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터넷 돌파와 心性(씬씽)제고

글 / 충칭(重庆) 대법제자

【밍후이왕 2009년 10월 2일】 최근 사당(邪黨)의 인터넷 차단이 너무 심하여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에 접속하기 매우 힘들어 하고 있으며, 동수들은 어찌할지 몰라 나에게 어떻게 해야 하느냐고 묻는다. 이 문제에 대하여 나는 개인의 체험을 이야기하려고 하는데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동수들이 지적해주기 바란다.

근 몇 개월간 사당은 또 그 무슨 민감일이라는 구실로 미친듯이 대법을 파괴하고 잔혹하게 대법제자를 탄압하고 있으며, 악경들은 사처에서 자료점을 찾고 있다. 동수들은 세 가지 일을 더욱 잘하기 위하여 큰 자료점을 작게 하고, 곳곳에 꽃이 피게 하는 방법으로 많은 가정 자료점을 건립했다. 그러나 9월부터 시작하여 사당은 갖은 수단을 다하여 인터넷을 봉쇄하고 있다. 특히 최근 1주일 동안 많은 동수들은 인터넷에 접속할 방법이 없어 자료를 보지 못했으며, 또한 다운로드도 하지 못하여 속수무책이었다. 오직 해외 대법제자들이 인터넷을 돌파하는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내주기를 기다려야 했으므로, 동수들은 매우 조급했다.

사실 나도 동수들과 마찬가지로 세 편을 사이트에 올려야 했는데, 하나는 삼퇴명단이고 또 하나는 사악이 대법제자를 박해한 진상자료이고 마지막 하나는 금년의 법회원고였다. 이 세 가지를 사이트에 올리기 위해 7일 동안이나 인터넷에 접속했지만 할 수가 없었다. 어떤 날은 몇 번 접속해도 접속할 수 없었는데, 속으로는 설마 사당의 순국열사절 이후를 기다려 사악이 이완되어 숨을 돌릴 때에야 비로소 되는 것인가 라는 생각도 하게 되었다. 하지만 내가 다시 한번 냉정하게 이 일체를 사고했을 때 비로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대법제자로서 무슨 일에 봉착하든지를 막론하고 우선 자신이 진정한 수련인인가를 보아야 한다. 오늘 나는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하는 문제에 봉착했기에, 도대체 자신이 어떻게 했는가를 보아야 했다.

처음 내가 동수에게서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을 때 나는 이런 한 마디 말을 했다. “이유가 무엇인가?” 그 다음으로 일부 기술상의 문제를 묻고, 또 그에게 알려주고는 내가 기술을 아는 사람을 찾아서 당신을 돕겠으니 돌아가라고 했다. 여기에서 나의 일사일념, 일언일행은 전부 사람의 것이라는 것을 보아냈는데, 이 어디 수련인인가? 수련인이 봉착한 일체 일은 모두 자신의 수련과 관계되어 있는데, 心性(씬씽)에서 문제를 찾지 않고 도리어 기술상의 문제를 찾았으니 어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겠는가?

자신이 처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었을 때 나는 놀랐다. 정말 접속이 되지 않는구나! 또 서둘러 다른 인터넷돌파 프로그램을 찾아 인터넷에 접속해도 되지 않으니 나는 맥이 빠졌다. 컴퓨터가 나의 법기라는 생각은 조금도 하지 않았으며, 그것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할 수 없었다. 이런 좋지 않은 일념을 내보내는데, 그것이 또 어떻게 가서 당신에게 인터넷에 접속하도록 해주겠는가? 사실 컴퓨터 이 법기에 문제가 나타난 것도 사악의 박해를 받은 것이다. 당신은 그것과 교류하여 공감대를 얻어 함께 사악을 해체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또한 그것에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고, 낡은 세력의 안배를 인정했기에 오히려 방해를 했다.

지금에야 나는 비로소 이 이치를 알게 되었다. 중공사당의 사령요소, 각종 사악한 요소, 낡은 세력의 요소들은 사이트를 엄격히 통제하는 것을 이용하여, 우리더러 이 관을 잘 넘고 心性(씬씽)을 제고하여 더욱 높은 층차에로 올라가라는 것이다. 사실 사당이 그 무슨 사이트를 통제할 수 있단 말인가? 그것이 아무리 엄하게 해도 사람의 것으로서, 이 공간의 물질이 기타 공간의 물질을 제약할 수 있단 말인가? 우리의 인터넷돌파 프로그램들은 우리 동수들이 법에 동화하는 결정체이며, 그것으로 법을 실증하는 법기이다. 이 몇 년간 그것은 사악을 폭로하고 박해를 반대하며 대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함에 있어서 거대한 작용을 일으켰으며 무량한 위덕을 건립했다. 그것은 이미 고에너지 물질로 구성된 생명체라고 말할 수 있는데, 어떤 한 생명이 그것을 제약할 수 있단 말인가? 누가 봉쇄할 수 있단 말인가? 하지 못할 것이며 만약 정말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정말 당신의 心性(씬씽)에서 잘 찾아보아야 한다.

법리에 명백했으니 나는 인터넷에 접속해야겠다. 나는 먼저 자신의 심태를 바로 하고 자신을 법에 용해시키며, 무사무아(無私無我)한 심태로 다시 발정념을 하여 법기의 정상적인 공작을 교란하고 파괴하는 일체사악, 흑수, 썩어 빠진 귀신, 사당사령의 요소를 청리하고 소각하였다. 그리고는 컴퓨터와 인터넷돌파 프로그램들에게 정념을 내보내어, ‘오늘은 세부 자료를 인터넷에 올려야 하는데, 모두 사악을 폭로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큰 일이기에 꼭 올려야 한다.” 라고 하였다. 이어서 ‘내가 신통을 펼치겠으니 그들은 배합하여 산을 밀어 치우고 바다를 뒤집어 엎을듯 매우 거센 기세로 일체 봉쇄를 돌파하고 일체 사악을 해체하며 아무런 장애 없이 원활하게 소통하자!’ 라고 했다. 그 결과 세부의 자료는 순조롭게 인터넷에 등록되었다.

당연히 이것은 나의 조그마한 체험일 뿐이며, 매 개인의 상황은 천변만화하는 것이라 나와 같기를 바랄 수는 없다. 그러나 사부님의 말씀에 따라 하고, 일에 봉착하면 자신은 수련인이라는 사실을 생각하면 틀리지 않을 것이다. 동수들이여! 사당이 인터넷 차단을 하려고 해도 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우리 대법제자들이 인터넷 돌파를 하기에는 절대 문제가 없다. 관건은 평상시이든 민감일이든 모두 수시로 자신의 일체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는 것을 중시해야 한다는 것이다. 모두들 마음 놓고 대담하게 우리 자신의 밍후이왕에 접속하자!

문장발표 : 2009년 10월 2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10/2/209445.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