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악에게 돈을 줘서는 안 된다 ― 더우장취 수련생들이 거듭 납치됨에 대한 반성

글/ 대륙 수련생

[밍후이왕] 2010년 7월 29일. 더우장취 대법제자 덩모모가 야채시장에서 진상을 알리다가 사악에게 체포당했다는 것을 알았다. 이것은 그녀가 세 번째로 사악에게 박해를 당하는 것이다. 이 소식을 들고 나의 마음은 매우 무거웠다. 아울러 나로 하여금 이 문장을 쓰게 했다.

덩수련생이 처음에 사악에게 체포된 것은 2009년 5월 18일이고 그 당시 그의 옆 수련생들은 매우 조급했다. 그는 줄곧 열심히 진상을 알리는 동시에 다른 동수들이 법을 실증하는 항목에서 협력을 잘 했기 때문이다.

덩수련생이 쿠이광루 파출소에 불법 납치당했다는 말을 들고 우리는 구치소 근처에 가서 발정념을 했다. 하지면 우리는 구출 과정에 도리어 정념을 견지하지 않았다. 그의 기대하는 눈길을 보면서 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 일을 했는데 친구를 중계인으로 한 경찰 갑을 찾았으며 그는 가능한 길이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경찰은 8천 위안을 요구했다. 이 돈 일부분은 그가 챙기고 쿠이광루 파출소에서 일부분을 챙긴다는 것이다. 나는 이 일에서 법에서 인식하지 않고 8천 위안을 모아 그 경찰에게 주어 덩수련생은 풀려 나왔다.

이 일은 즉시 더우장취 수련생들 지간에 큰 분쟁을 일으켰다. 수련생들은 우리의 이런 행동은 대법 요구에 부합되지 않는다고 너도나도 지적했으며 뿐만 아니라 이 일로 인해 덩수련생은 수치감을 느꼈다. 그녀는 구치소에서 풀려나와 나와 처음 만났을 때 우리들이 도둑 경찰에게 의뢰해 소위 “구출을 했다”는 것을 모르고 그녀는 절박하고 자랑스럽게 나에게 말하기를 “나는 안에서 아무것도 말하지 않고 사악의 지시에 따르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중에 그녀는 우리들의 소행을 듣고 우리의 행동을 매우 멸시했다. 나중에 덩수련생은 또 잡혔는데 이미 세 번째로 잡혔다. 덩수련생의 연속적인 박해를 당하게 되고 수련생들의 이 일에 대한 논의는 나 스스로를 냉정하게 반성하도록 했다.

이 일은 나에게 심각한 교훈을 주었으며 몇 가지 점을 분명히 인식하도록 했다.

1. 도둑 경찰에게 의뢰해 소위 ‘구출함’은 구세력의 안배에 따른 것이고 사부님께서 안배한 길로 가지 않았다.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만이 비로소 사부님께서 요구하는 것이다. 법공부를 하고 정체를 원용하며 경찰에게 진상을 알혀 선악을 분명히 하게 하고 발정념을 통해 사악을 제거해야만 비로소 수련생으로 하여금 정정당당하게 나오게 할 수 있다.

2. 악경에게 돈을 주면 적어도 세 부류 사람에게 부정적인 효과가 나타나게 된다. (1) 이 일에서 돈을 받은 경찰 그들은 대법제자를 박해한 것만으로도 하늘에 사무치는 죄를 진 것이다. 만약 우리가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면 오히려 그들은 구할 수 있는 희망이 있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우리들의 비정확한 행동으로 그들은 박해를 통해 도리어 돈과 재물을 강탈하게 되어 죄가 더욱 커졌으며 생명은 더욱 위험하고 처량한 처지에 처했다! (2) 우리에게 소위 ‘구출’받은 대법제자를 다치게 했다. 그는 구치소에서 정념정행 했으나 우리의 이런 행위는 사실 수련생에 대한 치욕이고 수련생에게 경제적 부담을 증가했다(덩수련생은 풀려 나와 돈을 우리에게 갚았다). (3) 다른 수련생들을 다치게 했다. 덩수련생이 풀려나온 후 경찰은 우리에게 말하기를 구치소에 또 두 명의 시골 여수련생이 감금되어 있다고 했다. 우리가 돈으로 한 명의 수련생을 소위 ‘구출’했으니 다른 감금되어 있는 수련생들에게 압력을 준 것이 아닌가? 사악은 더욱 사악하게 우리를 대할 것이 아닌가? 사악이 그녀들의 몸을 밟고 짓밟을 때 우리도 일부 책임이 있는 것이다!

3. 사악에게 돈을 주게 되면 현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리는데 난이도가 증가하게 된다. 구세력은 우리들이 이 관을 잘 넘지 못했다고 여기고 악경은 단맛을 보고 파룬따파 제자를 박해하면 또 ‘경제적 이익’이 생길 수 있다고 여기게 된다. 그리하여 현지 정법형세에 대해 심한 위해가 될 것이다.

이 일을 통해 나는 법에서 이런 몇 개 방면에서 깊이 인식했다.

1. 밍후이이왕에서 박해자가 참여한 나쁜 일과 그 사람을 폭로하는 방식은 절대 사람의 방식으로 사람을 다스리려는 것이 아니라 이런 방식을 통해 진상을 알리고 사악을 제거하고 선념이 있는 경찰을 구하도록 하기 위함이고 그런 완고한 나쁜 사람에게 크게 놀라게 하여 악행을 사라지게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수련생은 저절로 풀려 나오게 될 수도 있다.

2. 나를 포함해 대법제자의 안전을 보증하는 상황에서 협력을 강화하고 특히는 좀 큰 일이 발생했을 때 잘 연결하고 제때에 정확하게 박해당한 수련생의 상황과 악인의 상황을 파악해 빠르고 세심하게 밍후이왕에 박해를 폭로함에 편리하도록 해야 한다.

3. 진상 전화의 작용을 중시해야 한다. 악인악행을 폭로한 후 현지 수련생의 안전을 고려해 박해에 참여한 자와 직접 얼굴을 맞대고 진상할 수 없을 것이다. 해외 수련생들도 법을 실증하는 항목이 많아 전화 진상방면에 너무나 많은 정력과 사람을 투입하기 힘들다. 현재 일종 안전하게 진상을 알리는 핸드폰이 있는데 현지 수련생들은 통화하는 방식을 통해 직접 박해에 참여한 자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이다.

아울러 이런 일도 설명을 해야 한다. 박해에 참여한 많은 악경은 늘 “이것은 상부의 요구이다. 우리는 다만 따라 할뿐이다”라고 말하거나 “우리도 어쩔 수 없이 명령을 집행할 수밖에 없다”고 하는 말은 다 구실이다. 박해자는 다만 자신의 책임을 밀어 버리려는 것이다. 내가 전날 돈을 주었을 때 이튿 날 사람을 풀어주었는데 이것은 무엇을 설명하는가? 각급 소위‘법률 집행자’는 완전히 대법제자에게 박해를 가하지 않을 수 있고 능력이 있으나 그들은 이렇게 하지 않았다. 사실 현실 생활 속에서 누구나 다 중국 사법기관과 법률 기구에는 돈, 권리 교역. 돈으로 직책을 사는 일들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얼마나 많은 살인약탈, 거액을 탐오한 사람이 위 아래를 사사로이 통해 자유롭게 법망을 벗어났으나 진정 법을 지키는 양민, 사람을 구하고 있는 대법제자들은 오히려 감옥에 수감되고 있다. 이것은 절대 ‘임무집행’이란 말로 책임을 회피할 수 없는 것이다!

여기까지 쓰고 나는 전에 상해를 받은 덩수련생과 다른 수련생들에게 깊은 사죄의 뜻을 표시한다! 우리는 더는 사악을 인정할 수 없으며 거듭 박해를 당할 수 없다. 우리들은 함께 협력하여 정념정행하며 더우장취 대법을 박해하는 사악한 난귀(爛鬼)와 공산사령(共産邪靈)을 해체하고 불법 체포된 수련생들이 빨리 정법의 거세찬 물결 속으로 돌아오도록 하자!

층차의 제한이 있으니 수련생들이 자비로 시정하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0년 9월 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9/8/229324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