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최근 우한 사람과 통화

글/ 뉴질랜드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사람을 많이 구하기 위해 자주 RTC 플랫폼에서 중국에 전화를 걸어 사람들에게 ‘삼퇴(중국 공산당 조직인 당, 단, 대 탈퇴)’를 권하고 있는데 최근 며칠 동안 우한의 여러 유형의 사람들과 통화했다. 전화를 걸면 어떤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어떤 사람은 온화한 목소리로 이지적으로 말했고, 또 어떤 사람은 말을 둘러서 하거나 욕설을 퍼붓는 사람도 있었다. (정황이) 그렇기 때문에 그들을 잘 대처하려면 머리가 맑게 잘 돌아가야 한다.

어느 날 전화를 걸어 먼저 복 많이 받으라는 새해 인사를 한 후 즉시 본론으로 들어갔다. “내가 전화를 한 목적은 재난에 마주쳤을 때 우리가 어떻게 대처하며 어떻게 재난을 피하고 평안을 보장받는가……” 상대방은 즉시 내 말을 가로챈 후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젊은이의 목소리였다. 나는 “잘 알고 계시네요! 지성이면 감천입니다. 며칠 전 밍후이왕에 보도된 한 문장의 내용입니다. 선양(瀋陽)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2020년 설 명절 둘째 날 물건을 사러 대형마트에 갔을 때 계산대 앞에 많은 사람이 줄을 서 있어서 한참을 기다려서야 계산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 예상치도 못했던 기침과 열이 났고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심해져서 침대에 누워서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기도가 부어오른 것처럼 호흡이 곤란했으며 기침이 너무 심해 피를 토할 것만 같았고 뼈마디가 아프고 머리가 아프면서 무력감이 들었습니다. 두꺼운 솜이불을 덮었는데도 온몸이 추워서 떨렸습니다. 그가 무슨 병에 걸렸는지 짐작이 가실 겁니다. 그러나 그는 두려워하지 않았고, 끊임없이 마음속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외웠습니다. 4일째 되는 날 열이 내렸고, 2주째 되는 날 병이 완전히 나았습니다”

그는 내가 아직 다 이야기하지도 않았는데 바로 말했다. “알고 있습니다. 내 주위에도 그런 일이 있었습니다. 제 친구가 병원에서 신종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을 때 내가 그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외우라고 알려줬고, 그는 그것을 외운 후 병이 나았습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이 방법을 당신의 모든 친지들에게 알려주세요. 당신은 큰 덕을 쌓을 것입니다!” 그는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이번 전화통화에서 중국 사람들이 각성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중국 사람에게 전화를 걸 때마다 모두 명확하게 알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현재 진상을 알게 된 사람들이 점점 많아졌는데 심지어 원래 삼퇴를 거부했던 사람들도 흔쾌히 삼퇴를 받아들인다. 전화 받는 확률도 높아지고 듣는 시간도 길어졌다.

중국은 물론 국내외 대법제자들이 서로 협조함에 따라 수련 중에서 모두 심성이 뚜렷하게 향상되었으며, 진상을 알리는 효과도 많이 좋아졌다. 사부님께서 제자들을 보호해주시고 도와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제자들을 정진하게 해주시고 제고하게 해주셔야만 제자들이 (중국에) 전화를 걸어 사람을 구하는 효과가 달라질 수 있는 것이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023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3/4006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