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산둥성 대법제자
[명혜망] 얼마 전 저는 아파트 한 채를 구입했고,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동안 자주 새 집을 보러 갔습니다. 어느 날 인테리어 상황을 보러 갔을 때, 집 안에는 인테리어 기사 A 한 분만 작업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작업을 하면서 라디오를 듣고 있었는데, 라디오에서는 ‘천음정악(天音淨樂)’ 노래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저는 매우 기뻤고, ‘이분은 분명 수련생일 것이다. 사부님께서 우리가 만나도록 안배해주신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대화를 나눠보니 과연 그는 수련생이었습니다. 1998년에 득법했고 농촌에 살고 있었으며, 그곳에는 수련생이 매우 적었지만 그는 줄곧 수련을 견지해왔습니다. 대화 중에 그가 NTD TV 수신 안테나를 설치하지 않았고, 션윈(神韻) 공연도 본 적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래서 저는 “만약 NTD TV 안테나를 설치하고 싶으시다면 수련생을 연결해드릴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고, 우리는 서로 연락처를 남겼습니다.
한동안 지난 후, A가 전화를 걸어와 NTD TV 안테나를 설치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저는 매우 기뻤습니다. 그래서 수련생 C를 통해 기술 수련생 D와 연락을 취해 시간을 정했고, 비가 오면 다음에 가기로 약속했습니다. 약속한 날 아침에 큰비가 내렸습니다. C와는 전화로 연락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련생이 갈지 안 갈지 알 수 없었지만, 비가 와도 약속 장소에 가서 확인해보자고 생각했습니다. 약속 장소에 도착하니 C도 와 있었습니다. 그도 D가 올지 확실하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잠시 후 D도 왔습니다. 알고 보니 우리 모두 수련생이 헛걸음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고, 이 일을 매우 중시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수련생들이 정말 훌륭하다고 느꼈습니다.
잠시 후 비가 조금 약해지자 우리는 갈지 말지를 상의했습니다. 시간을 맞추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 가보기로 했고, 가서 상황을 보고 최대한 어려움을 극복해보기로 했습니다. A의 집에 도착하니 비가 그쳤습니다. 정말 신기했습니다. 기술 수련생 D는 장비를 꺼내고 안테나를 놓을 장소를 찾으며 신호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A의 아내가 나와서 말을 걸었습니다. 그녀는 약간의 반신불수 증상이 있어 걷기가 불편했고, D에게 여기도 안 되고 저기도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제서야 우리는 A의 아내가 수련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는 먼저 집 밖에서 신호를 찾고 방향을 확정한 다음 방위를 조정하기로 했습니다. 신호를 찾고 방위를 확정한 후 우리는 다시 집 마당으로 돌아와 대문 뒤의 방해가 되지 않는 곳에 설치하려고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A의 아내는 계속 설치를 원하지 않았고 A에게 말했습니다. “마음속에 있으면 되는 거지, 이런 걸 설치해서 뭐 해요? 파출소에서 설치하지 말라고 했는데, 와서 찾으면 어떻게 할 거예요? 이건 그냥 폭탄이에요…” 이런 류의 말들을 했습니다.
사실 저와 D는 이날 처음 만났고, A와는 두 번째 만남이었지만, A의 아내는 우리가 모두 한패라고 생각했습니다. 저와 D는 신호를 조정하면서 그녀와 교류했습니다. 사실 저는 그녀 뒤에 있는 공산사령(共産邪靈)과 구세력의 요소들이 두려워해서 그녀로 하여금 계속 떠들게 만들어 최대한 막으려 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동안 괜찮다가 또 안 좋아지고, 한동안 조급해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발정념을 하여 그녀 뒤의 좋지 않은 요소들을 제거하면서, D와 함께 그녀와 교류했습니다. “무서워할 필요 없어요. 좋은 사람이 되는데 무서울 게 뭐가 있나요! 무서워해야 할 사람은 나쁜 사람들이에요! 이 안테나는 확실히 폭탄이 맞아요. 다만 나쁜 사람과 나쁜 것들을 전문으로 폭파하는 폭탄이에요”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간에 A의 딸도 왔고 아들도 왔는데, 모두 어머니 편에 서서 우리의 설치를 막으려 했습니다. 하지만 A는 정념이 매우 강해서 무엇을 말해도 뜻이 이미 결정된 상태였고 나중에는 그들이 모두 떠났습니다.
안테나를 제대로 놓고 거의 신호를 찾았을 때, A의 아내가 갑자기 작은 의자를 가져와 안테나 앞에 앉아 어떻게 해도 설치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이때 D는 이런 상황을 보고 약간 주저하면서 제게 잠시 멈출까 하고 물었습니다. 저는 작은 목소리로 “신경 쓰지 말고 설치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우리가 이미 왔고 곧 성공할 텐데, 이것은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것이므로 우리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확실히 A의 아내 몸에 있는 것들이 NTD를 매우 두려워한다는 것을 느꼈고, 이것은 마치 정사대전(正邪大戰) 같았습니다.
신호 조정이 끝났을 때, A의 아내 몸의 나쁜 것들이 많이 약해진 것을 느꼈습니다. 선을 텔레비전에 연결해서 NTD 프로그램이 조정되어 나온 후 그녀의 태도와 어조가 모두 바뀌어 훨씬 온화해진 것을 느꼈습니다. 비록 태도가 완전히 바뀐 것 같지는 않았지만(마치 사람의 체면을 내려놓지 못하는 것 같았지만), 그녀도 웃으면서 우리와 말했고, A에게 우리를 데리고 가서 밥을 먹인 다음 보내라고 했습니다. 마치 그녀 뒤의 좋지 않은 요소들이 한순간에 없어진 것 같았고, 집의 환경과 분위기가 순간적으로 평화로워졌습니다. 저는 조금 감격했는데 마치 한바탕 정사대전에서 우리가 승리한 것 같았습니다!
제가 왜 이 경험을 써서 여러분과 나누는가 하면, 첫째는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안배해주신 인연이 매우 신기하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제자가 어디에 있든 사부님께서는 우리를 지켜보시며, 우리가 서로 연락하고 서로 도울 수 있게 해주십니다. 둘째는 이 과정이 정말 정사대전 같았다고 느꼈고, NTD 설치 보급의 중요성을 더욱 느꼈기 때문입니다. NTD를 하나 설치할 때마다 인간 세상에 하나의 바른 장이 생기고, 일부분의 사악한 요소들이 소멸되며, 사악이 발붙일 곳이 하나 줄어듭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더 많이 NTD를 보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셋째는 수련생들이 정념이 강하면 가정환경의 교란을 타파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실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2007년 무렵, 그 시기는 박해가 심했던 시기였는데, 당시 어머니는 두려워하며 제가 NTD 안테나를 설치하는 것을 극력 반대하셨고, 심지어 설치하러 온 수련생에게 예의 없이 대했습니다. 저는 그때 사부님께서 인정하신 일이므로 분명히 옳은 것이라고 생각해서, 제 고집으로 NTD를 설치했습니다. 어머니는 두려워하며 몰래 보는 것에서 나중에는 떳떳하게 보게 됐고, 더 나중에는 거의 NTD를 떠날 수 없게 됐으며, 션윈 공연은 거의 한 번도 놓친 적이 없으셨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어머니 뒤에 있던 중공 악당의 요소들이 막고 있었던 것이고, 나중에 NTD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어머니 뒤의 좋지 않은 요소들이 제거됐던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NTD 안테나를 설치하는 것이 한 번의 고비를 넘는 것이고, 가족이 진상을 명백히 알고 가족이 구원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부족한 점이 있다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지적해주시기 바랍니다.
허스(合十)
원문발표: 2025년 7월 3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7/30/49762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7/30/4976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