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 알리기에 관련한 몇 가지 건의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1. 일선에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은 자신이 배포하는 진상 자료와 그 내용이 무엇인지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

수년간 밖에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은 대량의 세인을 구했으며 정말로 매우 대단하다. 그러나 한 가지 문제가 있는데 일부 수련생은 각종 원인으로 약간의 부족한 부분이 있어 진상을 알리는 효과에 영향을 주고 있다. 일부 수련생은 수년간 진상을 알리고 있으나 왜 삼퇴해야 하는지, 사당(중국공산당)과 장마두(장쩌민)가 어째서 파룬궁을 박해하는지 등 기본 진상에 대해 정확하게 알리지 못하며 심지어는 매우 적게 알린다. 일부는 두루뭉술하게 사람에게 삼퇴를 알리는데 무엇이 삼퇴이고 어떤 세 가지에서 탈퇴해야 하는지 마저도 알리지 않는다. 일부 수련생은 사람들의 관심거리인 주요뉴스를 이용해 진상을 알려야 하는 것에 관심이 적어 사람들이 “어째서 미국은 전염병이 그렇게 심하고 중국은 감소하고 있나요?” 등의 질문을 던졌을 때 답변을 잘하지 못한다.

삼퇴는 목적이 아니며 사람들이 진정으로 진상을 명백히 알게 하는 것이 관건이다. 만약 우리가 평소에 법공부하고 한가한 시간에 진상자료(예를 들면 ‘밍후이주간’, ‘진상’, ‘명백’, ‘전염병 주간’, 탈당 소책자, 전염병 방면의 자료 등)를 선택해 보거나 혹은 밍후이 라디오의 관련 내용을 듣는다면 우리가 진상을 알릴 때 매우 도움이 될 것이다. 좀 많은 진상 소재를 알고 있고 머리에 진상 지식을 더욱 풍부히 해둔다면 진상을 알릴 때 증상에 따라 약을 처방하듯이 할 수 있어 더욱 잘, 더욱 빠르게 사람들 마음의 매듭을 제거할 수 있고 동시에 또 다양한 상대에게 진상을 알릴 때 효과가 더욱 좋고 더욱 효율적일 수 있다. 조율하는 수련생과 능력 있는 수련생도 일선에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에게 도움을 줘야 하며 특히 일부 지식수준이 낮은 노년 수련생에게 일부 상응하는 자료를 제공해줘야 할 것이다.

2. 법공부하고 어떻게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할 것인지를 많이 교류하자

일부 수련생은 진상을 알릴 때 일부 편차가 존재하는데 예를 들면 너무 높게 말하거나 사람이 받아들일 수 있는 능력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는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선전과 문제해답을 할 때는, 받아들이는 이의 대법에 대한 이해 정도와 감당 능력에 따라 알맞게 대법을 홍보해야 한다.”[1] 또 일부 수련생이 진상을 알릴 때 일부 말들은 대법의 요구에 맞지 않는다. 우리 지역의 한 노년 수련생은 진상을 알릴 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주문이라 하면서 사람들에게 기억하라고 했다. 결국, 붙잡히거나 넘어져 대퇴골 골절 등 몇 차례 큰 난을 초래했다.

적잖은 법공부 팀은 법공부가 끝난 후 별로 할 말이 없다고 느끼며 늘 냉랭한 분위기로 한 강의 법을 공부하고 나서 헤어진다. 일부는 세인들의 수다를 떨며 일부는 둥타이왕의 보도를 흥이 나서 말한다. 사실 법공부를 한 후 각자가 어떻게 진상을 알릴 때 어떻게 교란과 박해에 마주했는지, 어떻게 세 가지 일을 잘할 것인지 교류를 진행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교류를 통해 좋은 경험은 널리 나눌 수 있고 동시에 일부 부족한 점과 편차를 발견해 일부 손실을 피할 수 있다. 점차 법공부 팀에서 좋은 분위기와 사람이 용련되는 환경이 형성돼 수련생들의 비학비수(比學比修)를 촉진해 세 가지 일을 더욱 잘할 수 있다. 만약 이처럼 법공부 팀이 교류할 수 있어서 다른 수련생이 제때 바로잡아줬더라면 아마 그 몇 차례 난은 발생하지 않았을 것이다.

우리 지역 법공부 팀은 매번 ‘전법륜(轉法輪)’ 한 강의를 공부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할 것을 에워싸고 교류한다. 수련생 갑은 어떻게 찻집에서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했는지, 수련생 을은 파출소에 납치당한 후 어떻게 정념정행해 성공적으로 위험에서 벗어났는지, 수련생 병은 어떻게 공안국, 검찰원, 법원에 진상 편지를 썼는지, 수련생 정은 어떻게 두려운 마음을 돌파했는지, 수련생 무는 자신이 범한 잘못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사람들의 마음은 모두 법에 있었고 분위기가 융합되면서 뜨거워져 서로 촉진할 수 있었고 얻어가는 것이 많았으며 정념이 강화되고 진상을 알리고 반박해 하는 경험이 풍부해졌다. 일부 수련생은 어떻게 세인이 제출한 비교적 교활하고 까다로운 화제에 해답했는지 이야기했으며, 일부 수련생은 집에 찾아와 교란을 준 경찰을 어떻게 대했는지 이야기했는데 다른 수련생이 참고할 수 있어서 매우 효과가 있었다. 현재 일부 국내외 주요뉴스를 담론할 때도 어떻게 진상을 알려 세인이 알고 구원될 수 있을지에 결부해 이야기했다. 거의 매번 법공부 후 교류를 마칠 때면 아쉬워했으며 아직 할 말이 더 있었다. 무슨 할 말이 없는 냉랭한 장면이 극히 적게 나타났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당신들이 대법제자 중에서 어떻게 더욱 강한 정념을 형성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위대한 것이다. 매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정말로 우리 환경이 바르게 변화한다면, 일체 바르지 못한 요소는 모두 해체될 것이며, 일체 잘하지 못한 수련생들은 자신의 부족함을 볼 수 있으며, 그들로 하여금 잘할 수 있도록 촉진할 것이다.”[2] 수련생 Y는 전에 남녀관계에서 잘못을 저질렀고 또 두려워하는 마음이 매우 심했으나 법공부 팀 정념의 장에서 씻기고 용련(熔煉)되고 수련생들의 격려하에 다른 수련생에게 자신의 잘못을 솔직히 고백하고 두려운 마음을 돌파하려고 노력했다. 현재 그는 매일 자전거를 타고 걸어 나와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고 있는데 많은 세인을 구했다. 몇 번이나 경찰에게 붙잡혔으나 정념으로 뛰쳐나올 수 있었고 경찰도 탄복했다. 다른 한 수련생도 역시 색에서 몇 번이나 잘못을 범해 여러 차례 억울한 옥살이를 자초했으나 스스로 깨닫지 못해 나중에 암 증상이 나타나 고통으로 잠을 이루지 못해 생명이 경각에 달렸다. 법공부 팀의 두 명 수련생은 그의 집으로 찾아가 그에게 지적해줬다. “당신에게 이렇게 심한 문제가 나타난 것은 반드시 수련에서 큰 누락이 있어서일 겁니다. 반드시 철저하고도 철저하게 자신이 저지른 잘못을 공개하고 사부님께 사죄드리며 절대 잘못을 다시 범하지 않겠다고 보증해야 합니다. 그렇게 못할 것 같으면 어서 병원에 가야 하며 대법에 먹칠해서는 안 됩니다.” 이 수련생은 마침내 자신이 여러 차례 범한 잘못을 이야기했고 고칠 것을 결심했다. 매우 빠르게 이 수련생은 건강을 회복했고 누렇게 됐던 얼굴이 다시 혈색을 되찾았다.

우리의 마음을 어떻게 하면 세 가지 일을 잘할 것인지에 놓는다면 단체 법공부 후의 교류는 많은 화제가 있을 것이다. 단체 법공부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남겨주신 중요한 수련형식이다. 단체 법공부를 형식적으로 할 수 없으며 세인의 관례적인 집회로 되게 해서는 더욱 안 된다. 단체 법공부는 정념을 강화하고 사람을 구하는 경험을 풍부히 하는, 비학비수의 장소로 되게 해야 한다.

3. 진상을 알리는 중에 나타난 사건을 수집 정리하는 것을 중시하고 밍후이왕에 투고해야 한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그렇다면 수련자로서 일체 유리한 조건을 이용하여 대법(大法)을 널리 알리고, 대법(大法)은 바른 것이며 진정한 과학으로서 설교와 유심(唯心)이 아님을 실증하는 것은 매 수련자 자신의 책임이다.”[3]

수련생이 조금의 느슨함도 없이 끝까지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고 반박해서 하는 일을 견지하는 중에서 대법으로 헤아릴 수 없는 신적(神跡)과 기타 돌출한 사례가 펼쳐졌다. 예를 들면 많은 세인이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막다른 골목에서 생명을 얻은 대량의 사례, 공안국, 검찰원, 법원, 610 직원이 진상을 명백히 알고 박해를 포기한 사례, 대법제자가 반박해 중에서 정념정행한 사례, 그리고 대법을 박해한 사악한 사람이 응보를 받은 사례 등이다. 이러한 사례를 만약 제때 정리해낸다면 대법을 실증하고 세인을 구하는데 매우 도움이 된다. 그러나 일부 원인으로 많은 생생하고 특별한 사례들을 정리해내지 못했다. 일부 수련생은 지식수준의 제한과 글쓰기 능력에 제한이 있다. 일부 수련생은 법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이렇게 적어내면 과시심이라고 여겨 말하려 하지 않는다. 이렇게 해 많은 사례는 수련생에게 알려지지 못했으며 밍후이왕에도 발표될 수 없었다. 다른 한 관점에서 말하면 법 실증에 사용할 수 있는 이런 사례 역시 일종 대법 자원으로, 그것을 정리해 더욱 큰 작용을 발휘하지 못하게 하는 것 역시 일종 대법 자원에 대한 낭비다.

만약 수련생들이 중시할 수 있어서 자신에게 발생하거나 자신이 보고 들은 것이 있다면, 글쓰기 능력이 있는 사람은 다그쳐 정리하고, 글쓰기 능력이 부족한 사람은 단체 법공부와 수련생과의 교류에서 이야기하거나 자발적으로 글쓰기 능력이 있는 수련생을 찾아가 도움을 청하자. 특히 일정하게 글쓰기 능력이 있는 수련생은 더욱 이 책임을 감당해야 하며 진정으로 ‘밍후이 통신원’ 작용을 일으켜야 한다. 그러한 법을 실증할 수 있고 사람을 구할 수 있는 사례를 발굴하고 정리해 밍후이에 투고해야 한다.

한번은 큰 법공부 팀에서 법공부할 때 이웃 현의 한 수련생이 그 지역 수련생이 이전에 저승에 다녀온 적이 있다는 이야기를 언급했다. 이 수련생이 한마디만 말했으나 나는 관심을 생겼다. 나는 그것을 발굴하고 싶어서 그 현지 수련생을 찾아가 이야기를 들었다. 원래는 2011년에 발생한 일이었다. 그는 잔장(湛江)에 사는 한 세인과 같은 성씨에 이름도 같았으며 그가 사는 그 도시의 이름과 잔장의 발음이 매우 비슷해 저승사자가 잘못해 이 수련생을 붙잡아갔다. 저승에 도착한 후 염라대왕은 잘못 붙잡아 온 것을 발견하고 수련생에게 저승에서 관리할 수 없고 천상에서 관리할 수 있다며 그에게 생사부를 펼쳐 보였다. 수련생이 보니 과연 그의 이름은 이미 지워져 있었다. 염라대왕은 그 저승사자 두 명에게 그를 데리고 세인이 죄를 범하고 악행을 저지른 후 죽어서 저승의 형벌을 받는 참담한 광경을 보여주도록 했다. 이 세상으로 돌아오기 전에 염라대왕은 그에게 부탁의 말을 했다. “당신은 사명과 책임이 있습니다. 돌아가서 반드시 많은 사람을 구하십시오. 그리고 사람들에게 선악에는 응보가 따른다는 이치를 알려주며 지옥은 진실로 존재하는 것으로 나쁜 일을 하면 반드시 응보를 받는다고 알려주십시오.” 수련생은 현(縣) 병원 중환자실에서 깨어난 후 이 과정을 이야기해 함께 있던 사람들은 매우 놀라워했고 너나없이 선한 일과 좋은 일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안타깝게도 이 수련생은 이 일이 있은 지 몇 년간 이 일을 이야기하지 않았다. 만약 수련생이 그 당시 제때 이야기해 혼절한 후 병원으로 그를 데려간 기사와 매표원, 그리고 병원 의사와 간호사를 취재해 글로 적고 영상자료를 만들었다면 비교적 큰 작용을 일으켰을 것이다. 또한 사당(邪黨)의 무신론을 타파하는데 매우 좋았을 것이고 대법에서 말한 내용이 진실하고 거짓이 아님을 실증할 수 있었을 것이다.

우리 지역에도 한 가지 유감이 있다. 지난해 청명절 전인 3월 29일, 우리 지역의 70세에 가까운 수련생이 산기슭에 있는 공동묘지에서 장인과 장모에게 향을 올리다가 조심하지 않아 산불이 났고 불기운이 신속히 번져 죽림에 불이 붙어 화염이 10여 미터 높이로 타올랐다. 불기운은 멈추지 않고 매우 빨리 가까운 큰 삼림으로 번져갈 것 같았다. 수련생은 전혀 불을 끌 방법이 없었으며 불기운이 곧 삼림으로 덮칠 것 같을 때 비로소 사부님을 떠올리고 요청을 드렸다. 그는 즉시 불을 끄던 참대 빗자루를 던지고 무릎 꿇고 사부님께 도움을 청했으며 그리고 일어나서 높은 소리로 외쳤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이렇게 외치자마자 10여 미터로 솟구친 화염이 즉시 꺾이면서 2~3분 이내에 불을 전부 끌 수 있었다. 이튿날 쓰촨 량산무(涼山木)에서 큰불로 수십 명의 젊은이가 사망한 일이 발생했는데 이는 매우 선명한 대비를 이뤘다. 이 역시 대법의 신기함을 실증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사례였으며 만약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사진 설명을 곁들이는 자료를 만들거나 혹은 영상촬영을 할 수 있었다면 틀림없이 매우 큰 법을 실증하는 작용을 일으켰을 것이다. 왜냐하면, 지금의 세인들은 ‘사진이나 영상이 있어야 한다’를 강조하므로 사진이 있다면 글로 적는 것보다 훨씬 더 설득력이 있다. 유감스러운 것은 이 수련생은 당일 다시 도시로 돌아갔고, 나는 전화로 그에게 함께 현장에 갈 것을 요청했으나 그의 가족이 동의하지 않았다.

4.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 전파와 방법을 중시하자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은 세인이 진상을 깊이 아는데 중요한 작용을 일으킨다. 진상 자료에 담긴 진상 정보량은 제한됐으며 대면해 진상을 알릴 때도 진상을 투철하고 전면적으로 알리기 쉽지 않다. 만약 조건이 되는 상황이라면 세인 스스로 인터넷 봉쇄를 돌파해 진상을 보게 할 수 있는데 이는 좋은 방법이다. 현재 스마트폰이 거의 모든 사람에게 보급돼 핸드폰으로 인터넷에 접속하는 일이 매우 쉬워졌다. 만약 우리가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 QR 코드를 전송해주거나 마주해 블루투스로 전송하는 방식으로 널리 전파할 수 있다면 세인이 전면적으로 진상을 아는 데 매우 좋으며 진상에 명백해진 세인은 다시 타인에게 이런 진상을 확산해나갈 것이다.

그 외에 스마트 TV가 날로 빠르게 보급되면서 NTD TV 시청도 더욱 간단해지고 쉬워져 복잡한 위성 수신기가 필요 없게 됐다. 단지 USB에 프로그램을 담아 TV에 설치하면 시청이 가능해졌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파룬따파의해-머리말’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각 지역 설법 4-2004년 시카고 법회 설법’
[3]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실증(證實)’

 

원문발표: 2020년 10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연(煉)(1999.7-오늘)>수련체험(중국)>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에 관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4/4132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