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하늘이 준 기회를 붙잡고 공산사령 등 사악의 요소를 철저히 제거하자

미국 대선에 대한 작은 의견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주 정법 중에서 지고무상(至高無上)한 사존께서는 우주 중의 일체를 장악하고 계신다. 나의 개인적인 깨달음은 이번 미국 대통령 선거는 위대하신 사존께서 우주 중생에게 부여하신 미래를 선택하는 한 차례 기회다! 정법의 최후 단계에서 이번 미국 대선은 또한 신(新)우주의 생명과 구(舊)우주의 사악한 세력이 천상과 인간세상에서 대결하는 것이다. 이는 사악한 구세력 및 그것의 배치를 철저히 제거하는 지극히 중요한 큰 전투다. 사존께선 홍대한 자비로 신우주로 나아가는 생명들에게 일체를 주셨으며 천상과 인간세상의 일체 바른 생명들이 단련하고 성취할 기회를 주셨다. 곧 구우주의 일체 패물(敗物)을 제거할 관건적인 시각이 펼쳐질 것이다. 천상과 인간을 막론하고 구우주의 일체를 바로잡는 요소들이 모두 참여하고 있다.

정법시기 대법제자는 인간 세간의 정법(正法)이란 이번 큰 연극의 주인공으로, 사존의 정법노정 중에서 매 한걸음 매 하나의 관건적인 승화의 기회를 반드시 잘 파악해야 한다. 이번 미국 대선은 정법노정이 최후 한걸음에 진입하면서 나타난 것이다. 대선 중에서 표현되어 나오는 모든 정반(正反)의 표현과 파급이 매 한 사람에게까지 영향을 주고 있다. 정법을 교란하는 낡은 사악한 요소들이 집중되었고 심지어 무당들까지 대량으로 참여해 미국 대선을 교란하고 인간세상의 사악한 사람들을 통제해 트럼프의 대통령 당선을 저애하고 있다.

트럼프는 신이 선택한 사람으로 인간세상에서 미국 및 세간의 다른 정의의 힘을 이끌고 사악한 중공을 무력화시키고 있다. 세간에서 조사정법하는 주인공인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이치상 당연히 참여해 정의를 지지해야 한다. 특히 중국대륙 대법제자들은 이번이 집중적으로 다른 공간의 공산사령 및 정법을 교란하고 대법제자들의 중생구도를 저애하는 더는 구할 수 없는 일체 사악한 생명들을 제거할 아주 좋은 기회임을 알아야 한다. 결과를 관망하지 말아야 하며 현재 미국 대선이란 이 기간에 발정념으로 신통을 사용해 사악의 주요목표인 미국 대선을 교란하는 공산사령 및 중생이 구도 받는 것을 교란하는 다른 일체 사악한 요소들을 제거해야 한다. 이것은 이 특수한 역사시기에 발정념으로 주로 해야 할 일이다(물론 발정념을 해야 할 다른 일 역시 시간을 끌지 말아야 한다)

정신이 흐릿해지거나 입장한 손을 떨궈선 안 되며 이지적이고 청성하게 고밀도의 발정념을 해야 한다. 정법시기의 일체는 모두 정법과 긴밀한 관련이 있다. 대법제자는 세간의 득실을 구하는 것이 아니며 인간세상의 무슨 정치에 참여하는 게 아니다. 대법제자가 발정념을 하는 목적과 출발점은 반드시 순정하고 명확해야 한다. 그것은 바로 조사정법과 중생구도다. 대법제자는 바로 중생이 구도 받는 것을 독해하는 일체 사령(邪靈)과 패물을 깨끗이 제거해야 한다. 사존께서는 미국 대선을 겨냥해 법을 말씀하셨으니 대법제자는 사존께서 자비롭게 알려주신 법리를 바르게 깨달아야 한다. 이 역시 우리 대법제자가 수련 중에서 승화하고 제고해 정법노정을 따라가기 위해 반드시 걸어야 할 한 걸음이다!

 

원문발표: 2020년 11월 3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1/30/4157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