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발정념으로 동수의 교란을 제거해 주면서 깨달은 것

글/ 후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느 날 저녁, 법 공부를 하고 있는데 한 수련생이 찾아와서 병업 중인 노년(老年)동수(이 수련생은 이미 이틀째나 일어나지 못하고 있었다)께로 가자고 하였다. 내가 얼른 노년 동수 집에 갔더니 그의 병업 상태는 아주 엄중하였다.

나는 4명의 동수와 함께 병업 상태에 있는 수련생을 위하여 발정념을 하였는데 첫 번째는 한 시간, 두 번째는 거의 두 시간 하였지만 노년 동수의 병업 상태는 가셔지지 않았다. 나는 그 동수의 사위와 딸(동수)에게 오늘 저녁 당신들은 노년 동수의 곁을 떠나지 말며, 내일의 장사도 하루 그만두고 노년 동수와 함께 법 공부하고 정각이면 발정념을 하되 노년 동수의 병업상태가 완전히 없어질 때까지 하라고 알려주었다.

이튿날 출근하여 나는 노년 동수의 딸과 사위가 장사하는 곳으로 가서 노년 동수의 병업상태의 변화상황을 물어보았다. 노년 동수의 상태는 뚜렷한 변화가 없었으며, 딸과 사위는 여전히 그들의 장사를 하고 있었다. 이것을 보고 첫날 저녁에 함께 발정념하였던 노년동수의 이웃인 동수에게 찾아갔다. 이웃 수련생이 집에 없기에(동수에게 자료 주러 갔다) 나는 노년 동수께 가서 그와 교류하였다. 노년 수련생을 도와 자신에게 존재하는 부족을 찾아내어 바로잡고, 대법에 부합되지 않는 상태를 개변하게 하였다. 출근 전에 또 노년 동수께 들렀더니 혼자 반시간 정도의 발정념을 하고 있었는데 병업 상태를 제고하는 난이도가 매우 컸고, 발정념 때 마음이 조용하지 못하고 어떤 때는 심지어 흐리멍덩하였다. 첫 날 발정념을 같이 했던 동수와 함께 발정념하고 교류하여 인식을 제고하였다. 오후에는 세 명의 수련생이 함께 법공부, 발정념을 하였다.

세 번째 날, 출근 후 딸과 사위가 장사하는 곳에 가서 물으니 상태가 여전히 뚜렷한 변화가 없다고 하였다. 점심 퇴근길에 노년 동수한테 가서 세 동수와 함께 한 시간 정도 발정념 하고 점심 식사 후 또 한 시간 발정념을 하였다. 두 차례 발정념 한 후 병업 상태가 호전을 보였다.

나흘째 되는 날, 출근하여 딸에게 가서 물으니 노년 동수의 상태에 뚜렷한 호전이 있다고 하였다. 오후 출근 전에 노년 수련생을 찾아갔더니 문을 두드려도 열어주지 않기에 이웃 동수한테 가서 상황을 알아보았다. 노년 동수도 알고 찾아와서 우리는 함께 또 교류하였다. 노년 동수의 병업 상태는 호전되었다.

6일째 되는 날, 수련을 견지하지 못하고 있는 노년 동수의 딸에게 가서 노년 동수 상황을 알아보았다. 닷새째 되는 날부터 병업상태가 더 심해졌을 뿐만 아니라 또 새로운 병업 상태가 나타났다. 오후에 노년 동수에게 발정념 해주었던 우리 4명 수련생이 함께 모여 교류하고 인식을 제고하였다.

7일 째 되는 날 오전, 노년 동수에게 가보았더니 병업상태가 사라지고 중생구도 하러 나갈 준비를 하고 있었다.

며칠 동안 동수의 병업상태를 제거하기 위한 발정념에 참가한 동수들은 모두 뚜렷한 제고가 있었고, 모두 깨달음이 있었는데 구체적으로 말하면 아래 몇 가지 방면이다.

1, 어떠한 동수의 부정확한 상태이든 우리로서는 모두 현재 보지 못하고 있다.(공능이 있는 수련생은 제외) 다른 공간(또는 세계)의 살아있는 생명이 하는 짓으로서 인간 세상의 현상은 가상이다. 대법제자가 인간세상의 현상을 타파하지 못한다면, 직접적으로 다른 공간에 진입하여 동수에게 부정확한 상태를 조성해 준 살아있는 생명에 대하여 사부님께서 주신 불법신통으로는(발정념) 그것을 건드릴 수 없는 것이고, 제거할 수는 더구나 없으므로 동수도 정확한 상태를 회복할 수 없는 것이다.

대법제자가 인간 세상의 사유방식으로 대법제자에게 나타난 부정확한 상태를 대한다면 대법제자의 부정확한 상태를 개변할 수 없는 것이다.

이로부터 우리는 대법제자가 현재 당면하게 된 법 실증에 대한 교란은 어떠한 사람, 어떠한 방식의 표현이든, 예를 들면 610, 공안원, 검찰원, 사법기관, 가도사무소 등등 교란, 대법제자가 세 가지 일을 하는 것을 박해하는 현상의 모두는 다른 공간의 사악한 생명이 한 짓임을 깨닫게 되었다.

대법제자는 지금의 형세 하에서, 우리에게 당면한 형세를 꿰뚫고 우리에게 직접적으로 당면한 형세를 조성해 준 근본적인 데로부터 착수하여 다른 공간의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처리하고, 보다 많은 대법제자가 사부님께서 부여하신 불법신통(발정념)으로 그것들을 해결한다면 우리가 당면한 형세는 반드시 개변될 것이다.

2, 어떠한 동수의 부정확한 상태이든 모두 자신이 사부님 요구대로 하지 않았거나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대로 하지 않아 표준에 도달하지 못한 결과이다.

다른 공간에서는 대법제자에게 모두 사부님의 법신과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호법신이 보살피고 있으므로 대법제자가 사부님 요구대로 하거나 사부님 표준요구에 도달하기만 하면 어떠한 생명이든 감히 건드리지 못하고, 건드리기만 하면 사부님의 법신, 호법신에게 제거 당한다.

만약 대법제자가 평소에 법 공부 상태에 진입하지 못하거나, 사부님 요구대로 법 공부를 하지 못하여 대법제자에 대한 법의 단계적 표준요구에 도달하지 못한다면 법의 내포를 대법제자에게 현현해 주시지 않으므로 대법제자는 자신과 법사이의 격차를 분명히 보아내지 못하거나 정확하게 보아내지 못하며, 또한 당면한 부정확한 상태를 개변하기도 어렵다.

대법제자의 수련상태는 대법제자의 心性상태의 외적인 표현이며, 또한 대법제자가 법공부한 후 心性이 대법에 바로잡힌 후의 상태의 외적인 표현이기도 하다. 대법제자의 心性이 변하면 외적인 표현도 변한다. 사부님과 호법신은 대법의 요구에 부합되는 대법제자라면 보호해 주시지만 대법요구에 부합되지 않는 대법제자는 보호해 줄 수 없으므로, 다른 공간의 생명과 요소도 비로소 감히 대법요구에 부합되지 않는 대법제자에게 손을 쓰는 것이다. 수련생을 도와 발정념으로 부정확한 상태를 제거할 때에도 반드시 수련생이 법에서 제고하도록, 법에서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3, 수련생이 만난 어떠한 사건이든 모두 자신 수련에서 제고할 곳이 있다. 자신이 개변되지 않으면 사건 표현상태의 개변에 영향과 제약을 주게 된다. 어떤 부정확한 상태에 처했을 때, 수련생이 만난 매우 큰 마난은 동수 혼자서는 감당하기 어려운 것이다. 이런 때에 우리는 수련생을 질책할 수 없으며, 반대로 진심으로 관심을 가져주고, 진정으로 동수의 일을 자기가 마땅히 해야 하고, 무조건 잘해야 할 일로 여겨야 하며, 자신이 다른 공간의 생명과 요소에게 상해 당하지 않은 상태를 충분히 이용하여 수련생을 도와주어야 한다. 동시에 마땅히 분명하게 인식해야 할 것은, 우리가 부닥치게 된 것은 자신이 법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는 곳이 있기 때문이며, 자신의 개변은 부정확한 동수의 개변과 긴밀히 연결되어 있으므로 주동적으로 가급적 빨리 자신을 개변하여 동수의 마난을 종료시켜야 한다.

이를테면 이번 병업 상태의 수련생을 위한 발정념에 참여한 동수의 인식이 제 위치에 이르지 못했던 것이다. 노년 동수에게 발정념 해 주는 일을 마음에 두지 않았고, 심지어는 속인의 방법으로 처리할 것을 주장하거나, 노년 동수에게 발정념 하는 것을 자신의 일을 지체한다고 여기면서 장사하는 일을 내려놓지 못하였고, 노년 동수에게 발정념 해주는 것을 자신의 공을 자라게 하기 위한 것으로 여기는 ……등, 사부님의 안배를 수호하고, 대법을 수호하며 수련생을 보호하여 중생구도에 유리한 환경을 열어준다는 기점에서 수련생을 위해 발정념 하지 못하였다. 수련생을 위해 발정념 하는 과정 중에서 서서히 관념을 개변하게 되었다.

4, 발정념의 위력은 법에서 오는바, 정념이 강하고 정념이 확고하면 발정념 위력이 크고, 동수의 부정확한 상태를 조성해 준 생명과 요소를 짓부수는 능력이 크며, 과정에서의 교란도 적고 시간이 짧다. 정념이 강하지 못하고 정념이 확고하지 못하면 정념의 위력은 작고 짓부수는 능력도 작으며, 시간이 길고 과정에서의 교란도 크다.

이상은 단지 자신이 경험한 중에서 깨달은 것이므로 부당한 곳은 동수께서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0년 8월 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8/3/22790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