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망념(妄念)을 배제하다

글/ 중국 수련생

[밍후이왕] 사부님께서 “그 후의 많은 승려를 포함해 모두가 석가모니의 층차, 그의 사상경지 중의 심태(心態), 그가 말한 법의 진정한 함의와 그가 한 말의 진정한 함의를 깨닫지 못했다.”[1]라고 말씀하셨다.

또 “많은 사람이 고층차 중의 사람이 이야기한 말의 진정한 함의를 모르며 또한 고층차, 높은 경지 중에 있는 사람의 경지, 그의 사상 상태를 모른다.”[1]고 말씀하셨다.

미국 대선 결과가 나온 후에 어머니 수련생은 어떻게 좋은 사람에게 이런 결과가 있으며, 왜 신의 기적이 나타나지 않은 것이냐며 괴로워하셨다.

나는 어머니와 교류를 했다. 지금은 사부님께서 정법하시는 시기이고, 일체는 모두 사부님께서 정법의 수요에 근거해 안배하시는 것이므로, 우리는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기만 하면 되며 망념을 움직여서는 안 된다. 인간 세상에서 정의를 구현하고자 하는 우리의 생각은 좋은 것이긴 하나 실제로는 이 역시 사람의 생각일 뿐이다. 인간은 이렇게 생각하나 신의 생각을 인간이 어찌 알고 이해할 수 있겠는가? 만약 신의 기적이 나타나면 즉시 미혹이 타파된 것이 아닌가? 정법도 끝나게 된다. 현재 대도태가 이미 시작되었다. 우리는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서둘러 사람을 구해야 한다. 사부님께서 무량한 대가를 치르시고 우리에게 연장해주신 시간을 진귀하게 여겨야 한다!

나와 어머니는 함께 2007년 8월에 사부님께서 발표하신 ‘호주수련생에 대한 설법’ 동영상을 보았고, 어머니는 그렇게 괴로워하지 않게 되셨다.

이 외에 사람의 사상은 중공을 해체하기가 어렵다고 느껴 박해가 끝나는 이 일이 중요하다고 보지만, 신이 보기에 중공을 해체하는 것은 너무도 쉬운 일이라 이 일은 신의 눈에는 그리 중요하지 않을 것이며, 더 중요한 것은 정법의 요구에 도달하는 것과 사람을 많이 구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도 정법이 끝나는 시간에 집착하지 말자.

이는 개인의 깨달음이다. 수련생들이 참고하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원문발표: 2021년 1월 2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1/26/4190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