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내심의 정념을 지켜야

현재 미국 대선 혼란한 정세에 대한 작은 깨달음

글/ 팡와이(方外)

[밍후이왕] 사존의 정법(正法)은 바르지 못한 그런 일체를 바로잡는 것이다. 현재 사존의 정법은 이미 표면 인간세상으로 진입했다. 미국 대선의 어지럽고 혼란한 상황에 직면해 세인들은 모두 선택을 해야만 한다. 대법제자는 사존의 가르침을 받들어 정념정행하고 청성을 유지해 시종 진상을 알리고 세인을 구하는 사명을 이행해야 한다.

현재 미국 대선은 표면적으로 보면 사악을 대표하는 일방이 아주 우세한 것처럼 보인다. 각각의 이익집단은 자신의 사(私 이기), 욕(欲 욕심), 재(財 재물), 권(權 권력)을 지키기 위해 각종 사악한 수법을 사용해 뻔뻔하게도 거짓을 날조하고 부정을 저질러 대선을 훔치고 진상을 봉쇄했다. 그 연기수법은 바로 중공악마(中共惡魔)가 중국에서 저지른 각종 마귀표현의 복사판이다. 한편 정의와 신에 대한 굳은 믿음을 대표하는 트럼프 측은 분명 세력이 미미하고 고립되어 있으며 신변에서는 또 빈번하게 내부 간첩이나 배반자가 나타나고 있다. 최근에는 또 신변의 조력자들이 사악세력의 미친 듯한 공격 앞에서 후퇴하거나 사직하는 등 겉으로 보면 마치 사악세력이 우세를 차지한 것처럼 보인다.

세인들도 모두 알다시피 이 모든 혼란한 현상의 배후는 모두 중공악마의 귀신그림자가 있다. 중공악마의 최종목적은 바로 미국을 전복시켜 사악한 사회주의로 미국 및 전 세계를 뒤덮으려는 것이다. 이때 마귀 중공은 또 그것이 최후로 세계를 통치하고 인류를 훼멸하려는 음모를 완성하려 하며, 세계 민주국가의 등대로 불리는 미국에서 인간세상의 악인들을 조종해 부정선거와 혼란을 일으켜 미국 대선을 훔치고 미국을 말법(末法)말세(末世)에 정사대전과 신마대결의 주전장(主戰場)으로 만들어 버렸다.

그러나 인간세상은 창세주께서 개창하신 것으로 말후세(末後世)에 사람들이 이곳에서 불법(佛法)을 듣고 구도 받도록 하신 것이지 사악에게 멋대로 행패를 부릴 낙원을 주신 것이 아니다. 창세주께서는 최후의 관건적인 시각에 이곳에서 마귀 및 일체 사악한 생명과 사악한 요소들을 제거하려 하시고 인간세상 마귀의 총대표인 중공악마를 제거하시는 동시에 인간세상의 세인들에 대해 선별하고 심판하려 하신다. 마귀중공과 같은 편에 선 이들은 장차 모두 도태될 것이며 신과 함께 한 사람들은 모두 남겨져서 정화(淨化)된 후 신우주(新宇宙)로 진입해 인류의 신기원을 시작할 것이다.

겉으로 보면 혼란하게 보이는 표상 아래 있지만 일체는 모두 창세주의 장악 속에 있으며 혼란한 과정은 사람에게 어느 편을 선택할 지 기회를 주는 것이다. 나는 창세주의 자비하신 보우 하에 신의 편에 선 트럼프가 반드시 대선에서 승리해 악마를 청소하고 혼란을 평정해 바로 잡으며 전 세계적으로 공산사악주의를 해체하고 중공악마와 그 사악한 정권을 제거할 것임을 굳게 믿는다.

사부님께서는 ‘이성’ 경문에서 말씀하셨다.

“중공(中共)은 최후의 발악을 하고 있는데, 사람을 해치려고 사회를 아주 어지럽게 만들었다. 대법제자는 어지러운 현상에 따라 움직이지 말아야 하는바, 근본을 지켜야만 비로소 어지러운 현상을 똑똑히 볼 수 있다.”[1]

이 중요하고 관건적인 시각에 우리는 보다 이성적이고 청성하게 문제를 보아야 한다. 세간의 어지러운 현상에 교란 받지 말고 청성(淸醒)・이성(理性)・정념(正念)을 유지해 시종일관 사존께서 맡겨주신 세 가지 일을 잘 해야 한다.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으니, 우리가 법 속에서 자신을 잘 닦고 많은 사람을 구하는 항로 표지(航標)는 영원히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현 단계에서 작은 인식이니 법에 있지 않은 곳이 있다면 여러분들의 자비로운 시정을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이성(理性)’

 

원문발표: 2021년 1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9/4183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