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인은 대법만 인정해야 한다

글 / 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09년 10월 20일】수련과정에서 우리는 대법만 인정할 수 있을 뿐 함부로 인간 세상의 사람•일•사물을 인정해서는 안 된다. 우리가 천목으로 본 바에 의하면 지금 어떤 사람은 이미 껍데기만 남았고, 어떤 사람은 부체가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신체는 시커멓다. 심지어 어떤 수련생의 신체 주위에도 난잡한 것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해가 안되어 ‘왜 법을 배웠는데도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가?’ 라고 말한다.

다음은 내가 수련과정 중에서 몸소 겪은 몇 가지 예이다.

어느 날,아이는 텔레비전을 틀어 모모강연을 보고 있었다. 한 여교수가 『聊齋(요재)』(역주: 중국 청나라 초기에 포송령이 지은 문어체 소설집. 당나라 전기(傳奇) 계통으로, 민간 설화에서 취재한 것으로 여자로 둔갑한 여우가 사람과 사랑하는 이야기, 신선과 이인(異人)의 이야기, 사람으로 변한 정령의 이야기와 같은 괴기담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함)를 강의하고 있었는데 나는 한번 보고 강의가 좋다고 말했다. (이것은 무의식적으로 내뱉은 말이었다) 밤에 잠을 잘 때 꿈속 에서 팔과 온 몸에 지네와 전갈 등이 우글거렸다. 나는 놀라며 다리를 이불 안으로 넣었다. 그런데 발 밑에는 큰 뱀이 밟혔고 아주 으스스했다. 그 당시에 놀라서 깨어났는데 낱낱이 아주 눈앞에 선했다. 나는 틀림없이 나의 신체가 확실히 다른 공간의 그런 것들과 접촉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 꿈은 나의 한 평생에도 잊을 수 없는 악몽이었다. 그 당시 나는 이것이 무슨 원인으로 초래된 것인지 깨닫지 못하고 단지 놀라서 아침에 아이에게 “우리 연공인의 몸은 금빛 찬란한데 어떻게 이런 것들이 있을 수 있는지? 우리는 사부님의 법신이 보호하고 계시는데 그것들이 어떻게 그리고 감히 우리 몸에 올라올 수 있는지?” 라고 말했다. 점심이 되어 내가 아이와 밥을 먹을 때 아이는 또 텔레비전을 틀어 모모강연을 보았는데 보니 『聊齋(요재)』 강의였다. 나는 즉시 알게 되었다. “우리가 보았다는 것은 바로 구했다는 것이고,원했다는 것이기 때문에 그것이 바로 왔다.”

속인이든 아니면 수련생이든 의식적이거나 무의식적으로 무엇을 인정하면 모두 난잡한 것을 초래할 수 있는데, 우리는 사부님께서 이끌어 주시고 있으므로 다섯 개의 공법을 연마하고 발정념 할 때 사부님께서 바로 우리를 도와 청리해 주신다. 하지만 속인은 수련하지 않으므로 그를 도와 청리해주는 사람이 없으며, 그들은 또 날마다 이것을 구하고 저것을 구하며, 이런 것을 인정하고 저런 것을 인정하기 때문에 그들이 부체를 지니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이상할 것이 없다. 시간이 길어지면 그것들을 크게 키워 원신을 먹어 버리게 하는데, 그때에 이르면 그들은 껍데기만 남고 사람의 원신은 죽어 버리게 되며, 동물이 사람의 육신을 차지하게 된다. 내가 이 이치를 알게 되었을 때 더는 텔레비전을 보지 않았고 속인이 쓴 책을 보지 않았으며, 집에 있는 서적과 걸려 있는 그림을 전부 청리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수련생들은 중시하지 않고, 여전히 소설• 잡지• 영화• 텔레비전을 보고 있는데 당신이 보면 바로 원하고 구한 것이라 당신이 들으면 바로 당신의 귀로 부어 넣는다. 지금 어떤 사람은 또 사당의 열병행진을 보고 있는데 또 이런 사당 행사들을 아주 인정하여, 결국 온 몸에 공산 사령이 뿜어져 왔다.

10월 1일이 되기 1주일 전,나는 한 노 동수의 공간마당 내에 많은 개구리가 있어 그의 공간에 있는 연꽃을 다 먹어 버린 것을 그에게 알려 주었다. 그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어 보았더니 그는 뉴스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10월 1일 이후 엉덩이에 큰 부스럼 2개가 생겼는데, 손바닥 같이 컸다. 그는 무서워서 링거를 열흘간 맞았지만 호전되지 않았다. 매우 컸고 아주 딴딴했으며 매우 새빨갰는데 뿌리가 매우 깊었다. 온 가족들은 다 무서워했으며 악성으로 전환될까 봐 두려워했다. 그의 아들은 나에게 좋은 의사를 찾아 달라고 부탁했는데 그 당시는 저녁 아홉 시 경이었다. 나는 즉시 그 동수에게 “괜찮습니다. 발정념 해서 그것을 해체하세요.” 라고 알려 주었다. 다음날 아침 그의 가족들은 나에게 “그는 이미 나았어요. 부스럼이 없어졌어요.” 라고 기뻐하며 말했다. 동수도 기뻐서 “정말 빨리 나았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 일을 통해 그는 드디어 ‘텔레비전을 보는 것과 기타 난잡한 서적을 보는 것은 마찬가지로 오염되며 박해받을 수 있고 심지어 부체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 을 깨달았다. 그리고 또 지금 사당을 칭송하는 합창 등의 각종 행사를 조직하는 것은 모두 중생을 아래로 끌어 내리는 것이고 중생을 독해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드디어 텔레비전을 보는 집착을 내려 놓았다.

동료 갑(진상을 알고 대법책을 본 적도 있다)한 사람이 있는데,늘 나에게 “이것 좀 봐. 모모는 정말 예쁘다.”라고 말했다. 얼마 되지 않아 바로 여우를 초래했는데, 갑은 그녀들의 몸 뒤에 여우가 있다는 것을 보지 못하기 때문에, 갑이 그녀를 칭찬하는 것은 바로 그녀를 인정하는 것이 되어 여우는 바로 갑 몸에 붙었다. 나는 갑에게 “당신은 다만 사람의 외모와 표면을 보았을 뿐이에요. 과거에 그녀가 나쁘게 변하지 않았을 때 당신은 그녀를 칭찬할 수 있지만 지금은 사람이 나쁘게 변해서 그녀 몸에 부체가 있는데 당신은 또 보아 낼 수 없으므로 함부로 인정해서는 안됩니다.” 라고 알려 주었다. 하지만 갑은 이 일의 엄중함을 알지 못하고 믿는 둥 마는 둥 하였다. 갑은 이미 입만 열면 다른 사람을 칭찬하는 습관이 들어있어 여전히 나에게 자주 “모모는 아주 서구적이야. 누구는 아주 풍격이 있어.”라고 하였다. 진정으로 수련하지 않는 사람에게 있어서 이 집착을 제거하기는 매우 어려웠는데, 반년 후 갑은 껍데기만 남았다. 보아하니 함부로 다른 사람을 인정하는 것은 얼마나 위험한 일인가!

또 일부분 사람들은 수련할 줄 모르고 깨달을 줄도 모르는데 이로써 삿된 길로 빠졌다. 그들은 무엇에 대해서든 흥미를 가지고, 어떤 행사든 다 참여하며, 어떤 사람이든 접촉하고, 어떤 서적• 장난감• 그림이든 모두 집으로 가져와 집안과 몸의 정보는 너무나 많고 난잡하다. 뱀•여우•지네 무엇이든 다 있는데 시간이 길어지자 어떤 이들은 박해를 받아 엄중한 병 상태가 나타났으며, 어떤 이들은 생명이 위태로우며, 어떤 이는 생명을 잃었고, 어떤 이는 기타 번거로운 일이 나타나 전혀 수련할 방법이 없게 되었는데, 모두 당신 공간의 이런 것들이 당신을 박해해 조성한 것이다. 하지만 이런 사람들은 오성이 차하여 자신에게서 원인을 찾지 않고 오히려 법에 대해 의심이 생겼는데 사악은 그야말로 기뻐한다. 그것들은 드디어 당신을 나쁜 길로 끌어 내리고 혹은 당신을 반면으로 가게하며 혹은 당신으로 하여금 명리를 중히 여겨 떨어져 내려가게 하거나 혹은 정으로 당신을 나쁜 길로 끌어들인 다음 당신의 정화를 빨아들이고 당신의 육신을 차지한다.....

말겁 난세에, 진상을 알지 못하고,수련하지 않는 사람은 어떠한 출로도 없다. 이 난세 속에서 사람은 아주 빨리 말이 아니게 오염된다. 우리는 지금의 인류도덕이 급속히 아래로 미끄러져 내려가고 있고, 구도 받을 수 있는 생명도 갈수록 적어진다는 것을 느꼈다. 나는 사람이 구원받을 수 없을 정도로 부패 되었을 때가 바로 인류가 도태되고 법이 인간세상을 바로 잡을 때에 이르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간은 정말로 긴박하다!

지금 삼계내의 색마는 특별히 많다. 빼곡히 겹겹으로 있는데 수없이 많은 것이 삼계 밖에서 짓눌려 들어온 것이며... 그리고 당신이 본 텔레비전의 유명인,연예인...책속의 각종 인물...당신과 왕래하는 당신 주위의 속인 몸 뒤에는 이런 것들이 너무나 많다. 심지어 서로 모르는 사람도 당신과 어깨를 스치며 지나갈 때 그들 몸의 더러운 것이 당신 몸으로 달라붙고, 뿜어댄다. (지금의 사람은 구하지 않는 것이 무엇이 있는가? 또 무엇을 감히 하지 못하는가?)노래를 듣기 좋아하는 사람은, 가수의 몸 뒤에 무엇이 있든 당신이 듣고 부르면 당신이 원한 것으로 된다. (그의 공간마당에 있는 것들이 전부 당신 이쪽으로 달려온다.)그러므로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인정해서 초래한 것인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인정하는 일들은 너무나 많지만 당신이 법공부하고 연공하는 것은 너무나 적기 때문에, 제때에 청리하지 않아 이런 나쁜 것들이 당신 공간마당 내에서 계속 성장하고 번식할 수 있는데 가장 두드러진 표현은 법공부하기가 싫어지고 연공하기가 싫어지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배우기만 하면 그것들이 바로 죽어야 하는데 그것들은 죽고 싶지 않으므로 온갖 방법을 다 대어 당신으로 하여금 배우지 못하게 하고 연공하지 못하게 하며 당신으로 하여금 많은 일이 있게 하고, 공연히 바쁘게 하며,많은 번거로운 일을 만들어 당신으로 하여금 법공부 할 시간이 없고 마음을 조용히 하여 연공하지 못하게 하는데 당신을 수련하지 못하게 하는 목적에 도달한다. 그러므로 많은 사람들은 정말로 안되게 되어 떨어져 내려갔다.

무수한 고층 생명•대각자들이 인간세상에 왔는데, 어떤 이는 비단 법을 얻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또 대법을 박해하는 죄인이 되었으며, 어떤 이는 무신론의 추종자가 되었고, 어떤 이는 이 한 생에 사람 몸마저도 얻지 못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그러므로 우리가 법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주 대단한 행운이라고 말하는데 억만년의 윤회와 기다림 속에서 기회와 인연은 단 이 한번 뿐이다. 우리는 반드시 이 기회와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정진실수(精進實修)해야 한다. 우리 수련하는 사람은 대법만 인정해야 하며 대법에 동화되어 엄격히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해야만 비로소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걸을 수 있고 비로소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

문장완성:2009년 10월 19일

문장발표:2009년 10월 20일문장갱신:2009년 10월 21일 17:25:08
문장분류: 제자교류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9/10/20/2107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