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선에 빠지지 않고 대선을 보다

글/ 북미 대법제자

[밍후이왕] 많은 대법제자는 몇 개월 동안 미국 대선에 관심을 갖고 있다. 이것은 정사(正邪)의 전쟁이다. 내 생각에 이 문제에 관심이 있는 것은 정상이다. 표면적인 상황 변화에 따라 마음이 움직이지 않으면 된다.

어제 갑자기 한 가지 문제를 의식했다. 많은 사람, 나를 포함해 사실 모두 대선에 빠져 대선을 보고 있고 거기에서 뛰쳐나와 대선을 보지 않았으며 사람을 구하는 각도에서 대선을 보지 않았다. 대선은 확실히 속인이 자신의 위치를 놓는 하나의 기회이고 가장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대법제자의 생각은 속인에 영향을 미친다.

우리는 모두 트럼프는 하늘이 선택한 사람으로 생각하고, 많은 속인도 모두 그가 하늘이 선택한 사람이라고 알고 있기에 시종일관 트럼프를 지지하고 있다. 그가 선택된 사람이면 하늘은 그를 선택해 무엇을 하려 하는가? 대선이기에 대다수는 물론 그를 선택해 대통령이 되게 하려 하지만 사실 다 그런 것은 아니다.

사부님께서 이전 설법에서 민주주의의 기원을 말씀하신 적이 있다. 각 천국 세계의 왕이 중국으로 환생해 해외에 민주주의가 나타났다. 속인사회에서 민주주의 자체는 그리 좋은 것은 아닐 수 있다. 특히 말겁시기에 이르러 사람의 도덕성이 타락해 민주주의는 쉽게 나쁜 사람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대선처럼 분명히 부정선거인데 인간세상의 지금 표면 상황을 보면 마치 좌파 무리가 곧 목적을 달성할 것 같다. 만약 인류가 다음 단계로 가면 민주주의는 아마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바이든이 당선되고 진상이 폭로되면 민주제도를 자체를 없앨 수 있다. 그러므로 트럼프는 지금 되도록 대선 부정선거 사실을 폭로하고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우리는 속인이 경건하게 트럼프가 이기기를 기원하며 신에게 기도하는 것을 보았다. 인류 말겁시기에 사람도 아직 이처럼 조금의 정념이 있는데 사실 아주 소중한 것이다. 최근 일부 대법제자는 자신의 매체를 운영하고 있는데 트럼프가 이미 상황을 되돌릴 수 없다거나 트럼프가 마음이 약해 기회를 놓쳐서 어찌할 수 없다고 한다. 사실 트럼프는 근본적으로 하늘에 물어볼 필요가 없다. 그는 하늘이 선택한 사람이고 하늘은 본래 그의 편이다. 대법제자가 만든 매체가 영향력이 커서 일부 중생의 생각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아마 속인의 그 조금 남은 정념도 없앨 수 있고 이로 인해 그들이 구원받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다.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명석한 인식이 있어야 하고 확고하게 알고 있어야 한다. 트럼프가 신이 선택한 사람이면 결과는 반드시 좋을 것이고 사람에 대해 말하면 기적이다. 왜냐하면 신이 배치한 일은 바로 기적이기 때문이다.

이 일 자체에서 보면 트럼프는 지금껏 자신이 선거에서 패배했다고 말한 적이 없고 단지 평화적인 권력 이양을 하겠다고 했다. 반대로 그는 놀라운 여정이 이제 시작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최근 며칠간 확실한 부정선거 증거가 나타났다.

많은 사람은 자각적으로나 자신도 모르게 한 가지 잘못을 범하고 있다. 그것은 그 위치에 있지 않으면서 그 일을 도모하려는 것이다. 이것은 많은 대법제자가 만든 항목에도 있다. 늘 그 책임자가 한 일이 자신이 생각한 것보다 면밀하지 않고 잘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 위치에 있는 사람만이 전반 일의 진면목을 알 수 있다. 그러면 그 위치에 있는 사람이 한 결정은 다른 사람이 생각한 것과 같지 않을 수 있다.

지금 내가 항목에서 일할 때 이것과 관련해 깊은 체득이 있다. 때로는 아래 사람이 나에게 이 일은 마땅히 어떻게 해야 한다고 할 때 그는 이 일의 다른 면을 모르기 때문에 그렇게 말하는 것이다. 내가 상급에 이 일을 어떻게 해야 한다고 반영할 때도 책임자는 흔히 내 생각대로 하지 않는다. 나중에 이 일에 대해 내가 모르는 기타 방면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대선으로 돌아와 말하면 많은 사람은 모두 지금 상황을 보고 평가한다. 트럼프는 마땅히 몇 가지 선택이 있어야 하고 어느 것이 상책이고 어느 것이 하책이라고 말하고, 때로 확실히 알아낸 것처럼 말한다. 하지만 대다수 평론가 생각처럼 그런 것이 아니다. 트럼프만이 전반 상황을 알고 있다. 많은 것은 외부에서 근본적으로 알지 못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다. 트럼프는 구호만 외치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투쟁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진상을 폭로할 준비를 하고 있다.

많은 사람이 이것은 가장 어두운 시기라고 평가하는데 그 어두운 시기, 혹시 당신이 말하는 어두운 시기는 근본적으로 진정한 어두운 시기에 이르지 않았을 수 있다. 지금은 ‘라이온 킹’에서 나쁜 사자가 왕이 되려 할 시기처럼 아직 진정한 가장 나쁜 시기가 아닐지도 모른다. 인류가 다음 단계로 진입하면 대선 부정선거의 진상은 반드시 폭로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트럼프가 줄곧 하고 있는 것이고 아울러 시간은 그리 멀지 않을 것이다. 그때 트럼프는 혹시 대통령이 아닌 다른 형식으로 미국을 이끌지도 모른다. 이것이 비로소 하늘이 선택한 사람의 진정한 위치일 수 있다.

이상은 단지 개인적인 이해이고 만약 적절하지 않은 점이 있다면 여러분께서 지적해 주시길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1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1/11/41838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