것을 우리는 다 알고 있습니다.”

수련자가 그에게 공산당과 그 산하 조직을 탈퇴했는지 물었더니 그는 “저는 다 알고 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매우 나쁩니다”라고 말하며 공산당 조직을 탈퇴하고 싶다고 말했다.

수련자는 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이 발표하신 ‘왜 인류가 존재하게 되었는가’라는 글을 그에게 보여줬다. 그는 다 읽은 후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말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지지를 표명한 우크라이나인들

두 명의 우크라이나 여성이 멈춰 서서 수련자와 이야기를 나눴다. 그들은 수련자가 소개하는 파룬따파와 ‘진선인’ 가치관을 주의 깊게 들었다. 그들은 한동안 부스에 머물러 있으면서 관련 정보를 알아봤다.

그중 한 여성이 수련자에게 “얼마나 아름다운 일인가요. 오늘 덕분에 정말 아름다운 수련법을 접하게 됐어요”, “저를 여기로 데리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이 두 여성은 전단지와 ‘진선인’ 글자가 적힌 작은 연꽃 걸이를 가져갔다.

 

원문발표: 2023년 9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9/28/46615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9/28/46615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