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매번 교란당했을 때를 기다려 발정념하는 것이 아니다

또 발정념의 위력을 말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얼마 전 밍후이에 접속하는데 순조롭지 않았고 인터넷 홈페이지도 열기 힘들었으며 업로드, 다운로드는 더욱 어려웠다. 이후에 다른 시간에 프리게이트(自由門,Freegate)의 다른 통로를 통해 밍후이왕에 접속하기로 했다. 새벽 3~4시쯤 됐을 때 아주 빨리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었고 다운로드 속도도 아주 빨랐다. 한동안 이렇게 견지하면서 또 잘못됐음을 알았다. 나는 ‘계속 이렇게 하면 안 된다. 이 시간은 원래는 연공 시간인데 만약 이 시간에 밍후이왕 문장을 보고 업로드, 다운로드하면 시간제한을 받을 뿐만 아니라 연공 시간을 차지하면 보충하기가 어렵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라고 생각했다.

그리하여 나는 해결책을 찾기 시작했다. 나는 ‘새벽 3~4시에는 순조롭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왜 다른 시간에는 안 되는가? 이것은 사악 요소가 교란해서 조성한 것이 아닌가? 정상이라면 대법제자는 어느 때라도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럼 이렇다면 교란 요소를 청리하면 되지 않겠는가?’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이 일을 겨냥해 발정념하기 시작했다. 나는 매번 전 세계 통일 발정념과 혼자 발정념할 때 15분 발정념한 후 또 5분을 더 발했다. 컴퓨터 정상 운행, 순조롭게 인터넷 돌파하고 업로드, 다운로드할 때 교란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를 청리했으며, 매번 컴퓨터 켤 때도 이렇게 발정념했다. 이렇게 계속 견지하면서 표면적으로 순조롭게 인터넷 돌파할 수 있을지에 대한 마음에도 이끌리지 않았다. 점차 지금은 거의 어떠한 시간에도 모두 순조롭게 밍후이왕에 접속할 수 있고 업로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설령 가끔 순조롭지 못할 때도 있었지만 이럴 때는 돌파 프로그램을 끄고 다시 시작하고 한 번 안 되면 두 번, 혹은 여러 번 하면 결국 순조롭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었다. 이 일을 통해 나는 발정념의 신심이 증가했고 또한 발정념의 위력을 더욱 체험할 수 있었다.

현재 나는 여전히 이 일을 위해 발정념을 견지하고 있다. 나는 대법제자는 마땅히 자발적으로 일체 사악을 제거해야지 매번 교란을 당했을 때를 기다려 발정념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최근 발정념한 약간의 체험이니 수련생 여러분께 계발과 도움이 되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14/42055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