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후베이성 대법제자
[명혜망] 중국공산당(중공) 악당의 부패하고 독재적이며 사악한 통치하에서 일반 국민은 생계가 어려운데, 그중에는 박해받는 대법제자들도 포함됩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대법제자의 모든 것을 사부님께서 배치하고 계시며, 사부님의 배치는 틀림없이 가장 좋은 것입니다. 정념정행(正念正行)하기만 하면 틀림없이 우리의 생활 상태가 정상적인 수련을 보장해줄 것입니다.
집 사러 온 젊은 부부를 선하게 대해 보답 얻어
중공의 사회 환경 속에서 사람 마음을 부패시키는 중공 악당의 선전 영향하에 많은 사람이 오직 이익만 도모하지만, 오히려 욕망을 채우기 어렵습니다. 저는 대법 수련인으로서 늘 속인과 같아서는 안 된다며 자신을 일깨웁니다. 2013년 제 사업이 번창하던 시기에 저는 70만 위안을 대출받아 정착할 집 한 채를 샀습니다. 3년 후 사업 수입이 하락해 집 인테리어 비용에 대출금, 사업 차용금까지 더해져 압박이 생겼고 빚이 107만 위안이나 됐습니다. 저는 아내와 상의해 한발 물러나기로 하고 대출로 산 집을 팔아 정리하려 했는데, 마침 집값이 두 배로 뛰었습니다. 대출받은 집을 판 후 모든 빚을 갚았고, 잔금은 새로운 거처를 마련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집을 파는 과정에서 첫 번째 매수자가 제게 계약금 3만 위안을 지불하고 중개업소에 중개비 2.5만 위안을 지불한 뒤, 한 달만 기다려 주면 다시 와서 잔금을 치르고 집을 사겠다고 했습니다. 계약서도 썼습니다. 저는 “좋아요, 한 달 기다릴게요”라고 말했습니다. 한 달 후 매수자는 집을 살 수 없게 됐다며 제게 계약금 3만 위안을 돌려달라고 했습니다. 계약에 따르면 그것은 돌려주지 않아도 되는 위약금에 해당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젊은 부부로서 한 살배기 아이를 안고 집을 보러 왔던 것을 고려할 때, 분명 어려움에 부딪혀 그런 요구를 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두 번 시간을 내서 계약금 3만 위안을 돌려주었습니다. 중개업소의 2.5만 위안은 그 회사 법무팀이 접수해 계약대로 처리했고 매수자에게 돌려주지 않았습니다.
3일 후 마침 크리스마스였는데, 대학 강사 부부가 집을 보러 와서 만족해했고, 아주 순조롭게 짧은 시간 내에 부채 107만 위안이 있는 저의 유일한 부동산을 샀습니다. 저는 순식간에 빚 107만 위안에서 현금 132만 위안을 쥔 사람으로 변했고 생활을 새로 정돈했습니다. 만약 작은 이익을 탐하다 좋은 운을 잃었다면 결과가 어땠을지 모릅니다. 저는 그 일에서 자신의 마음을 수련했고, 사부님께서 저의 어려움을 해소하도록 배치하셨다고 생각했습니다. 모든 행운은 우연히 만날 수 있어도 추구해서 얻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일반인인 옛 동창조차 그 이야기를 듣더니 제게 선에는 선한 보답이 있다며, 대법 수련인의 정상적이고 아름다운 마음가짐이 증명되었고 대법의 교화가 저를 구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법을 스승으로 삼아 가상과 사기 식별해
요즘 국내 경제가 침체하고 민생이 어려운 가운데 사람들이 생계가 막막할까 봐 두려워하는데, 사기꾼은 오히려 활개를 치면서 온갖 다단계 방식으로 정교하게 포장해 사람 마음을 현혹합니다. 대법제자에게는 수련인으로서 처세와 사람 됨됨이의 기준이 있는데, 바로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전해주신 대법입니다. 만약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을 기준으로 삼고 법을 스승으로 삼아 접촉하지 않고 관여하지 않으며 다단계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P2P, 블록체인, 인터넷, 고수익 재테크 등 각종 사기 수법에 피해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한 수련생은 일찍이 중공의 박해를 받아 수년간 불법 감금됐다가 나온 후 호텔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몇 년간 힘들게 일했습니다. 막 안정을 찾았을 때 호텔에서 일반인의 무슨 인터넷 경제 사기 유혹을 받으면서 수년간 일해 모은 저축을 몽땅 사기당하고 빚까지 몇만 위안 졌습니다. 나중에는 또 기차를 타려다 갑자기 모함을 받아 불법 감금을 당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사악한 무리의 사기술을 똑똑히 보고 욕심을 부리지 말라고 여러 번 권고했습니다. 그는 마치 그 좋지 않은 마(魔)에게 현혹돼 이성을 잃은 것 같았고 맑은 정신으로 문제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저께 한 일반인 여성이 제게 새해 인사를 하며 저희 집에 와서 좀 놀다 가겠다고 했습니다. 저는 대법 진상 동영상과 해바라기씨, 호두, 차, 다과 등을 준비해 그녀를 대접하고 진상을 알게 해 구원하려 했습니다. 그녀는 한 남성을 데리고 왔고, 저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眞善忍)’ 글자가 찍힌 대법 진상 달력을 찻상 앞에 놓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그 남성은 제게 휴대폰으로 볼 수 있는, 다단계와 유사한 투자 수익을 한참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그 남성을 따라가 이미 5만 위안을 투자했다며 처음에는 8천 위안을 투자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저는 선하게 대하기 위해 그를 반박하지 않았지만, 듣자하니 그들 회사의 본부가 싱가포르에 있고 국내에서 사람들을 매료시키며 투자를 유치한다고 했습니다. 그는 달력의 글자를 본 듯 회사 규정상 정치와 파룬궁을 언급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저는 듣자마자 그가 사악한 중공과 한통속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릇 일이 생겼을 때 대법을 통해서 보고 대법의 기준으로 가늠해 해야 할지 하지 말아야 할지를 판단한다면, 손오공처럼 현상 속의 본질을 꿰뚫어 볼 수 있어 사악에 속지 않을 것이고 그것의 계략에 넘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 마음을 제거해 화를 면하고 시련을 제거해야 합니다. 제거하지 않은 매 하나의 사람 마음은 모두 시련과 화를 불러오는 원인이니, 우리 대법제자가 모두 법공부를 잘하고 법을 스승으로 삼아 수련의 길을 잘 걷기를 바랍니다.
이 글은 수련 교류에서 나온 것으로, 적절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수련생 여러분의 지적을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6년 2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2/18/49089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2/18/490890.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