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우리 지역의 어린 제자 법 공부팀

글/ 상하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 지역의 한 어린 제자 법 공부팀에는 지금까지 6명의 아이가 참가(아이의 부모를 합하면 열 명 이상)했는데, 2014년 결성된 후 꼬박 7년이 되었다.

현재 어린 제자들은 모두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 진학했다. 부모가 대법제자여서 대법과 인연을 맺은 아이들은 생활 속에서 법이 귀에 익었고, 어머니의 뱃속에서 매일 법을 들었으며, 태어나 옹알이를 배울 때부터 대법을 듣고, ‘홍음’을 외우고, 사부님의 설법 영상을 시청했다.

어린 수련생 B가 네 살이던 어느 날, 창밖으로 보이는 근처의 여러 빌딩을 가리키며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말했다. “저것들이 계속 흔들리고, 창문의 유리도 모두 부서져서 좌르르 떨어졌어요. 아래에는 아주 많은 아빠, 엄마, 할아버지, 할머니가 무리를 이루어 아기를 안고 건물에서 밖으로 도망치고 있고….” 아이는 천목이 열려 늘 이런 기이한 이야기를 했다. (이후에 실현된 것도 많다) 어머니가 아이에게 물었다. “우리 집 건물도 흔들려?” 아이는 또렷이 말했다. “안 흔들려요! 우리에게는 사부님이 계셔요!” 어린 제자들은 어려서부터 순진하고도 선량했으며, 학교 공부도 모두 상위권을 차지했고, 품행과 학업이 모두 우수했다. 그들의 공통점은 자원하여 붉은 스카프(红领巾, 훙링진)를 매지 않은 것이다. 부모들은 모두 선생님의 가정 방문과 학부모 모임 등의 기회를 이용해 선생님과 학부모들에게 진상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어린 수련생 B는 2학년 때, 학교에서 입단 절차를 밟으라는 통지를 받았다. 곧 입단 의식을 거행하게 되었을 때, 아버지가 선생님에게 말했다. “‘헌법’ 제36조에는 ‘공민에게 종교 신앙의 자유가 있다’라고 규정돼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집 아이는 소선대 조직에 가입하지 않습니다.” 학교에서는 책임이 두려워 그에게 보고서를 쓰라고 했다. 아버지는 진상 알리기를 바탕으로 약간의 법률을 인용해 아이가 소선대 조직에 가입하지 않는 이유를 정정당당하게 ‘보고서’에 썼다. 그래서 아이는 붉은 스카프를 한 번도 매지 않았다.

모든 일은 시작이 어렵다. 막 시작했을 때, 매일 아침 아버지가 아이를 데리고 교문으로 들어서면 당직 교사와 학생 간부가 교문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막으면서 아이가 왜 붉은 스카프를 매지 않았느냐고 물었다. 아이는 발정념을 했고 아버지가 평온하고 엄숙하게 말했다. “신앙은 자유입니다.” 당직 교사 등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시간이 길어지자 교사와 학생들이 모두 익숙해졌고, 습관이 되어 자연스러워졌다. 학교에서는 매일 국기 게양식 등 각종 활동을 했는데, 아이는 제때에 발정념을 하는 것을 잊지 않고 각 공간장에 있는 중공 사령의 교란 요소를 제거했다.

어린 제자 여섯 명 중 세 명은 부모가 미국에 다녀온 적이 있었고, 그중 한 명은 사부님의 설법을 들었다. 어린 제자 A는 어머니를 따라 미국에 다녀온 적이 있었다. 어린 제자들이 법공부 교류를 할 때, 소녀는 자신이 어머니와 함께 해외 대법제자의 새벽 연공과 각종 교류 활동에 참여한 것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는 미국의 한 도시에 도착한 다음 날, 어머니가 자신에게 내일 아침에 대법제자의 새벽 연공에 참가한다는 것을 알려주었다고 했다. 아이는 다음날 커다란 호기심을 품고 새벽 연공에 참가했다. 처음 제1장 공법 3회를 다 하고, 제2장 공법 포륜을 하는데 팔이 아파 견디기가 어려웠다. 여러 차례 손을 내려놓으려 하다가도 내려놓기가 미안했는데, 결국 마치지 못했다. 하지 못한 ‘이유’를 대면서 어머니에게 가자고 했다.

그날 오후에 해외 대법제자와 구체적인 교류를 했다. 소녀의 어머니는 해외 대법제자들이 정말 실질적으로 정체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 두 모녀를 이끌어 주었으며, 더 정확하게는 사부님 법신의 가지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튿날 A가 또다시 어머니를 따라 새벽 연공에 참가했는데, 연공 후 아이가 흥분한 목소리로 어머니에게 말했다. “오늘 연공 동작이랑 과정 전체가 아주 수월했고, 지금까지 없었던 정도로 가뿐했어요. 특히 포륜을 할 때, 양쪽 어깨를 마치 커다란 손 두 개가 떠받쳐 고정해 놓은 것 같았고, 다섯 가지 공법을 단숨에 해서 정말 지금까지 이렇게 수월한 적이 없었어요!”

어린 제자 A는 법 공부팀에 돌아온 후, 흥분한 목소리로 어린 수련생들에게 알려주었고, 그의 말은 모두를 자극해 크게 분발시켰다. 어린 제자 법 공부팀의 전체 구성원은 필수적인 단체 법공부 외에도 단체 연공을 위해 시간을 안배하기 시작했다.

어린 제자들은 순진하고 선량하며, 사람의 관념이 적어 아버지와 어머니의 마음을 크게 건드렸다. 예를 들어 어린 수련생 A는 늘 어머니 등 대법제자를 따라 수련생 구출과 관련 교류회에 참가했다. 또한, 감옥, 간수소 등 검은 소굴 근처에 가서 갇힌 수련생을 위해 함께 발정념을 했다.

A의 어머니는 협조인이었다. A는 어머니가 교류 중에, 특히 다른 수련생과 교류를 하다가 과격한 언행을 보이면 늘 법에 따라 어머니를 조용히 일깨웠다. “오늘 발생한 이 일은 어머니의 집착으로 보여요.” 어머니는 일이 있어 아이를 데리고 이미 현장을 떠났다가 딸의 말(당연히 사부님께서 어린 제자의 입을 통해 점화해 주신 것을 깨달았다)을 듣고 즉시 냉정함을 되찾았다. 그녀는 딸을 데리고 현장으로 돌아와 평온한 심태로 수련생들에게 사과하고 적극적으로 안을 향해 찾았다. 협조인 수련생의 정념정행은 그곳에 있던 수련생들까지 안을 향해 찾게 했다. 그러자 원래 해결되지 않았던 난제가 일시에 해결되었고, 법 속에서 정체의 인식이 승화되었다.

학부모와 수련생은 개별 체득이 있었다. 예를 들어 뭔가를 하려 하고 무슨 말을 하려 하면 늘 주변의 어린 제자와 토론을 했다. 가장들이 어린 제자들과 성실하고 관념이 적은 교류를 하고 나면 막혔던 부분이 활짝 열렸다. 아이들은 우리를 도와 안으로 찾게 했는데, 우리가 스스로 부족한 점을 찾는 것은 왜 그렇게 어려웠을까?

우리 지역에는 감옥에 불법적으로 수감된 대법제자의 딸 C가 있었다. C는 아버지, 어머니가 모두 가까이에 없었으므로 연로한 외할아버지에게 의탁하고 있었다. 아이의 외할아버지는 우리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우리는 아이를 우리 어린 제자의 법 공부팀으로 데려와 함께 법공부를 했다.

어린 제자 A와 어머니는 서로 의논한 끝에 주말마다 C를 자신들의 집으로 데려와 하루 동안 두 아이가 함께 법공부를 하고, 함께 공부하고, 함께 여름철의 여러 가지 활동을 하기로 했고, C의 어머니가 출소할 때까지 2년을 견지했다. 한 어린 제자의 부모는 교사였는데, 주동적으로 C의 학업을 보충해 주었다. 그리고 C만을 위해 인근에 여름 탁아소를 열어 여름 내내 어린 제자 A와 C가 함께 법공부를 하고 놀게 해 외로움을 느끼지 않게 했다. 그렇게 C 외할아버지의 곤란을 해결하면서 한 아이를 어린 제자 법 공부팀의 정체 속으로 인도했다.

어린 제자를 잘 챙기는 것은 우리 대법제자의 책임이므로 집에 어린 제자가 있는 대법제자들에게 이 글이 포전인옥 (拋磚引玉, 돌을 던져서 구슬을 얻는다)이 되고, 거울이 되기를 바란다. 또한, 어린 대법제자 법 공부팀이 한 송이 작은 꽃처럼 피어나고, 조사 정법과 중생 구도를 하는 가운데 건실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21/7/2/4248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