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허베이성 대법제자 심명(心明)
[명혜망] 저는 1998년에 대법을 얻었습니다. 직장에 다니던 때, 우리 회사 근처 마을 주민들이 공장에서 배출한 폐수를 직접 밭에 뿌리는 걸 보고 깊이 우려했습니다. 그런 오염된 땅에서 자란 곡식과 채소를 사람들이 먹고 건강할 수 있을까요? 이 문제가 계속 마음에 걸렸습니다. 법을 얻은 후 법공부를 통해 깨달았습니다. 인류의 도덕이 이미 무서울 정도로 타락했다는 것을 말입니다.
1999년 7월, 사악한 세력이 대법과 대법제자들에 대한 광기 어린 박해를 시작했고, 천안문 분신자살 사건을 조작해 파룬궁에 누명을 씌우며 거짓말로 세상 사람들을 속였습니다. 저도 다른 수련생들처럼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1. 직장에서 진상을 알리며 중생을 구하다
처음 진상을 알릴 때는 자료가 부족해서, 주간지에서 세인들이 보기 좋은 내용을 손으로 베껴 적어 직장에 가져가 각 작업반마다 동료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동료들 대부분은 대법이 박해받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회사가 압력에 못 이겨 중공의 이른바 ‘민감한 날’만 되면 불법적으로 회사 대법제자들을 구금했습니다. 이로 인해 저는 퇴사하게 되었고, 회사도 해산되면서 동료들은 각각 다른 곳으로 배치되어 그 후로는 직장 수련생들과 거의 만나지 못했습니다.
저는 대법을 실증하는 일을 하고 싶어 세인들의 전화번호를 많이 수집해 해외로 보냈습니다. 그러면 해외 수련생들이 진상 전화를 걸 수 있었습니다. 한동안 이 일을 하던 중, 어느 날 회사에서 전화가 와서 계열사에서 사람을 뽑고 있다며 가겠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가겠다고 했습니다. 새 직장에 가니 예전 동료들을 만날 수 있었고, 저는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한 동료에게 진상을 전하니 그는 대법이 사람을 구하는 것임을 이해했고 중공의 사악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며칠 후 그 동료가 여러 사람의 삼퇴 명단을 제게 건네주었습니다. 저는 그 생명들을 위해 정말 기뻤습니다.
한번은 제가 작업장에서 한 노련한 기술자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는데, 그분이 겁을 내고 있었습니다. 이때 진상을 아는 젊은 동료가 보고는 그 기술자를 밖으로 불러내어 잠시 이야기를 나누더니, 그분이 웃으며 작업장으로 돌아와 제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지어준 이름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탈퇴할게요.” 어느 날 작업반장이 없을 때 동료들이 제 자리에 와서 필요한 자재를 고르고 있어서, 저는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진상을 알리며 삼퇴를 도왔습니다.
나중에 다른 작업반으로 배치되었는데 거기는 3교대 근무였습니다. 저는 그곳 동료들에게도 진상을 알렸고, 얼마 후 그 작업반 동료들 대부분이 진상을 알고 삼퇴를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저는 어디를 가든 그곳에서 진상을 알렸습니다.
2. 새 회사에서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하다
저는 새 회사의 창립과 운영 업무에 참여했습니다. 외부 연수를 받으러 다니는 동안에도 만나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습니다. 회사로 돌아온 후, 회사가 막 생산을 시작해 직원들이 계속 바뀌었는데, 저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회사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도왔습니다.
또한 납품업체나 수리업체 등 각종 외부 인력들에게도 적시에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도왔습니다. 한번은 작업장 수리를 맡은 기술자가 제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파룬궁 진상을 말해줘서 정말 다행이에요. 아니었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제가 어떻게 된 일인지 묻자, 다른 작업장에서 일하다 감전사고를 당했는데 다행히 무사했다고 했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 위험할 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외우면 재난을 피하고 행운을 얻을 수 있어요.” 그러자 그는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거듭 고마워했습니다.
3. 딸의 아이를 돌보며 진상을 알리다
외손자가 한 돌 반이 되었을 때 딸이 직장에 나가게 되어 제가 아이를 돌보게 되었습니다. 외손자는 집에 있기보다 다른 아이들과 노는 걸 좋아해서, 저는 자주 아이를 데리고 나갔습니다. 그러면서 또 진상을 알릴 좋은 기회가 생겼습니다. 공원, 상점, 병원, 이발소, 키즈카페 등 어디든 제가 진상을 알리는 장소가 되었고, 그곳마다 저와 아이의 발자취가 남았습니다.
우한 폐렴이 터지면서 저는 시간의 긴박함을 느꼈고, 더 서둘러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느 날 공원에서 정오 12시가 넘었는데도 외손자가 집에 가려 하지 않았습니다. 그때 한 노인이 아이 둘을 데리고 공원에 들어왔습니다. 제가 “이런 한낮에 아직도 안 가고 놀아요?”라고 묻자, 그는 “애들이 꼭 놀러 나오자고 해서요”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진상을 알렸고, 그는 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했습니다. 이런 일이 참 많았습니다. 많은 중생이 구원받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날 밤 저는 꿈을 꾸었는데, 꿈에서 공원에 두 팀의 제자가 진상을 알리고 있었습니다. 한 팀은 낮에, 다른 팀은 밤에 활동했습니다. 이는 사부님께서 저를 격려하시며 서둘러 사람을 구하라고 하시는 것이었습니다.
4. 수련생들과 함께 진상을 알리다
우리 여섯 명은 함께 나가 마을에 도착하면 두세 명씩 조를 나누어 각각 진상을 알렸습니다. 진상을 전하는 과정에서 많은 사람이 받아들였습니다. 때로는 다른 종교를 믿는 사람들을 만났는데, 그럴 때는 먼저 “신앙이 있는 분들은 선량한 분들입니다. 선악에는 반드시 보응이 있다고 믿고 나쁜 짓은 하지 않지요”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그들도 동의했습니다. 그러면 이어서 “공산당은 무신론을 주장하며 사람들을 현혹하고, 무신론의 궤변으로 중국인들을 통치해왔습니다. 역대 운동으로 백성을 겁에 질리게 했고, 지금은 진선인(眞·善·忍)을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는 대법제자들을 박해하고 있습니다. 이는 천리가 용납하지 않으며, 하늘이 그것을 멸하려 합니다. 당단대에 가입한 사람은 모두 그 일원이므로, 그 조직에서 탈퇴해야 연루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여전히 당신들 종교를 믿으시면 되고, 영향받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모두 받아들였습니다.
진상을 알리다 보면 온갖 사람을 다 만나게 됩니다. 어떤 이는 아예 듣지 않고, 어떤 이는 ‘누가 돈을 주느냐에 따라 그 편을 든다’고 말합니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공산당이 정권을 잡은 지 수십 년, 각종 운동으로 8천만 명이 죽었습니다. 이는 두 차례 세계대전 사망자 수와 맞먹습니다. 3년 대기근으로만 3천만 명 넘게 굶어 죽었습니다. 중공은 사람을 해치는 것입니다. 머리를 좀 써서 생각해보세요. 지금은 탐관오리들만 키우며 중국인을 박해하고 있지 않습니까? 중공 조직에서 탈퇴하면 연루되지 않고 평안을 지킬 수 있습니다. 하늘은 선량한 사람을 도와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모두 받아들였습니다. 그들도 중공의 사악함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주변 농촌을 다니며 밭머리까지 가서 진상을 알렸고, 인근 현과 시까지 가서 면대면으로 진상을 전했습니다. 과정은 힘들고 고되었지만, 중생들이 진상을 알고 기뻐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우리도 그 구원받은 생명들을 위해 기뻤습니다. 사부님께서 곁에서 우리를 격려하시며 더 많은 사람을 구하라고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지난 몇 년간 우리가 진상을 알리며 지금까지 평온하게 걸어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 덕분입니다. 지금도 저는 사부님의 깨우침과 점화를 느낍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진상을 전하러 나갈 때 길가에 사람이 있으면 사부님께서 저를 깨우쳐 가서 말하게 하시고, 몇 마디 말로 쉽게 통했습니다. 날씨가 변할 때도 사부님께서 얇게 입을지 두껍게 입을지 일깨워주시고, 날씨가 좋지 않을 때는 나갈지 말지를 알려주셨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정말 제자들을 위해 마음을 다 쓰고 계십니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수련 길에서 저는 법을 잘 배우고 정진하며 착실히 수련할 것입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5년 7월 2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7/26/49705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7/26/49705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