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트럼프를 지지하는데, 신통은 막힘이 없어라

글/ 랴오닝(遼寧) 대법제자

[밍후이왕] 11월 9일 나는 인터넷을 통해 사부님께서 발표하신 신경문 ‘대선’을 읽고 꿈에서 깨어난 듯 청성해졌다. 또 다른 한 편의 교류 글을 읽고 마땅히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신통으로 미국 내에서 홍마(紅魔)의 요소를 깨끗이 제거해야 할 것을 깨달았다. 이는 정의를 위하고 선량한 목소리를 내는 선의적 거동이다. 나는 또 정법시기 대법제자로 우주 중의 바른 요소를 책임져야 하며 이는 정법 제자의 신성한 사명이다. 그래서 나는 당일 전 세계 정각 발정념 때 신통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는 자신의 신통이 정말로 작용을 일으킬 것인지 확신이 안 들었다. 왜냐하면, 중국은 동반구에 있고 미국은 서반구라 거리가 멀어 신통이 그곳까지 닿을 수 있는지 의심이 들었기 때문이다.

이튿날 이른 아침 나는 몽롱한 가운데 천목으로 한 장의 지도 같은 신도(神圖)를 보았다. 그림에는 미국과 일부 기타 나라(나는 공능을 갖고 늘 열려서 수련한다)가 있었으며 동시에 나는 또 자신이 단정하게 앉아 입장하고 발정념하는 것을 보았는데 내보낸 신통이 단번에 미국에 닿았고 또 기타 많은 나라에 닿는 것을 보았다.

보고 나서 나는 자신감이 생겼다. 신통이 진정으로 작용을 일으키는 것을 알았다. 미국과 서반구에 닿았을 뿐만 아니라 많은 나라에도 닿았고 전 세계로 나갔다. 3주간 나는 계속 이 신성한 일을 하고 있다.

나는 현재 수련생들이 모두 신통으로 미국 트럼프 대통령을 지지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미국의 이번 대선은 천상에서 신과 마의 대전(大戰)이며 인간 세상에서는 정사 결전이다. 이것으로 전 세계 70억 인구가 정과 사, 선과 악을 선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여전히 지속하고 있는 전염병에서 살아남는지 도태되는지는 사람마다 자신이 선택해야 하며 자신의 위치를 배정받게 된다. 좋은 사람은 모두 구도되길 바라며 모두 대 겁난에서 살아남길 바란다!

우리의 신통은 다른 공간에서 이동하므로 거침없고 막힘이 없다!

층차 제한으로 편파적일 수 있으므로 수련생들이 자비로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연(煉)(1999.7―오늘)>이성(理性)인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2/1/4158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