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두려운 마음을 닦아 버려야만 진상을 잘 알릴수 있다

글/ 허베이 대법제자 장후이 (가명)

나는 아주 작은 담을 가지고 태어 난 것 같다. 그것은 어려서부터 소심하고 시비를 일으킬까 두려워하고, 몸은 컸지만 담력은 증강하지 않고 일에 부딪치면 주장이 없고, 의지하는 마음이 아주 강하고, 무엇이나 다 두려워하고, 개는 더욱 무서워 하였다.

맨 처음 진상자료를 배포할 때 같이 행동했다. 나와 다른 한 동수에게는 단지 3개의 >을 나누어 주었다. 두려운 마음이 너무 중하여, 이 세권을 두사람은 1,2리 길을 가도 배포하지 못했다. 처음으로 한권을 한집 계단옆에 놓았을 때 내 마음은 두근거렸고, 손도 떨리고, 목과 눈도 모두 말랐다. 집으로 돌아온 후 마음으로 자신이 변변치 못하다고 원망하였고, 이 상태로 어떻게 법을 실증 할 수 있겠는가하고 아주 낙담하였다.

두려운 마음은 법을 실증하는 길에서 제일 큰 장애였고, 수련인이 반드시 버려야 할 집착심이었다. “담이 작은 것은 역시 이 우주 중의 그런 요소가 존재하기 때문에 당신으로 하여금 두렵게 하는바 그것을 바로 두려움이라 한다. 당신이 두려워할수록 그것은 더 작용한다. 당신이 의지로써 극복해야 하는바 이것은 당신의 의지 문제이다. 또 수련 중에서 해내야 한다.” (>), “두려움이 없다면 또한 당신으로 하여금 두려워할 요소가 존재하지 않는다. 강제적인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담담하게 내려놓으므로 도달한 것이다.” (>) 나는 이 >을 닦아버리려고 결단하였다. 법공부를 깊게 함에 따라 정념은 점점 강해졌고, 두려운 마음도 점점 작아졌다. 자료 배포는 3,5부부터,10부, 후에는 책가방에 메고 한번에 4~50부씩 배포해도 마음속으로는 그렇게 긴장되지 않았다.

농촌에는 개가 많은데 이것은 내가 저녁에 진상자료를 배포하는 하나의 큰 장애였다. 처음에는 골목에 개가 있으면 아주 멀리 돌아서 피했다. 후에는 생각했다. 농촌에는 어디 가나 개인데, 계속 피해 다니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다. 나는 개를 두려워하는 이 마음을 제거해야 겠다는 생각이 나오자, 사부님께서는 기회를 배치하였다. 어느 여름날 저녁, 어떤 한 촌의 동서방향의 길에서 진상자료를 배포하였는데 남북골목도 모두 통하였다. 나는 길을 따라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면서 배포하였다. 날이 어두워서 단지 문만 보였다. 앞에 좀 떨어진곳에 두 마리의 큰 황둥 개가 엎드려 있는 것을 주의하지 않았다. 마음이 멍해지더니, 금방 피하려고 생각하였는데 두 마리의 개가 미친듯이 짖으면서 동시에 달려들었다. 당시엔 전혀 두려움이 없었고 즉시 그들에게 말했다: “짖지 말라, 나는 사람을 구하러 왔다, 또 너희들도 구할것이다.” 두마리의 개는 순순이 북쪽 골목으로 갔다. 마음속으로 생각하기를 사부님이 나의 그 “두려운”물질을 수거하였고 또 한 관을 넘었다.

두려운 마음은 비록 작아졌지만 뿌리로부터 깨끗이 파낸 것이 아니어서, 어떤 때는 또 올라온다. 지금부터 법공부를 많이 하고, 법공부를 잘하여, 철저히 이 두려운 마음을 닦아버리겠다.

사부님의 >, >등 경문을 공부한 후, 나는 대법제자의 사명은 중생을 구도 하는 것 이라는 것을 명백히 알았으며, 게다가 자신의 두려운 마음을 점점 적지 않게 닦아버려, 나도 걸어 나올 수 가 있었고, 거리와 골목의 막다른 곳, 혹은 남의 집을 방문하고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여, 일체 기회를 이용하여 세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나는 사람들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려주었고,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선량하고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쳐주었고 세계에 널리 전해져 광범위하게 환영을 받으며, 강씨집단이 미친듯이 파룬궁을 탄압하고, 파룬궁 수련생들을 잔혹하게 박해하고, 거짓말을 날조하여, 대법을 비방하였으며, 강택민이 날조한 “천안문분신자살”기편극은 파룬궁에 죄를 뒤집어 씌워, 민중들을 선동하여 파룬궁을 증오하게 하는 등등을 말해주어, 독해를 모조리 제거하여 진상으로 세인을 일깨워주고, 중생을 구도하였다.

>이 발표되어 탈당조류를 일으켜 진상을 알리는데 새로운 내용이 생겼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는 것을 말하고, 탈당하면 평안을 보장 받는 것을 말하고, 천상의 변화, 귀주기석(奇石)에 “중국공산당망”6개 큰글에 대해 말하고, 천재와 인재가 빈번이 세인을 경고하는 등등을 말하였다. 더욱 많은 사람을 구하기 위하여, 나는 동수들과 마찬가지로 폭넓게 힘(力度)있게 진상을 알리고 “3퇴”을 권고하여, 하나의 기회도 놓치지 않았다.

사람을 구하려는 염원이 생기니 사부님의 법신은 인연이 있는 사람을 데려다주었다. 사실은 정말 이와 같다. 아래에 몇 가지 예를 들겠다: 어느 하루 모임에 참가하러 가는데, 북환로에서 한 노동창을 만났다. 20여년을 만나지 못했는데, 만나자마자 매우 기뻐했다. 그 사람은 됨됨이가 솔직하고 열정적이었다. 나는 생각하였다: 몇 년을 못 만났는데, 여기에서 만났으니 당연히 인연 있는 사람이구나, 허나 시간이 없어서 얼마 말하지 못하고, 그에게 전화번호와 주소를 요구하였다. 열흘후의 어느 날 저녁, 나는 성남외의 친척집으로 나들이 가다가, 가방을 메고 동쪽으로부터 서쪽으로 가는데 갑자기 어떤 사람이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듣고 보니, 맞은편에서 자전거를 탄 사람, 그날 만났던 그 노동창이였는데 즉시 생각하였다. 여기에서 또 만났으니, 사부님이 배치 한 것이구나, 다시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 그리하여 서둘러 다가가서 말하였다. “여기에 출근하나요? 정말 너무 멀구나. 저녁에 좀 걸어가도 괜찮아요? 우리 대화나 해요.” 그는 좋다고 말하였다. 우리 둘은 길옆에 서서 얘기하기 시작하였다. 나는 말하면서 발정념을 하여 그의 배후의 그가 진상을 듣는 것을 가로막는 사악요소, 공산사령을 해체하고, 그더러 이지적이고 청성하라고 하였으며, 나는 그를 구원하겠다고 하였다. 그는 말하기를 퇴직했지만, 또 일해야 하고, 가정, 자녀 정황은 보통이라고 말하였다. 말 하는 중에 그가 이 세상 형편, 사당에 대해 불만이 있다는 것을 느꼈다. 그리하여 나는 문을 열면 산이 보이는 식으로 물었다: “삼퇴를 하면 평안을 보장받는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어요?”, “없어요.” 나는 즉시 그에게 “삼퇴”는 당, 단, 대를 탈퇴 하는 것인데 탈퇴하면 평안을 보장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하늘이 중공을 멸하기 때문에 탈당하면 생명을 보존 할 수 있다. 또 하늘이 왜 중공을 멸하려 하는가를 말하였다. 사당은 탐오부패하고, 국민들의 죽고 사는 것을 상관 안하고, 신문을 거짓으로 꾸미고, 거짓말하고 사람을 기망하고, 여러 차례 운동에 8천만 동포를 살해했는데 공연히 죽일수 있어요?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린다, 하늘이 그를 멸하니 그의 조직에 든 사람은 탈퇴하면 평안을 보장 받는다. 사당의 부패에 대해 말하니. 동창은 분개하여 말하였다: “나는 일찍이 그를 꿰뚫어 보았어요, 길게 못가요, 겉으로는 듣기 좋게 말하지만 감히 국민을 속이다니. 나는 졸업 한 후 5년을 군인으로 복무했는데 결국 온 몸에 병을 얻었어요. 집안을 일으키는데 무엇이든 상관하지 않았어요. 지금은 70세가 다 되었는데 지금도 일하러 다니다니, 나는 그를 매우 증오해요!” 나는 급히 물었다: “ 입당했어요?” “아니요.” “틀림없이 딘,대에 들었죠?” “들었어요.” “그러면 탈퇴하여 평안을 보장받으세요, 하늘이 중공을 멸할 때 그하고 함께 재앙을 당하지 말고, 지금 국내에 이미 몇 천만명이 ‘삼퇴’를 했어요.” 그는 말했다: “그럼 탈퇴할께요.” 나는 그에게 가명을 지어주어 탈퇴시켰다. 그리고 그에게 “파룬궁은 좋다, 진선인은 좋다”를 기억하면 재난이 올 때 명을 보장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집사람한테도 알려주어 진심으로 묵념하면 복을 받을 수 있다고 하였다. 그는 대답하고 기쁘게 돌아갔다.

어느 하루는 같이 일하는 사람의 집에 가 “3퇴”를 권하게 되였는데 여담을 나누는 중에 그집 세 식구가 모두 탈퇴 한 것을 알게 되었는데, 가지고 간 몇 장의 진상VCD와 소책자를 그들에게 남기려고 생각하였다. 그는 집안일이 많아서 시간이 없어 못 본다고 말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생각하였다: 어차피 모두 “3퇴”를 했으니, 강요하지 말자. 내가 일어나서 가려고 했는데 문이 열리더니 한 젊을 부녀자가 손에 꽃 화분을 들고 들어서더니 말했다: “언니, 화분을 갖고 왔어요.” 내가 보니 같이 일하는 사람이었는데 몇 년을 보지 못했다. 일어나서 인사를 했는데 그도 아주 열정적 이었으며, 자기 집으로 함께 가자고 청하였다. (윗집에 산다.) 나는 흔쾌히 대답하고 마음속으로 생각 했다. 사부님께서 또 인연이 있는 사람을 곁에 공교롭게 데려왔구나,

그녀의 남편, 애는 모두 집에 있었고, 또 열댓 살 는 여자애도 있었는데 그녀의 친척 이었다. 모두들 자리에 앉아 얘기를 하였다. 그녀의 남편은 성실한 사람이었는데, 두마디 말에 사회 기풍이 바르지 못하고, 지금 사람들이 업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고, 자신만 생각하고, 자사자리한데 그들은 모두 눈에 거슬린다고 하였다. 같이 일하는 사람은 업무에 대해 줄곧 성실하고 책임감 있었는데, 출근하면 우리는 서로 말이 통했었는데, 아주 자연스럽게 사당의 부패함과 사회의 기풍이 나날이 나빠지고, 도덕이 극도로 부패하여 누구도 다스리지 못한다고 하였다. 나는 말했다: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려요, 하늘이 중공을 멸하니 무릇 그의 당,단, 대 조직에 참여한 사람, 모두 오른손을 들고 생명을 그에게 바치겠다고 맹세한 사람은 기회가 생겼어요. 하늘이 그를 멸하는 그 순간, 모두 도태될수 있어요. 신은 사람한테 자비하니, 신은 사람의 마음을 봐요, 가명으로 탈퇴하겠다고 성명하면 수인을 지울수 있어, 생명을 보장 받을 수 있어요.” 나는 그들을 탈퇴하라고 권하였다. 진짜로 하늘이 중공을 멸하는 그 순간에 도태되면 억울하지 않아요? 그들은 통쾌하게 대답하였고, 한집 세식구 또 그 여자 아이도 모두 탈퇴하였으며, 갖고간 VCD, 책자도 모두 받아 들였다. 나는 그들이 명백한 선택을 한데 대하여 기뻤다.

집의 냉장고가 작은 고장이 났다. 어느 날 오후 서비스 부문에 전화를 걸어 수리해달라고 요구하였다. 전화를 건후 나는 생각하였다: 서비스하는 사람도 인연이 있는 사람이다. 그리하여 > VCD를 준비해 놓고 시간이 있으면 그에게 틀어주어 기회를 틀어잡고 구할수 있으면 구하려고 마음먹었다. 준비가 끝나자마자 한 젊은이가 왔다. 내가 그에게 냉장고 고장을 잘 말 한 후 그는 검사를 시작 했다. 나는 먼저 말을 걸었다. “ 당신들 젊은이들은 기술이 있어 좋겠어요, 가전을 수리하는 일이 많아서 수입이 적지 않죠?” 그는 머리를 저으면서 말하했다. “잘 안되요, 경쟁자가 많아서 얼마 못벌어요. 처음에는 자신이 하려 했는데 나는 사람을 속이지 못하고 돈도 얼마 못 벌어요.” 여기까지 듣고나서 나는 뒤따라 말하였다: “이렇게 말 하는 것을 듣고 보니 젊은이는 마음이 아주 바르네요, 지금은 이런 마음을 가진 사람이 아주 적어요.” 그는 말하였다 “네. 어떤이는 다른 사람에게 텔레비젼을 수리하고 작은 고장도 바꾸게 해요, 고장나지 않아도 바꾸고, 고객은 또 모르고, 말하기만 하면 1,2백이예요. 나는 그렇게 못해요.” 나는 말했다. “위로부터 거짓말하고 사람을 기망하고, 도덕을 말하지 않고, 신문도 가짜를 싣고, 국민은 기망하고, 아무리 큰 거짓도 감히 만들어 내요. 천안문 분신자살사건을 들어보았죠, 그것은 가짜예요, 파룬궁에 죄를 뒤집어 씌우기 위해서예요. 파룬궁은 1992년에 전수하여 억이 넘는 사람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해졌고, 사람더러 선량하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을 가르쳤고 국가나 국민에게 백가지 이익이 있고 해로움이 하나도 없어요. 사당은 파룬궁을 박해하고, 부처 수련하는 사람을 박해하는데 천리가 용납 못 해요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린다고 했어요. 하늘이 공산당을 멸하려 해요.” 이어 나는 그에게 귀주성의 장자석(藏字石)을 말하고 “중국공산당망”은 하늘의 뜻이라고 설명해주었다. 나는 말했다: “하늘의 뜻은 거역 할 수 없어요. 당, 단, 대를 탈퇴하고 수인을 지우면 겁난을 넘을 수 있어요, 때가 되어 사당에게 순장당하면 안되요.” 그는 말하했다: “그럼 나를 탈퇴 시켜 주세요, 나는 단, 대에 들었어요.” 나는 그에게 가명을 지어주어 탈퇴시켰다. 갈때 나는 그에게 >, >란 두장의 VCD를 주었고 또 그에게 진심으로 > >를 묵념하면 복을 받을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그는 머리를 끄덕이며, 웃으면서 떠나갔다.

또 듣지도 않고 믿지도 않는 사람도 만났다. 어떤이는 처음에 접수하지 않고, 또 탈퇴도 하지 않고 심지어 뒤에서 마음대로 이러쿵 저러쿵 하였다. 허나 나는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속인 마음에 이끌리지도 않고, 기회를 찾아, 진심으로 구원하려는 마음을 품고, 자비롭고 온화한 심태로 다시 말 했는데 어떤 때는 바로 접수하고, 수월하게 삼퇴를 하였다. 세인들은 깨어나고, 효과도 더욱 좋아졌다.

진상을 알리는것을 잘하기 위하여, 나는 각종 방식을 채택하여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였다. 물건을 구입할 때 진상지폐를 사용하고, 채소를 살 때 만나는 소상인, 택시기사, 청결공,액화 석유 가스를 바꾸는 사람, 쓰레기를 줍는 사람, 자전거를 수리하는 사람, 혼례와 장례때의 손님 등등은 모두 진상을 알리는 대상이었다.

자신이 아주 많이 부족하다고, 정진하는 동수와 격차가 아주 크고, 사존의 요구와 차이가 너무 멀다는것을 깊이 안다. 그러나 나는 확신이 있다. 정법 수련의 최후의 길에서 더욱 정진하고, 사부님이 요구한 세가지 일을 더욱 잘하여 사부님의 자비로운 고도(苦度)를에 어긋나지 않겠다.

成文:2010年01月19日

发稿:2010年01月20日

更新:2010年01月20日 00:08:28

원문위치: http://search.minghui.org/mh/articles/2010/1/20/2165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