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헝가리 수련자
[명혜망] 9월 16일, 오스트리아와 헝가리 파룬궁수련자들이 쇼프론(Sopron)시에서 현지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파룬궁과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알렸다.
헝가리 국경에 있는 쇼프론시는 양쪽 나라에서 모두 인기 있는 주말 여행지다. 수련자들은 시내 중심 성곽 지역에 부스를 설치하고 주변에 전시판을 펼쳤다. 지나던 시민들은 멈춰 서서 전시판 내용을 읽고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에 놀라며 수련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많은 시민이 파룬궁을 알려준 수련자들에게 감사를 표했고, 평화로운 수련자들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박해에 경악했다.
“파룬궁을 쇼프론에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련자들로부터 파룬궁에 대해 알게 된 두 명의 노년 여성은,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와 살아있는 수련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장기적출에 반대할 것을 헝가리 정부에 촉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그런 다음 두 사람은 수련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들 중 한 사람은 “파룬궁을 쇼프론에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고, 다른 한 사람은 “이 수련은 훌륭합니다. 행운을 빕니다”라고 말했다.
한 여성은 독일에서 공부하는 아이들이 읽을 수 있도록 파룬궁 부스에서 독일어판 ‘전법륜(轉法輪: 파룬궁 수련서)’을 구매했다.
“넌 내게 얼마나 소중한 걸 줬는지 몰라!”
윌모스(Wilmoth)와 그의 친구 라즐로(Laszlo)는 다른 두 명과 함께 쇼프론에 왔다. 윌모스는 박해에 관해 많은 질문을 했고 진상을 알고 난 뒤 충격을 받았다. “중국에 여러 번 가봤지만 이런 일(박해)을 들어본 적도 없고,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게 믿기지 않습니다. 너무 잔인합니다.”
사업가로서 자주 여행을 다니는 그는 몇 년 전 대만 타이베이에서 아버지와 함께 파룬궁수련자들을 만났고, 그곳 수련자들도 비슷한 부스를 설치했는데 수련자들이 박해받는 사진이 충격적이었다고 말했다.
당시 그들은 언어장벽으로 청원 내용을 이해하지 못해 청원서에 서명하지 않았다. 그러나 대만 수련자들은 윌모스에게 진상 CD를 건넸고, 그는 이를 불교 수행에 관심이 많은 친구 라즐로에게 줬다.
나중에 라즐로는 윌모스를 다시 만나서 CD를 준 것에 감사를 표했다. “넌 내게 얼마나 소중한 걸 줬는지 몰라! 그건 바로 내가 찾고 있었던 거야.” 그때부터 라즐로는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고 친구들에게 파룬궁을 소개하면서 이 수련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려줬다.
이날 진상을 알게 된 윌모스 일행 4명은 모두 청원서에 서명했다.
공법을 배우는 행인
카탈린(Katalin)은 수련자들을 방문하기 위해 특별히 나지카니자(Najikanniza)에서 왔다. 그녀는 공법을 배우기 위해 여러 차례 파룬궁 온라인 학습반에 참석했는데, 이번에 쇼프론에서 수련자들을 만나는 것은 공법을 교정할 소중한 기회였다.
줄곧 동양적인 치유법에 관심이 있었던 카탈린에게 파룬궁은 매우 특별했다. “공법을 연마하는 동안 바로 에너지를 느꼈습니다. 에너지는 매우 강력하고 순수했습니다. 이전에는 이런 느낌을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수련자들을 만나는 것이 즐거우며 다음 행사에도 참석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행사에서 카탈린은 파룬궁의 발원지인 중국에서 박해가 일어난다는 소식을 처음 들었다. 그녀는 이렇게 좋은 수련법이 잔인한 박해를 받는다는 사실에 깊은 충격을 받았고, 수련자들을 지지하는 청원서에 서명할 기회가 생겨 기뻐했다.
원문발표: 2023년 9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9/26/46589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9/26/4658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