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난잡한 가운데 질서가 있으며, 모든 것이 신의 관장 하에 진행되고 있다

글/ 미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예측 불허의 미국 대선 정국, 수없이 많은 온갖 뉴스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최근 미국 주요 언론사들과 빅텍 기업들이 미국 대통령의 언론 자유를 대놓고 봉쇄하면서 미국 정계에 거센 비바람이 몰아치고 있다. 어떤 수련생들은 1999년에 중국에서 일어났던 ‘7·20’ 당시 상황을 연상하기도 했다. 특히 2021년에 들어와서 수련생들 속에서도 차츰 일부 설들이 전해지고 있었는데, 심지어 어떤 지역에서는 모 곳에서 어떠어떠한 준비를 하라고 통지했다는 등의 이런저런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내가 1999년에 베이징에 있을 때, 당시 사회 상황은 현재와 확실히 일부 유사한 점이 있었다. 좀 있으면 수련생으로부터 방송국 쪽에서 어떠어떠하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좀 지나면 정부 내부 정보라며 지도자가 태도를 표시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또 며칠 뒤엔 어디에서 이상한 움직임이 있다는 얘기가 나오고, 또 얼마 지나지 않아서는 미국 수련생들의 인식은 어떠하다는 소식이 전해지는 등과 같은 식이었다. 이런 상태는 내가 중국을 떠나기 전인 2000년도 말까지 줄곧 지속했다. 당시에는 정말 여러 가지 소식이 뒤섞여 사람 마음도 따라서 크게 움직였다.

지금 상황도 비슷해 보이는데, 그 권위 있는 헌법 전문가가 이렇게 말했고, 또 그 중진 의원은 이런 계획이 있다는 등이다. 일부 수련생들이 만든 매체와 개인 미디어에서도 마치 장기계획이 필요하다는 듯한 관점을 보이기도 해 일부 사람 마음이 따라서 움직이기도 했다. 심지어 수련생들이 만든 여러 개인 미디어에서 말하는 것처럼 뭔가 변화와 의외의 일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추측을 하는 수련생들도 있었다.

우리가 그렇게 오랜 시간의 시련을 겪어 왔는데 “지상의 어떠한 일이든 모두 신이 관리하고 신이 조종하며”[1]라고 하신 사부님의 말씀을 명심해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또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중국 대륙의 정황은 보기에는 몹시 혼란스러운 것 같지만 사실 아주 질서가 있다.”[2] “나는 줄곧 말해 왔는데, 비바람 치는 이 십몇 년 세월이 보기엔 아주 혼란스러웠다고 말했다. 대법제자가 사당에게 박해당하는 중 곳곳에서 사람을 잡아가고 공포를 조성하며, 박해 탄압하여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들은 아는가? 이 혼란이 배치된 것임을. 그뿐만 아니라 매 수련생에 대해, 세상의 매 한 사람에 대해 그의 사상ㆍ일거일동을 모두 예의 주시하고 있고, 모두 아주 똑똑히 보고 있음을. ‘혼란(亂)’ 중에 질서가 있는 것이고, 배치된 것이다.”[3]

우리는 1999년 박해 발생의 원인이 천상의 변화 및 이를 이유로 대법제자들에 대해 고험이 필요했었기에 비롯됐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또한 현재의 천상은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대법제자에 대한 이 사악(邪惡)의 박해는, 이미 막다른 시각에 이르렀고, 사악은 이미 자신도 지키기 어려운데, 단지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그 기계(機器)가 아직도 돌아가고 있음에 불과하다.”[4]는 것도 알고 있다.

사악은 그 당시 중국 대법제자에게 박해를 가하기 위해 우주의 위로부터 아래에 이르기까지 온갖 패물(敗物)들을 다 동원했다. 그러나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청리(清理)를 통해 구세력이 그런 박해를 다시 발동하기란 완전히 불가능하며, 미국에서 더 큰 규모의 박해를 시작한다는 것은 더 말할 나위도 없다.

이번 대선 과정에서 뜻밖의 일이 발생했다고 보는 사람도 있다. 사실 우리는 알고 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사람은 어디까지나 사람인지라, 사람의 사상은 억제된 것이고 사람의 지혜는 제한된 것이어서, 이러한 것을 생각하지 못한다. 사람들은 이 모두가 자연적이며 우연한 것이라고 여긴다. 자연적인 것은 존재하지 않고 우연한 것은 없으며, 일체는 모두 원인이 있다.” [5]

현재 상황은, 명명백백하게 드러난 사실을 이용해 이 사건에 대한 개개인의 태도를 들여다보는 철저한 선별 과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검증은 인종·당파·계층·귀천을 가리지 않는 것으로, 오로지 사람 마음만 본다. 이는 한차례 공평한 심판으로, ‘대선’이라는 형식을 통해 모든 사람의 마음에 대해 한 차례 시험을 보는 것이다.

1999년 박해가 시작된 후, 신위(神位)를 가진 거의 모든 신이 다 떠났다. 그래서 사람들이 기도하고 있었지만, 기도할 때조차 답을 얻을 수 없었다. 그러나 현재, 이런 신들의 형상이 모두 다시 신위로 돌아간 듯한데, 에너지가 매우 순정(純淨)하고 강하다. 신도들이 기도할 때도 각자의 신도들에게 긍정적인 계시를 한다든지 심지어 명시를 주고 있다. 이와 동시에, 인간사회에서는 이전의 저급한 영체와 난잡한 귀신들이 모두 사라져버렸다. 현재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은 바로 공산 사령(邪靈)이다. 그렇기에 그것들의 박해 수법은 그 당시 중국의 대법제자들에게 썼던 것과 거의 똑같다.

기왕 현재 직면한 것이 거의 소멸에 가까운 공산 사령인 만큼, 그것들이 당시의 사악함을 재현하고자 해도 불가능하다. 신이 선택한 사람은, 신의 가호 하에 무슨 일을 하든지 모두 손바닥을 뒤집듯이 쉽다. 정법 노정 또한 세간의 난잡한 현상이 이제 몇 년 더 지속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몇 달이 더 걸린다 해도 안 된다.

우리가 미국 사회에서 공산 사령에 관한 진상을 이야기할 때, 많은 순박한 미국인은 공산당이 온갖 죄악을 저지르리라고는 상상하기 어려웠다. 그러면서 공산주의란 일종의 사회제도 실천에 불과하다고 여겼다. 소수 사람은 심지어 미국에서 한번 실천해 보는 것도 안 될 것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들은 미국이 이미 직접 공산 사령의 침투와 습격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상상하기란 더욱더 어려웠을 것이다. 그러나 현재 실제로 눈앞에 펼쳐지고 있는 하나하나의 광경과 사실들은 미국인들에게 공산 사령의 사악함을 직접 보여주고 있다.

미국인들이 진정으로 공산주의의 죄악을 인식했을 때, 신이 선택한 사람 그가 마땅히 앉아야 할 위치에 앉게 됐을 때, 그때는 바로 전반 인간 세상에서 패물들에 대한 청산이 시작되는 시점이다. 이는 곧 다가올 것이다. 따라서 현재 이 시기는 바로 대법제자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데 쓰라고 남겨준 것이다.

이전에는 수련생들이 만든 매체에서 서방사회 사람들을 상대로 무슨 얘기를 하려면 항상 일부 장애가 있었다. 정의감 있는 일부 사람들이 인권과 도의적인 차원에서 지지하기도 했지만, 중국에서 발생하는 일이라 자신들과는 상관없는 일로 여기는 사람들도 있었다. 현재 거의 모든 매체가 한쪽으로 치우쳐 거짓말하고 있다. 그런데 이 일은 또 거의 모든 사람의 절실한 이익과 관련된다. 이런 때 수련생들이 만든 매체만이 대대적으로 진실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때로는 매일 진상을 구하고자 하는 수십만 명의 미국 일반인들이 매체를 찾기도 한다. 이것이 그래 가장 훌륭하고 가장 오묘한 배치가 아니란 말인가?

이상은 현재 개인 인식으로, 수련인들과 교류하는 바이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2015년 미국서부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북미순회 설법’
[3] 리훙쯔 사부님 경문: ‘2014년 샌프란시스코법회 설법’
[4] 리훙쯔 사부님 경문: ‘2019년 뉴욕법회 설법’
[5] 리훙쯔 사부님 저작: ‘유럽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1년 1월 1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5/418572.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1/16/1899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