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람 마음으로 귀로를 가로막지 말라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현재 사악의 표현은 마치 미쳐 날뛰는 듯하며 때때로 대대적인 납치가 발생한다. 나는 그 원인이 일부 대법제자가 자기 역할을 잘하지 못하고 사람 마음이 있어 구세력에게 이용당하는 것으로 생각한다.

일부 수련생은 중국공산당의 감시가 심해지는 소위 ‘민감한 날’이면 매우 우려하며, 먼저 자신을 ‘보호’하고 시간이 좀 지나면 다시 말하자고 한다. 매번 ‘민감한 날’만 되면 악인은 표면적으로는 더 사악해 보인다. 이것은 우리 자신의 사상에서 그것을 인정한 것과 무관치 않다. 당연히 안전에 주의하고 안전조치를 취하는 것은 크게 비난할 것이 없다. 그러나 ‘민감한 날’은 악당의 것이며 악당이 수십 년 운동 중에서 사람들에게 강요한 것이다. 수련인으로서, 신의 길을 걷는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그것이 조성한 관념을 수련해야 한다.

일부 사람은 외적인 정세에 매우 관심을 둔다. 미중 무역전쟁, 홍콩 송환법 반대시위 등 정보를 보고 많은 시간을 낭비한다. 사실 미중 무역전쟁이나 홍콩 시위는 단지 천상변화가 인간 세상에서 표현된 것으로, 배후의 중심은 우주 정법이다. 진상을 알리기 위해 알려고 하는 것은 무방하나 마음이 깊이 빠지면 본말이 전도된 것이나 다름없다.

한 수련생은 교류 중에서 말했다. “많은 사람은 포청천이 나오거나 혹은 중국공산당이 스스로 해체하거나, 혹은 외부의 힘이 중국공산당을 전복하기를 환상한다. 이 생각은 현재의 말겁(末劫), 이 특수한 역사 단계에는 해당하지 않는다. ‘서유기’에 비유하면 경을 구하러 가다가 난을 만나자 앞으로 가지 않고 난관도 뚫지 않고 앉아서 기다릴 뿐만 아니라, 또 마가 인간 세상을 어지럽히는 것을 수수방관하며 외부의 힘이 난을 잠재우거나 혹은 마왕이 자비를 베풀어 좋게 변화시킨 후, 자신은 장애가 없이 경을 구하는 길을 가고자 한다. 이것은 웃음거리가 아닌가?”

또 일부 사람은 중국공산당이 곧 멸망하니 자신을 느슨히 하고 일종 ‘앉아서 기다리는’ 상태에 처해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사실 여러분, 생각해 보라. 과거의 수련인은 일생을 다 소모해야만 비로소 끝까지 걸을 수 있는 길에서도 감히 한 시각도 태만하지 못했다. 대법이 구도한 생명의 과위를 성취하려는 대법제자는 수련 중에서 또 가장 편리한 수련법문이 있는데 이런 법을 실증하는 수련의 가장 위대한 영예가 일순간에 지나가는 짧은 수련시간 내에 어찌 더욱 정진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1]

대법제자는 사명이 있다. 압력을 감당하려 하지 않고 되도록 빨리 정법이 종결되기를 기대하면 그것은 대법제자의 상태가 아니다.

지금은 한 대법제자를 박해하려고 4~5명, 7~8명, 심지어 더욱 많은 경찰이 간다. 이것은 사악의 힘이 부족해 인원을 채우는 것이다. 만약 한두 명의 경찰이 가면 대법제자의 정념에 제압당하거나 혹은 진상을 듣고 깨닫는다. 사실 많은 경찰이 가도 사부님께서 계시고 법이 있어 대법제자가 잘하면 똑같이 돌파할 수 있다. 그러나 사람 마음이 표면적인 분위기에 현혹되어 많은 수련생은 잘하지 못한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공산사당(共産邪黨)은 이미 추악하기 그지없음을 여러분은 다 알고 있다. 공산사당 국가의 정권을 장악한 사람마저도 그것을 영광으로 여기지 않고, 단지 그것으로 권력을 유지할 뿐이다. 사회의 출로를 찾지 못하면서도 또 자기 수중의 권력을 포기하고 싶지 않아 하는데, 바로 이런 정황이며, 그것을 진짜로 믿는 사람이 없다. 비록 공산사당 이 마귀가 세계를 통치하고 있지만, 그것 역시 인간 세상과 마찬가지로, 이미 천천히 붕괴되는 중이다. 그것의 표현이 어떠하든, 이 사회가 어떠하든, 대법제자는 이 사회의 주역이며, 이 연극은 당신들이 부르는 노래(唱)다. 어떻든, 그 석탄가루는 강철과 비교가 안 되는데, 그것이 당신을 용련(熔煉)하지, 당신이 그것을 용련(熔煉)하지 않는다. 바꿔 말하면, 그 공산사당을 포함하고, 그 마귀를 포함하여, 당신을 위해 존재하고, 당신들을 위해 생존한다. 동시에 여러분이 알다시피, 이 우주는 일찍이 패괴되고, 일찍이 안 되었는데 대법 때문에 존재하는바, 오늘까지 존재할 수 있었다. 만약 우리가 오늘 이 일에 성공하지 못하면, 일체는 다 해체되고, 그것은 존재하지 못한다. 우리가 우리의 일을 계속해서 잘할 수 있고, 현재 이런 정황 하에서, 어떻게 혼란스럽고, 어떻게 복잡하든, 대법제자는 아직도 이 일체를 하고 있는바, 그럼 우리는 성공했다고 말한다.”[2]

우리가 법을 스승으로 삼고 제 역할을 잘해서, 우리의 귀로를 사람 마음이 가로막지 말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

약간의 얕은 인식이며 적절하지 못한 부분은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정진요지3-최후일수록 더욱 정진해야 한다’
[2] 리훙쯔 사부님 경문: ‘2018년 워싱턴DC 설법’

 

원문발표: 2019년 10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10/9/39435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