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시골동수와 세 가지 일을 어떻게 할 것인가를 이야기하다

글/ 료녕(辽宁 ) 대법제자 후이왠(慧缘)

【밍후이왕 2009년 10월 20일】며칠 전 시골에 가서 납치된 동수의 가족을 방문했다. 수련생이 박해를 받은 데 대해 우리는 매우 가슴 아프게 생각한다. 수련생이 납치된 지 20여 일이 지나서야 우리는 알게 되었다. 그의 집에 가서 그의 아내를 만났는데 그의 아내는 진상을 하다가 공안국 악경에게 납치 되었다고 했다. 진상하는데 왜 박해를 받아야 하는가?

사악이 최후 발악으로 박해하고 있다. 이는 일 방면이다. 다른 한 방면은 우리가 반드시 자신을 찾아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온전하게 세 가지 일을 잘 해야 하며,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진상을 잘 하고, 정념으로 법을 실증하며,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말은 반드시 법에서 해야만 비로소 위력이 있으며 중생을 구도할 수 있다. 그의 아내와 이야기 할 때 그의 아내는 아주 많이 말했는데 나는 마음이 아주 괴로웠다. 그의 아내가 말하기를 부부가 일 년간 연공을 하지 않았다고 했다. 수련생은 농사일이 바빠서 그렇다고 이해하지만 일 년간 연공하지 않고 발정념도 정각에 견지하지 못했고 발정념을 아주 적게 했으며 납치된 수련생은 일하고 돌아와서는 늘 TV를 보고 법공부도 아주 적게 했다고 한다. 총체적으로 정진하지 못했다. 우리를 데리고 간 수련생이 말하기를 이러한 일은 보편적인 현상이라고 하였고 그들 부부가 속인의 TV를 늘 보았기에 세 가지 일을 잘 하지 못하고 연공을 아주 적게 했다고 했다. 다 들은 후 나는 매우 괴로웠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최후일수록 정진하라”고 알려 주셨다. 우리가 왜 사부님의 말씀을 안 듣고 뒤쳐지면 되겠는가? 우리는 낡은 세력의 배치를 승인하지 않지만 이러한 제자는 낡은 세력에 의해 빈틈을 타게 되지 않겠는가? 건의하건대 동수들이 사부님의 경문 “최후일수록 정진해야 한다.”를 공부하기 바란다. 우리 지역에서 최근에 3명의 수련생이 납치되었는데 한 명이 뛰쳐나오고 아직 두 명 수련생은 불법 감금되어 박해를 받고 있으며 우리는 사악의 박해를 폭로하고 정체적으로 협조하여 수련생을 구출하고 있었다.

돌아 온 후 나는 안으로 자신을 찾았는데 아주 많은 사람의 마음을 발견했다. 예를 들면 안일한 마음으로 아주 적게 시골 동수 집에 갔던 것이다. 만약 우리가 늘 가서 보고 동수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상호 교류하고 정념으로 간격을 타파했다면 이렇게 많은 손실을 보지 않았을 것이다. 시골수련생이 오기만 하면 우리에게 가자고 했지만 나는 “바빠서 못 가겠다.”는 구실로 미루었는데 사실 시간을 짜내면 갈수도 있었던 것이다. 동수들과 정체를 형성하지 못하고 사부님의 말씀도 잘 듣지 않았다. 사부님께서는 “그의 일이 바로 당신의 일이고, 당신의 일이 바로 그의 일이다.”(『2002년 워싱턴 DC법회설법』)라고 말씀 하셨다. 우리가 이렇게 여러 해 수련했으므로 응당 성숙할 때도 되었다. 우리 지역의 동수 대다수가 모두 99년 이전에 법을 얻은 제자이다. 우리가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중에서 마땅히 더욱 법에서 정진하고 반드시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길을 따라 온당하고 건전하게 대법제자가 당연히 해야 할 세 가지 일을 하여 성숙으로 나아가야 한다.

조건이 있는 도시의 동수들은 시골 동수들에게 많이 가서 교류하며 동수들과 정체를 형성할 것을 건의한다.

문장발표: 2009년 10월 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10/20/2107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