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더욱 많은 사람들이 미래를 가지게 하자

글/대륙 대법제자

【명혜망 2009년 9월 9일】 오랫동안, 인류는 줄곧 인류 최후 시기 대 도태에 관한 이러저러한 예언이 있었다. 어떤 설은 열에 하나를 남긴다고 했고, 어떤 설은 백에 하나를 남긴다고 했으며, 심지어 부유한 사람들 만 명 중에 하나 혹은 둘을 남긴다는 설도 있다. 도덕이 상실(喪失)되는 오늘에 와서, 특히 당문화(黨文化)의 영향 하에, 정말 너무나 많은 중생들이 사람됨의 기본 원칙을 잃었고, 너무나 많은 중생들이 악당에 의해 미혹되어, 훼멸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이것은 우주 중의 층층 구세력과 구요소가 안배한 도태인데, 이 수량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사부님의《밍후이왕 10주년 법회에서의 설법》을 학습하면서 나는 놀라 깨어나게 되었다. 원래 구 우주의 신은 정법의 상황을 이해할 수 없는 상황 하에서, 이러한 안배를 했다. 그들은 인류의 오늘의 특수성을 몰랐고,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두 우주의 그렇게 높은 층차에서 왔으며, 정법은 반드시 성공한다는 결심을 품고 우리의 이 위험한 곳에 왔다는 것을 몰랐다. 정법이 오늘에 이르기까지, 만약 사악의 안배에 따라간다면, 백분의 구십의 중생은 도태되게 될 것이다. 그것은 인류의 가장 처참한 재난이자 우주의 가장 처참한 재난이 될 것이다.

이러한 각도에서 볼 때, 대법제자는 반드시 사람을 구하는 중요성과 필요성을 알아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최저한 백분의 오십이 되는 중생을 구해야 한다고 하셨다. 물론 구도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구세력의 안배를 타파해야 한다. 그런 낡은 신은 다만 백분의 십만 구도하게끔 안배했기 때문이다. 기타는 모두 대법제자들이 구세력의 안배를 타파한 후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해야 하는 것이다.

나 역시 사부님께서 자꾸만 시간을 연장하시는 원인을 알게 되었다. 자비(慈悲)로워야 하는바, 그렇게 많은 중생이 정법에 대한 견정한 신념을 품고 이곳에 왔는데, 결과는 구세력의 교란으로 인해 영원히 생명을 잃게 되었으니 어찌 그들에게 자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가련함을 말한다면 그들은 박해 받는 대법제자들 보다 더욱 가련하다. 어쨌든 박해 받는 그런 대법제자들은 모두 아름다운 미래를 향해 나아가게 되고, 모두 원만하지만, 그런 중생들은 어떠한가? 만약 구도 받지 못한다면, 만약 대법과 사악을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한다면, 모든 일체는 철저히 끝나게 된다. 가련하지 않는가? 응당 그들을 구원해야 하지 않는가?

사실 내가 이해하건대 사부님께서는 백분의 칠팔십을 미래로 진입하게 하신다고 과거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그러나 낡은 신의 교란과 파괴, 대법제자들의 수련상태로 인해 그 표준에 도달하지 못했고, 지금도 여전히 도달하지 못하고 있다. 도달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관건은 오늘 우리 정법시기 대법제자들이 어떻게 하는가이다. 잘 한다면,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정말 이 일체를 인식해야 하며, 사부님의 안배를 인식해야 하고, 구우주 신들의 교란을 인식해야 하며, 우리들의 사명을 인식해야 한다. 더는 그 무슨 시간에 대해 집착하지 말아야 하고, 그 무슨 사람의 관념에 집착하지 말아야하며, 오직 사람을 구도해야 한다. 오직 일체 교란을 제거하면서 자비롭게 사람을 구해야 한다.

문장발표: 2009년 9월 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09/9/9/2080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