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퇴역 군인, 파룬따파는 정말 대단하다

글/ 베트남 수련생

[밍후이왕] 내 이름은 트란 민 찌우(Tran Minh Chieu)이고 72세다. 베트남 하노이에 살고 있다. 2018년 8월,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전에 나는 난치병을 많이 앓고 있었다.

1975년 이전에 나는 군인이었고 베트남 남부 전투에 참여했고 건강의 약 62%를 잃었다. 나는 부상병이며 화학 물질인 고엽제 에이전트 오렌지에 노출되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당뇨병과 이상 혈압, 뼈와 관절 통증, 담석, 위암, 전정 장애, 인후통 등 건강 문제가 더 많아졌고 여러 중앙 병원과 국제 병원에서 치료받아야 했다.

나는 한의학, 마사지, 지압, 침술 등 다양한 치료를 받았다. 방사선량 측정, 영양 기공, 장수 기공, 안면 진단, 보행 요법, 손 흔들기 및 경락 균형 등 서양 의학과 전통 치료법을 많이 찾아다녔다. 그중 어느 것도 효과가 없었다. 나는 계속 질병에 시달렸다.

2015년 10월 5일, 위 우회 수술을 받았고 장의 80%가 제거되었다. 2017년 2월에는 아들(34)이 병에 걸려 사망했다. 감당하기에는 충격이 너무 커 나는 더 나빠졌다. 나는 육체적, 정신적으로 무너졌다. 기본적으로 정신을 잃었다. 또한, 체중이 15kg 빠지고 창백하며 깡말랐다. 나는 오래 살지 못할 거로 생각했고 정신적으로 죽을 각오가 되어 있었다. 나는 건강이 좋지 않아 고생했고 탈출구를 찾지 못했다.

2017년 8월 15일, 사촌이 내가 얼마나 안 좋은지 알게 되었다. 그가 나에게 전화로 파룬따파를 수련해야 한다며 그러면 모든 병이 해결된다고 말했다.

처음에 나는 파룬따파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했다. 그래서 조카가 ‘전법륜’ 책을 사주며 몇 번 읽으라고 했다. 다섯 가지 공법을 배울 수 있도록 온라인 링크를 보내줬다. 일주일 만에 동작을 외우고 열심히 연공했다. 어깨와 팔이 너무 힘들어서 제2장 공법은 14분밖에 하지 못했다.

거의 1년이 흐르는 동안 나는 전법륜 책을 세 번밖에 읽지 못했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치시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집에 보물이 있는 줄도 모르고 거의 1년을 허비했다. 나는 그냥 운동인 줄 알았다. 이것이 대법 수련인 줄 몰랐다.

2018년 5월 24일이 되어서야 우리 지역에 수련생 그룹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이후 나는 부지런히 법공부에 참석하고 그들과 함께 연공하고 있다. 법공부하고 수련생들의 교류를 들은 후 나는 사부님께서 쓰신 전법륜이 우리에게 가르쳐주신 많은 것을 깨닫게 되었다.

법공부하고 열심히 단체 연공을 하자, 한 달 만에 몸에 긍정적인 변화를 느꼈다. 잘 먹고 잘 잤으며, 정신적으로 상쾌해지고 편안해졌다. 몸이 가벼워지고 건강에 대한 걱정이 줄어들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진정으로 병을 얻는 것은 정신이 7할이고 병이 3할이다. 흔히 사람의 정신이 먼저 무너져서, 먼저 안 되고, 부담이 아주 중하여 병세를 급격히 변화하게 하는데, 흔히 모두 이러하다.”[1]

“당신이 늘 병이 있다고 여길 때면 당신 자신이 병을 불러올 수 있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당신의 心性(씬씽)이 이미 속인 그 기초로 떨어졌기 때문인데, 그렇다면 속인은 당연히 병을 얻게 마련이다.”[1]

놀라운 변화

법공부를 많이 한 후 오랫동안 이해하지 못했던 많은 것들을 깨닫게 되었다. 다음은 내가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겪은 몇 가지 기적적인 변화다.

수련하기 전에는 혈당이 306까지 올랐다.(정상 수치는 180 전후) 의사들은 당뇨병을 치료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했다. 약을 먹으면 혈당수치가 안정될 뿐이어서 평생 약을 먹어야 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했다. 수련 이후로 거의 4년 동안 혈당강하제를 먹지 않았다. 내 혈당은 이제 정상이다.

두 번째 변화는 위장이다. 위 수술 후 거의 7년 동안 문제가 있었다. 검사 결과 치료받지 않았어도 지금은 위장에 K세포(killer 세포: 위억제폴리펩티드를 합성하는 살해 세포)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 번째는 혈압이다. 때로는 혈압이 너무 낮아서(75/55) 거의 응급실에 가야 했다. 나는 여러 해 생명을 구하는 기공 수련을 찾고 있었다. 파룬따파 수련 후, 내 혈압은 이제 약 115/75로 노인 혈압으로는 이상적이다. 거의 4년 동안 약을 먹지 않았다.

네 번째는 담낭 염증이다. 의사는 염증이 너무 심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워 수술로 제거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면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그것은 치료할 수 없었고, 나는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수련을 시작한 후 초음파검사 결과 이제 내 쓸개는 완전히 정상이며 담석이 없고 담즙이 맑다.

나는 거의 4년 동안 술을 마시지 않았으며, 어떤 약도 먹지 않았다. 다른 불치병도 많이 사라졌다. 나머지 약을 끊기로 했다. 나는 매일 약을 많이 먹었고 특별한 음식을 먹어야 했고 매달 수백만 원이 들었다.

파룬따파가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아

아내는 내가 약을 모두 버린 것을 볼 때까지 처음에는 그것을 믿지 않았다. 건강이 많이 좋아졌고 태도도 바뀌었다. 그 결과 아내도 2019년에 수련을 시작했다. 이제 우리 부부는 부지런히 법공부하고 매일 연공한다. 거의 4년 수련한 후, 아내와 나는 이제 어떤 의료 개입 없이도 많은 난치병에서 회복되었다.

지난 4년간 건강의 변화는 상상을 초월하는 기적이었다. 저를 구해주시고 이 삶에 대한 믿음과 희망을 주신 사부님께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나는 사부님께서 나에게 두 번째 삶을 주셨다고 가족에게 자주 말한다.

나는 내 경험을 통해 파룬따파가 진정 놀랍고 기적적이라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말하고 싶다. 파룬따파는 내 아내와 나에게 건강을 주었고, 도덕적 표준을 올렸으며, 마음의 평화와 행복한 가정을 줬다.

법공부하면 법의 광대함과 심오함을 더 잘 알게 된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다른 수련 단계에서 법의 인도를 받았다. 진정 안으로 찾는 법을 배웠다.

수련에서 제고하기 위해 나는 안으로 찾는 데 집중했다. 불쾌한 일을 겪거나 비판을 들을 때, 나를 힘들게 한 사람에게 감사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야만 법에 동화될 수 있다. 바로 그런 것으로, 우리는 불행을 피하면 안 된다. 안으로 찾아 우리의 부족함을 찾을 기회를 놓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지 않으면 우리가 어떻게 수련하고 어떻게 발전할 수 있겠는가? 우리는 결코 거기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환난이 닥쳤을 때 그것을 피하면 진정한 수련생이 아니다.

나는 전법륜을 읽을 때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이 어째서 밝은 미래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이해한다. 대법 제자로서 나는 항상 진선인의 보편적인 기준에 동화되어야 함을 이해한다. 이 원칙은 나를 진정한 고향으로 데려갈 것이다.

파룬따파는 인간과 우주의 기초를 이루는 세 가지 원칙을 철저히 설명한다. 이 세 가지 원칙은 진선인 세 단어에 있다. 항상 이러한 원칙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파룬따파 수련인의 의무다. 생명과 인체의 완전한 이중 수련 체계로서 수련의 핵심은 각 개인이 자신의 심성(도덕성)을 높여 가능한 한 진선인에 동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은 대법제자의 책임이다. 아내와 나는 단체 진상 활동에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각자의 방식이 있다. 우리는 친척과 친구, 이전 동료에게 대법의 아름다움과 중국의 파룬궁 박해에 대한 진실을 알린다. 여기는 같은 동네 사람들이 매일 교류한다. 아내와 나는 전단을 나누어 60여 명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들 중 20명은 확고하고 정진하는 수련생이 되었다.

우리 수련의 길에는 항상 어려움과 시험이 있음을 나는 체험했다. 이것들은 우리가 극복해야 할 장벽이다. 우리의 임무는 조사정법이다. 우리는 사부님이 하라고 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해야 한다. 우리가 사부님과 대법을 믿고 정념정행하면 모든 장애를 극복할 수 있다. 사부님께서는 항상 우리 곁에서 우리 수련의 한 걸음 한 걸음을 지켜보고 계신다.

이상은 내가 사부님께 보고드리고 동료 수련생들과 공유하고 싶은 파룬따파 수련의 놀라운 경험이다. 위대하고 자비로우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전법륜’

 

원문발표: 2022년 5월 3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30/44400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30/44400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5/31/2016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