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충칭시 대법제자
[명혜망] 저는 1999년에 법을 얻어 수련한 대법제자입니다. 저에게는 80여 세인 아버지가 계시는데, 법을 얻어 수련하신 지 2년이 됐으며, 법을 얻은 후 변화가 매우 크셨습니다.
아버지는 선량한 분으로 원래 고향에서 혼자 사셨는데 제 남동생과 조카가 모두 외지로 일하러 나갔기 때문입니다. 몇 년 전 아버지는 수련생들이 건 진상 전화를 받으셨을 때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큰 소리로 외치셨습니다. 저는 아버지께 진상 지폐를 용돈으로 드렸는데 아버지는 그것을 전부 쓰셨습니다. 아버지는 시장에 가셨다가 배가 고파 두화판(豆花飯)을 드실 때마다 진상 지폐로 밥값을 내셨습니다. 식당 주인은 “이 돈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은 보통 사람이 아니고 가장 선한 사람일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아버지는 자주 한 끼는 배불리 드시고 한 끼는 굶으셨는데, 몸이 조금이라도 불편하면 밥을 짓지 않으셨습니다. 고향에서 여러 번 넘어지신 적이 있습니다. 80여 세의 연세에 때로는 넘어져도 아무 일 없었고, 때로는 머리가 깨져 피가 흘러 몇 바늘 꿰매기도 했지만 단지 외상뿐이었습니다. 저는 비록 아버지가 그때 아직 법을 얻지 않으셨지만 아버지의 선행과 선념(善念)으로 인해 사부님의 법신이 이미 아버지를 보호하고 계셨음을 알고 있습니다.
2023년 2월, 저는 아버지를 저희집으로 모셔와 함께 생활하며 법공부와 연공을 했습니다. 아버지는 주로 사부님의 공법교육 영상을 따라 연공하셨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동작을 기억하지 못하시기 때문입니다. 저를 따라 연공하시면 시간이 길어 끝까지 하기 어렵다고 하셔서, 저녁에 사부님 공법교육 영상을 따라 연공을 마친 후에야 주무셨습니다.
아버지는 안경을 쓰지 않고도 1시간 넘게 법공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2년 동안 아버지는 《전법륜(轉法輪)》을 여러 번 읽으셨고, 제가 가진 대법 서적도 모두 읽으셨습니다. 사부님의 시집 《홍음(洪吟)》도 두 번 읽으셨고, 사부님의 《유럽법회 설법》, 《스위스법회 설법》도 읽으셨습니다. 아울러 《정진요지》와 사부님의 새 경문도 읽으셨습니다. 동시에 명혜망 교류 문장과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 등도 보거나 들으셨습니다. 제가 얻을 수 있는 진상 자료(영상, 음성 포함)는 아버지께서도 보거나 들으시는데, 드리기만 하면 1시간 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드리지 않으면 아직은 먼저 찾아서 보시지는 않습니다. 아버지는 매번 법공부를 마친 후 “사부님께서 정말 잘 말씀하셨네!”라고 하십니다. 매번 명혜망 교류 문장을 듣거나 볼 때면 “다들 정말 잘했네, 아주 의미가 있어”라고 말씀하십니다.
다만 지금까지 아버지는 법공부와 연공을 그다지 주도적으로 하지 않으셨습니다. 신수련생이시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아버지가 법공부를 많이 하고 연공을 잘해서 법에서 제고하고 승화하시도록 도울 책임이 있으며, 동시에 저 자신도 제고해야 합니다.
비록 아버지는 아직 신수련생이지만 이미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기적이 많이 나타났습니다. 우리집에서 2년간, 85세의 아버지는 때로 침대 가장자리에 앉았다가 중심을 잃고 바닥에 넘어져도 스스로 일어나셨습니다. 소파 가장자리, 나무의자 가장자리에 앉았다가 중심을 잃고 넘어져도 모두 아무 문제가 없으셨습니다. 이렇게 연세가 많은 분이 만약 법을 얻어 수련하지 않았다면(아직 정진하지는 않으시지만), 만약 사부님의 보호가 없었다면, 일반인이라면 아마 힘줄이 끊어지고 뼈가 부러져 마비가 됐을 것입니다.
아버지가 파룬따파를 수련한 2년간 신체 변화 역시 매우 신기했습니다. 2023년 저희집에 막 오셨을 때 건강검진을 해보니 지방간, 양쪽 신장 결석이 있었습니다. 2024년 건강검진에서는 지방간만 발견됐습니다. 올해 건강검진에서는 단지 체중이 조금 초과됐을 뿐, 지방간, 양쪽 신장 결석은 법공부와 연공을 통해 치료 없이 나았습니다. 아버지는 저희집에 오시기 전에 파킨슨병이 있어 반찬을 집을 때 손을 몹시 떠셨는데, 지금은 반찬을 집을 때 손을 떨지 않으십니다. 이전에 아버지는 고향에서 매일 밤 주무실 때 종아리에 쥐가 심하게 나 자주 잠들지 못하셨는데, 지금은 종아리에 쥐가 나지 않고 밤에 편안히 주무십니다. 현재 아버지는 얼굴이 불그스레하고 윤기가 나며, 새하얗던 머리카락이 지금은 대부분 검게 변해, 젊음이 되돌아와 70대처럼 보이십니다. 이는 모두 파룬따파의 신기함이자 사부님의 자비입니다!
아버지는 법공부와 연공을 통해 병 없이 몸이 가벼워져 매일 행복하고 즐겁게 생활하고 계십니다. 아버지는 “절 구원해주신 사부님의 은혜에 매우 감사드립니다!”라고 말씀하십니다.
인생의 진정한 의미는 반본귀진(返本歸眞, 진정한 자신의 본원으로 돌아감)해 진정한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악을 멀리하고 선량함을 유지해야만 밝은 미래가 있을 것입니다.
불광(佛光)이 저희집을 비추게 해주신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제자들을 이끌어주시고 시시각각 보살펴주시는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세상 사람들이 모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고 진심으로 염(念)하길 바랍니다. 그러면 재난 앞에서 재앙을 멀리하고 평안무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5년 10월 2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0/29/50192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0/29/501927.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