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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을 실증하는가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본문은 대법제자 내부에서 교류하는 데 취지를 두고자 한다.

중공 바이러스(코로나바이러스-19)의 폭발적인 발생을 정확하게 예언한 인도인 누군가가 다음 전염병을 예언해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했다.

많은 수련생이 가세해 사태를 키웠다. 이걸로 사람을 구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실제로는 구원의 정도(正道)를 이탈하고 수련에 방해를 받고도 알지 못했다.

인도인 누군가가 정확히 예측한 뒤, 결국 내놓은 구원의 방법은 무엇인가? 어떻게 하면 면역력을 증강하고 동물을 사랑하며, 살생을 줄이고 자연과 조화롭게 지내며, 교감을 증진하고 감정 단절을 줄일 수 있는지, 어쩌면 백신이 있을지도 모른다…인데, 종말의 구원에 적합한 바른길은 하나도 없다. 현재 나돌고 있는 다른 예언(화성 소년 포함)은 중국을, 심지어 중공을 겨냥했는데, 말이 분명치는 않지만 사람을 계발해 바른길로 인도한다는 공통된 특징이 있다. 하지만 이 인도인 아무개는 중국을 지칭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다른 정설(定論)을 내렸다. 사람들은 모두 그를 믿고 그에게 끌려갔는데 어떻게 구원될 수 있겠는가?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당신들의 길을 여러분은 이미 보았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사실은 아주 좁다. 당신이 약간만 빗나가도 당신은 대법제자의 표준에 부합되지 못한다. 오직 한 갈래 매우 바른 길만을 우리들이 갈 수 있으며, 조금만 빗나가도 안 된다. 그것은 역사가 요구한 것이고 그것은 미래 우주 중생의 생명이 요구한 것이기 때문이다. 미래의 우주는 여러분이 정법 중에서 누락이 생겨 약간만 편차(偏差)가 나도 안 되기 때문에, 여러분 자신이 법을 실증하는 중에서 매 한 걸음을 잘 걷는 이것이 매우 중요하다.”[1]

부체 기공사에게도 공이 있고 말세의 대겁(大劫)을 예언한 적도 있다. 신을 모시고 점을 치며, 점을 쳐 제비를 뽑고, 부적을 그리고 부적을 태우며, 신내림을 추구하고…, 모두 사람과 밀접한 일을 조금씩 정확하게 예지할 수 있다지만 그들의 언사로 사람을 구할 수 있는가? 일단 쓰고 나면 자신이 먼저 교란당하고 고비를 넘을 때 자신이 먼저 떨어지는데 어떻게 사람을 구할 수 있겠는가? 쓰기만 하면 저능한 영체(低靈)를 불러와 방해를 받고 사람을 삿된 길로 이끌어 오히려 구하기 어렵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도가의 세간소도(世間小道)에서는 명(命)을 닦는 것을 말하지 않고 완전히 점치기ㆍ풍수보기ㆍ굿하기ㆍ병 치료를 한다. 이런 세간소도에서는 그것을 많이 채용한다. 그것이 병을 치료할 수 있지만 그것이 채용한 방법은 그리 좋지 않다. 우리는 그것이 무엇을 이용해 병을 치료했는지 중시하지 않으며, 무릇 우리 대법(大法)을 수련하는 사람은 그것을 채용하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아주 낮고 아주 좋지 못한 정보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2]

이건 아예 잊어버리고 역으로 남을 위해 파란 불을 켜주고 대대적으로 선전한다.

역사 속에는 좋은 예언 문화와 역사적 정수가 있어 오늘날의 전염병에 더욱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다. 그리고 사람들을 대법이 구원하는 바른길로 인도할 수 있는데 왜 역사적으로 입증되지 않은 인도 점성술을 쓰려 하는가?

아마 누군가 생각했을 것이다. ‘한번 보기만 했는데 일리가 있고 사람을 계발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말했을 뿐이다. 이후에는 말하지 않으면 돼.’ 수련해 고비를 넘기면서 잘못을 은폐하면 안 된다. 당신이 약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하고 머릿속에 기억해 두면 그것은 곧 당신 몸에 있게 된다. 반드시 인식하고 깨끗이 배척해야 순수하게 하고 바로잡을 수 있다.

위에서 말한 것은 엄격한 정법 수련이므로 길을 바르게 걷고 치우치지 말아야 한다. 대법제자가 운영하는 매체에서 그것들을 보도하는 것은 문제가 없다. 그것은 보통 사람을 상대로 그들의 주의력을 끌어당기는 것이지 수련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구원의 길로 나가게 할 뿐이다.

개인이 일반인을 상대로 진상을 알릴 때, 상대방이 당신의 말을 끝까지 다 듣도록 보장할 수 있다면 인도 누군가의 예를 말해주고 나서, ‘이것은 다만 사람을 신으로 인도할 뿐이다. 그러나 인도의 점성술은 역사상 인도가 망하는 것을 구하지 못했고, 지금의 전염병도 구하지 못한다. 진정으로 사람을 구하는 것은 여전히 대법 진상이다’라고 말했을 때, 상대방이 정말로 받아들일 수 있다면 괜찮다. 하지만 당신은 이렇게 많은 것을 장담할 수 있는가?

만약 당신의 말이 당신이 배포한 진상 자료에 매력을 불어넣지 못한다면 남들이 자료를 볼 건지 끝까지 볼 건지 확실치도 않은데다가, 당신이 인도 점성술의 영험을 말한다면 단번에 사람을 그리로 이끌 것이다. 인도 누군가는 당신들에 대해 말도 하지 않는데 당신들은 오히려 그 사람을 실증하여, 결과는 정반대로 사람들을 그릇된 길로 밀어 넣었는데, 이것 역시 대법의 요구에 따르지 않아서 생긴 것이다.

이상은 개인적인 이해로 적절하지 못한 곳은 시정해 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3-대뉴욕지역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전법륜’

 

원문발표: 2020년 8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8/11/4103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