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제자가 발정념하니 경찰이 악인 제보자를 잡아가

글/흑룡강 대법제자

【명혜망 2008년 11월 4일】 2007년 가을 두 노인 수련생이 나를 찾아와 함께 거리에 나가 진상을 알렸다. 우선 사람을 구함에 마음이 마땅히 순정하게 해야만 보다 많은 중생을 구도할 수 있다고 교류했어야 했다. 그러나 우리는 아무런 교류도 없이 직접 거리에 나가 만나는 사람마다 진상을 알렸다. 처음에는 한 사람도 삼퇴 하지 않았고 연속 몇 차례나 이야기했음에도 아무도 삼퇴 하지 않았다. 나는 뭔가 잘못되었음을 느껴 사상 속에서 교란을 배제하고 심태를 조정한 후 다시 진상을 알렸다. 그 결과 연속으로 삼퇴 했으며 약 2시간 동안 10여명이 사당 관련 조직을 탈퇴했다. 그러자 걸어 나오지 못했던 두 동수들의 입이 크게 벌어지면서 “정말 되네.”하며 환희심이 올라왔다. 게다가 나의 조급함이 더해져 사악이 틈을 타게 했다.

사실 이 일이 있기 전날 나는 어느 공장지역에서 3명의 농민공들에게 3퇴를 권했다. 그들은 당시 탈퇴하지 않았고 그중 한 사람은 흙을 뿌리며 나를 쫓아냈다. 나는 소조학습에서 “어떤 남자가 돌을 들어 나를 때리려 했지만 나는 화를 내지 않았고 참아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사실 이는 거짓말을 한 것이며 스스로 구한 것이다. 한 수련인으로서 반드시 진실을 말해야 하며 과장하거나 진실에 어긋나게 말해선 안 된다. 당시 이 점을 잘하지 못하여 생각이 바르지 못했고 아래 일을 초래하게 되었다.

우리가 계속 진상을 알리는데 두 노인 수련생이 처음으로 나서 진상을 알렸다. 이렇게 많은 사람이 탈퇴하니 기쁘고 환희심이 생겼고 나 자신의 닦아 버리지 못한 사람마음이 더해져 단번에 사악이 빈틈을 탔다. 뒤이어 어느 상점 앞에서 50대로 보이는 남자가 자전거를 밀며 포장에 사용하는 끈을 싣고 있었다. 내가 다가가 “이 끈이 아주 비싸지요. 현재 물가가 오르는데 백성들은 감당하기 힘듭니다.” 그는 “당신 파룬궁을 연마하는가?” 나는 “예,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은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 세계 80여개 국가에서 모두 연마하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그는 곧장 내 따귀를 갈겼다. 당시 내 뺨에서 피가 나왔다. 나는 그에게 “장춘 공안국 국장 류원준이 대법을 파괴하고 대법제자를 체포하다 암에 걸려 악보로 사망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남자는 내 말을 전혀 듣지 않고 파룬궁을 발견하면 신고해야 한다고 했다. 악인이 전화기를 들어 제보했고 파출소에서 몇 명의 경찰이 경찰차를 타고 왔다. 나는 당시 아무런 두려움도 없었다. 사부님께서 계시고 법이 있으며 나는 가장 바른 일을 하고 있다. 마음속엣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며 사부님께 도움을 청해 경찰이 악인을 잡아가게 했다.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의 말씀을 떠올렸다.

“당신이 진정으로 수련하는 사람이라면, 우리 法輪(파룬)은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다. 나의 뿌리는 모두 우주에 박혀 있으므로, 누가 당신을 움직일 수 있다면 곧 나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이다. 간단히 말하면, 그는 곧 이 우주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이다.”(『전법륜』)

나는 정력을 집중해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다. ‘나를 잡아갈 수 없으며 대법을 파괴한 악인을 잡아가라.’ 그 결과 경찰은 정말 대법제자를 제보한 악인을 잡아갔다. 그의 자전거와 끈까지도 모두 경찰차에 실었다. 그 남자는 소리쳤다. “저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그러는데 어느 경찰이 대법제자를 체포해 암에 걸렸다고 했다. 당신들은 파룬궁을 잡아야지 나를 잡아선 무엇 하는가?” 당시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경찰이 악인에게 말했다. “남이 파룬궁을 연마한다 해도 당신이 그녀를 때릴 수는 없다.” 악인은 크게 탄식하며 후회했다. 나중에 들은 소식에 따르면 경찰이 악인에게 벌금을 물렸다고 한다.

뒤이어 120 구급차가 달려와 나를 병원에 실어갔다. 나는 강대한 정념을 발했다. 나는 사부님 말씀만 들을 것이며 경찰이 곧장 병원을 떠나게 할 것이다. 그 결과 경찰은 곧 떠났고 그들은 우리는 당신을 상관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의사는 “우리도 상관하지 않겠다. 당신 남편에게 전화해 당장 당신을 데려가게 하라.”라고 말했다.

며칠 후 아침에 내가 3퇴를 권하는데 야채를 파는 한 아가씨가 말했다. “아주머니, 내가 보니 당신을 제보한 그 사람이 경찰에 잡혀갔어요.”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들은 모두 좋아요. 모두 좋은 사람들이니 파룬궁을 제보한 그 나쁜 사람은 마땅히 경찰에 잡혀가 악보를 받아야 해요.”

이는 사부님의 자비하신 가호하에 정념이 신위를 나타낸 한 가지 사례이다.

문장발표 : 2008년 11월 4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8/11/4/189169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