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과일가게 주인, “당신은 정말 착한 일을 하고 있어요”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하루는 과일가게에 가서 딸기와 바나나를 사면서 5위안짜리 진상 지폐 열 몇 장을 그에게 주었습니다. 돈을 자세히 세고 있던 그가 갑자기 큰 소리로 읽었습니다.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 우한 폐렴에 전염되지 않고 좋은 일과 복이 많이 온다!”

그는 격동되어 “아주머니는 정말 착한 일을 하시는군요. 이 위에 우리 서민 모두의 마음속을 썼어요.” 나는 “당신이 진상 지폐를 받아 다시 다른 사람에게 주면 다른 사람도 진상을 알게 되어 우한 폐렴에 전염되지 않고 복을 받아요. 그러면 당신도 큰 선행을 한 것이 아니겠어요? 당신은 정말 큰 복을 받으실 것입니다.”라고 말하면서 그에게 진상 내용을 담은 USB 메모리를 주었습니다. 집에 가서 열심히 보면 진상을 더 잘 알 것이라고 하니 가게 주인은 기뻐하면서 받아 작은 가방에 넣었습니다.

나는 며칠이 지나 또 과일을 사러 과일가게에 갔습니다. 과일가게 주인이 나를 보자마자 “아주머니, 뭘 사시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몇 가지 과일을 사고 과일가게 주인에게 또 진상 지폐를 지급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당신이 USB 메모리에 담긴 내용을 보고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됐으니 가입했던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하라고 권했습니다. 그는 공청단에 가입했었으니 탈퇴하겠다고 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안차이(安財)’란 가명을 지어주고 웃으면서 “우리 서민들은 돈을 평안하게 잘 벌기를 바라지요?”라고 말했습니다. 가게 주인은 기뻐하면서 “아주머니의 덕을 보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나는 오늘 또 과일가게에 가서 과일을 사고 진상 지폐를 지급했습니다. 그리고 과일가게 주인에게 밍후이왕에서 내려받은 최신 전염병 진상 동영상을 주고 꼭 잘 보라고 알려주었고, “진상을 제대로 알아야만 당신의 친척과 친구들에게 진상을 똑똑히 말해주어 모두를 구원받게 할 수 있어요. 당신의 책임이 중대합니다. 지금 전염병이 이렇게나 심각해요. 전국 각지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감염자가 나타나고 있어요. 진상을 알고 ‘삼퇴’해야 목숨을 구할 수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과일가게 주인은 고개를 끄덕이며 “열심히 보겠습니다. 아주머니, 바쁘지 않으시면 자주 오셔서 말씀 좀 많이 해 주세요.”라고 했습니다.

나는 물건을 살 때 보통 진상 지폐를 사용합니다. 한 시장의 채소를 파는 노점에서 채소를 좀 사고 진상 지폐를 지급하자 그녀는 진상 지폐에 있는 내용을 보고 흥분하여 큰 소리로 “아유! 너무 잘 썼어요. 이게 다 우리가 원하는 거네요.”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당신이 매일 지폐 위에 쓰인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외우면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될 것입니다.”라고 알려줬습니다.

그 후 다시 그 시장에 채소를 사려고 갔는데 채소를 파는 아주머니가 나를 보자 “아주머니, 오늘은 어떤 채소를 사러 오셨어요?”라고 인사하면서 “아주머니는 참 착하셔서 여러 사람에게 복음을 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은 당신이 착해서 좋은 것을 인정할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문구 도매시장에 가서 외손자들에게 노트, 펜, 문구와 같은 몇몇 문구 용품을 사 주는데, 슈퍼마켓의 것보다 좀 저렴하고, 진상 지폐를 쓰기도 비교적 편리합니다. 나는 보통 한 집이나 두 집의 문구 도매점을 고정해서 진상 지폐로 물건을 산 다음, 다시 상인들에게 진상을 말하고, ‘삼퇴’를 권했습니다. 상인들은 진상을 알았기에 내가 또 가게에 가서 물건을 사고, 가게에서 고객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진상 자료를 나누어 주어도 그들은 모두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어떤 상점 주인은 나를 도와 고객에게 ‘삼퇴’를 권유하거나 진상 자료를 받도록 합니다. 한 번은 문방구 도매점에 가서 물건을 사는데, 고객 몇 명이 와서 학용품을 고르고 있었습니다. 나는 고객들에게 진상 USB를 나누어 주면서 집에 가서 잘 보라고 했습니다. 그중 한 고객이 원하지 않자 주인은 “아주머니가 주시는데 가지고 가서 보세요. 모든 국민은 알 권리가 있잖아요. 보면 눈이 뜨일 수 있고,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을 것입니다.”라고 권했습니다. 이 고객은 가게 주인의 말을 듣고 매우 이치에 맞는다고 느껴 흔쾌히 받으면서 돌아가 잘 보겠다고 거듭 말했습니다.

나는 슈퍼마켓에 가서 물건을 살 때도 진상 지폐를 사용합니다. 정념이 강할 때면 나는 미소를 지으면서 모든 금액을 진상 화폐로 지급했고 계산원은 돈을 받아 각각 수납함에 넣었으며, 어떤 계산원은 내용을 살펴보고 다시 수납함에 넣었습니다. 때론 정념이 강하지 않다는 느낌이 들면 인쇄할 수 없는 낡은 돈을 섞어서 지급했습니다. 한번은 슈퍼마켓 계산원이 상급에서 글자가 있는 돈을 받지 말라는 지시가 있다고 했습니다. 나는 미소를 지으며 그녀에게 “어려움이 있다면 다른 돈으로 바꿔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 번은 한 채소 도매시장에서 진상 지폐를 냈습니다. 그녀는 모두 글자가 있는 돈을 받자 “다 글자가 쓰인 돈이네요.”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진상 지폐를 사용하면 복이 있고 장사가 잘됩니다. 저 몇 집은(건너편에 있는 몇 집을 가리키며) 모두 진상 지폐를 서로 달라고 해요. 지금 장사가 두 배로 잘 되고 있어요.” 그녀는 나를 보면서 “진짜예요?”라고 묻기에 나는 미소 지으며 “한번 써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진상 화폐를 받았습니다.

작은 진상 화폐가 수천 가구에까지 전해져 착한 사람들, 인연이 있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깨닫게 하고, ‘삼퇴’해 평안을 보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주고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0년 6월 2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6/21/4079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