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법공부와 수련을 잘하면 더 많은 중생을 구할 수 있다

글/ 해외 파룬궁수련자

[밍후이왕] 올해는 너무 빨리 지나갔다. 나는 한 해 동안 내가 한 일을 떠올렸다. 나는 법공부하고 수련에 정진하며 중생을 구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는데 거기에는 득과 교훈이 있었다. 나는 매일 단체 법학습에 참석했다.

집중적인 법학습을 통해 법광(法光)에 빠졌고 끊임없이 정화됐다. 전화를 걸면서 제고됐고 심성이 높아졌으며 중생을 구하는 효과를 느꼈다.

나는 지난 1년간 어떻게 수련하고, 플랫폼에서 전화를 걸어 어떻게 진상을 알렸는지 수련생들과 공유하고 싶다.

단체 법학습에 참가하면서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법학습을 잘하다

나는 플랫폼에서는 파룬따파(法輪大法) 기본서 ‘전법륜(轉法輪)’ 두세 강을 읽고 매일 2시간씩 전법륜을 암송했다. 또한 사부님의 신경문을 학습했다. 이것을 하루, 한 달, 혹은 일정 기간 한 것이 아니라 매일 꾸준히 했다. 따라서 법학습 시간이 보장됐을 뿐만 아니라 혼자 공부하면서 자칫 방심할 수도 있는 상황을 피할 수 있게 됐다.

법학습 과정에서 매일 법학습을 하거나 많이 학습한다고 해서 반드시 법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됐다. 그런 식으로는 안 된다. 중요한 것은 법학습을 할 때의 마음가짐이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그러나 한 가지, 여러분은 법 공부를 할 때, 무슨 마음을 품고 배우지 말라. 반드시 마음을 조용히 가라앉히고 정말로 법 공부를 해야지 어떤 목적을 품고 배우면 안 된다. 또 법 공부를 할 때 정신을 팔면서 사상 중에서 다른 것을 생각하면 안 된다. 그러면 아무것도 배울 수 없다. 법 공부는 곧바로 법 공부로서 어떤 교란도 법 공부에 영향 주어서는 안 된다.”[1]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사부님과 대법을 진심으로 존경하고 얻고자 하는 생각이나 집착을 갖지 않으며, 정신을 집중함으로써 법공부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 그렇지 않고 만약 흔들거린다면 결과는 그리 좋지 않을 것이다. 법공부를 더 많이 하고 법리를 명확하게 이해하려는 목적은 확고하게 수련하고 대법에 동화하기 위함이다. 그러면 수련의 길에서 마주치는 큰일이든 작은 일이든 법으로 가늠할 수 있다.

진정으로 법을 얻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나는 말과 행동을 진선인(真·善·忍)의 표준에 따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법을 표준으로 삼아 어려움을 극복하고 온갖 어려움을 헤쳐나가며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걷는다.

전법륜을 반복해 읽고 법을 암송하다 보니 여러 환경에서 심성 시험에 부딪힐 때마다 법이 떠올랐다. 따라서 나는 주어진 상황에서 뭘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다. 많은 경우에 심성을 유지하고 일을 잘할 수 있었다.

심성이 높아지면 더 효과적으로 진상을 알릴 수 있다 

전화를 거는 과정도 수련하는 과정이다. 심성이 높아지면 중생을 구하는 힘이 더 커진다. 2021년, 나는 진상 플랫폼의 모든 특별 사례 작업에 참여했다. 그런 노력이 20개가 넘었고, 나는 850개가 넘는 사례에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거는 과정에서 나는 온갖 상황 및 사람들과 마주쳤다. 이는 내 인내력을 강화했고 불안감, 경쟁심, 결과에 대한 집착, 과시심, 그리고 다른 집착들을 제거했다. 점차 자비심이 나왔다. 나는 중생의 입장이 될 수 있었다. 내 심성은 높아졌고 정신 상태는 더 안정돼 더 효과적으로 통화할 수 있었다.

경찰, 검찰, 사법 체계에서 일하는 일부 중생은 진상을 알고 중국공산당(중공)과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는 데 동의했다. 그들은 파룬따파가 소중하다는 것을 진정으로 인식했고, 더는 박해에 참여하지 않겠다는 뜻을 전했다. 성 사법제도 운영팀, 정치 법무위원회, 610사무실 국장, 시 정부 기관장, 군경국 부국장 등이 포함됐다. 구치소 소속 공안은 물론 경찰서 소속 공안들도 있었다.

어떤 이들은 진상을 알고 나서 외쳤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전화를 받자마자 욕설을 퍼붓는 사람도 있었지만 이내 태도를 바꿔 조용히 진상을 끝까지 귀담아듣는 이들도 있었다. 대부분 전화를 받은 후 조용히 귀를 기울였다. 통화가 녹음될 것을 우려해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중공을 탈퇴하겠다는 입장을 표명하지도 않았다. 하지만 그들은 진상을 알게 됐고 마음속에 있는 나쁜 물질을 제거했다. 그들은 나중에 구원을 받을 수 있는 여지를 남겼다.

그들은 모두 박해를 직접 시행하고 집행하는 사람들이었다. 만약 그들이 진상을 알고 중공의 사악한 본성을 간파하며, 안에서부터 그들 자신을 변화시키고 파룬따파를 박해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면, 그들과 그들의 가족은 구원받을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들은 각각의 관할 구역에서 박해를 감소시킬 수도 있다. 그러면 박해받는 수련자 수가 줄어들 것이고, 더 많은 수련자가 걸어 나와서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할 수 있다. 그러면 사법체계에 있는 사람들에게 전화하는 우리의 목적은 달성한 것이 아닐까?

한 수련자가 모든 중생은 불성이 있다고 말했다. 자비를 느끼면 양심이 깨어난다. 그러면 그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이러한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그만둘 것이고, 심지어 그가 저지른 잘못된 행동들을 만회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을 구하는 것은 무엇인가? 어떤 사람이 회개하고 대법에 긍정적인 관점을 갖게 하는 것은 그를 구하는 것이다. 정말로 그렇다. 대자비심을 갖고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할 수 있다. 몇 가지 예를 들어보겠다.

시정부 기관장이 진상을 알고 중공을 탈퇴하고 전법륜을 읽다

내가 한 도시의 특별 사건에 대해 전화했을 때, 한 시 기관장이 전화를 받았다. 그는 8분간 내 말을 들었다. 나는 말했다. “22년이 지났습니다. 전 중공 주석 장쩌민과 그의 패거리는 이 잔인한 박해를 시작하기 위해 국가 체계를 사용했고, 사법 분야의 사람들이 파룬궁 박해에 직접 참여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수많은 수련자가 체포돼 선고를 받았습니다. 수천 명의 수련자가 100가지 이상의 고문으로 사망하거나 장애인이 될 때까지 고문을 당했습니다.”

“가장 사악한 만행은 살아있는 수련자의 장기를 적출해 막대한 이익을 얻고 판매한 일입니다. 중공이 얼마나 사악하고 잔인한지 보세요. 사실 파룬궁수련자들은 모두 불법(佛法)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인류의 대재앙 전에 사람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진상을 알리는 목적은 사람들을 구하기 위한 것입니다. 악인들은 진상에 귀 기울이려 하지 않고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구별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수련자들을 박해하기까지 했습니다. 그들은 위험합니다. 그들은 반드시 천벌을 받을 것입니다.”

“전염병은 중공이 파룬따파를 박해하면서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사악한 중공과 확고한 중공 당원들, 그리고 악을 도와 파룬따파를 박해한 사람들을 제거하기 위한 것입니다. 중공에 속아 파룬따파를 박해하는 자는 결국 자신을 해치게 될 것입니다. 중공이 제거되면 파룬따파의 결백은 반드시 회복될 것입니다. 결국 거대한 시련과 정화가 도래할 것입니다. 그날이 오면 구원받을 기회를 잃게 됩니다. 만약 박해에 참여하지 않고 대신 수련자들을 보호하고, 중공을 탈퇴하며, 그들과의 관계를 끊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치면 아직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당신들은 시 정부의 지도자입니다. 수련자의 안전을 위해 당신의 힘을 사용하세요. 그리고 파룬궁 박해에 가담하지 말고 이러한 범죄들을 저지르지 말라고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세요.”

그는 진상을 들은 후 중공을 탈퇴하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쳤다. 그는 대법 책을 읽고 연공을 배우겠다고 했다. 게다가 그는 진상을 알리기 위해 사용하는 위챗 아이디와 웹사이트를 요청했다. 대법에 대한 그의 긍정적인 태도는 그가 진정으로 진상을 알게 했다. 그의 양심이 깨어났고 그는 더 이상 박해에 참여하지 않기로 했다.

진상을 안 경찰관이 더는 박해에 참여하지 않겠다고 말하다

한 경찰관이 4분간 내 말을 들었다. “새해에는 선념을 소중히 여겨야 안전합니다. 중국에서 진선인을 믿는 수천만 파룬궁수련자들이 22년간 잔인한 박해를 받아왔습니다. 수천 명이 잔인한 고문에 의해 죽거나 장애를 입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산 채로 장기를 적출당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중공은 너무 사악합니다. 수련자들은 어떠한 법이나 규정도 위반하지 않았습니다. 공안 당국은 14개의 사교를 세 차례에 걸쳐 대중에게 발표했는데 파룬궁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2011년에 파룬따파 서적 금지가 해제됐습니다. 따라서 파룬따파 서적과 자료를 소유하는 것은 완전히 합법적입니다. 파룬궁 박해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고 국제적인 중범죄입니다. 다시는 중공을 따라 파룬궁수련자들을 박해하지 마세요.”

나는 그에게 2001년에 연출된 ‘천안문 분신자살’ 사건은 속임수였다고 말했다. “그것은 파룬따파의 명예를 훼손하고 비방해 사람들이 증오하도록 부추기려는 것입니다. 그 사건에 참가한 다섯 명은 실제 수련자가 아니라 고용된 배우들입니다. 파룬궁은 살인을 금지하며 자살에 절대 반대합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모두 불법(佛法)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을 보호하면 복을 받을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알고 있습니다. 저는 중공을 탈퇴했습니다. 저는 그들을 박해하지 않을 겁니다.”

나는 다른 수련자가 그와 이야기한 적이 있고 그래서 그가 진상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에게 중공 탈퇴 웹사이트와 전화번호를 주었고 그는 그것들을 적었다. 나는 모든 사람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이 정보를 동료와 친척, 친구들에게 전해달라고 부탁했고 그는 동의했다. 그의 태도는 나를 감동하게 했다. 나는 그가 더는 박해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또한 그가 미래의 어떤 재난 속에서도 안전하길 바란다.

날 비웃던 경찰관들이 감사를 표하다

한 도시에서 특별 사건에 연루된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 때 몇몇 경찰관들이 내 전화를 네 번씩 받았다. 그들은 날 믿지 않고 비웃는 데서 진상을 알리는 것을 조용히 듣는 것으로 바뀌었다. 결국 그들은 진상을 알게 됐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파룬따파는 불법(佛法)입니다. 부처님께서는 오직 자신을 믿는 사람들을 구하십니다. 무신론은 인류를 파괴하기 위한 거짓말입니다. 인간은 도태될 날이 머지않았습니다. 전염병과 요즘 일어나는 모든 재앙을 보세요. 전염병은 정확히 중공이 파룬따파를 박해했기 때문에 발생했고 사악한 사람들을 제거하려는 것입니다. 수련자들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그들을 구하고, 그들이 영향을 받지 않게 하려고 목숨을 걸고 있습니다. 우리는 진심으로 당신을 도우려 합니다. 당신이 구원받을 기회는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부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나는 상사에게 이 메시지를 전해서 자신의 안전을 위해 박해를 멈추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지금 파룬궁수련자만이 진상을 말하고 사람을 구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사회의 다른 모든 사람은 돈을 벌기 위해 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 대해 관심이 없고 온갖 종류의 죄악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제발 우리의 충고를 명심하고 이 세 가지를 잘해주세요. 수련자들을 박해하지 말고, 중공을 탈퇴하며,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믿으세요. 그럼 재앙이 닥칠 때 당신은 아무것도 잃지 않고 안전을 보장받을 것입니다.”

수화기 너머에 있는 사람들은 내 말을 9분 정도 듣고 난 후 태도가 바뀌었다. 이 사례는 진상이 사람의 마음을 바꿀 수 있고 자비심이 사람의 마음을 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중생의 긍정적인 태도는 스스로 밝은 미래를 선택하는 것이다.

대자비심을 가져야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는 중에 사람에게 변화가 발생하게 하고, 이 사람을 구원하려면 당신은 사람의 부면적인 요소를 건드려서는 안 된다. 반드시 선해야 비로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비로소 그 사람을 구원할 수 있다.”[2]

나는 진상을 밝히면서 대자비심을 가져야 사람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한 경찰관은 내 전화를 받고 1분 30초 동안 들었다. 나는 특정 사건을 요약한 후 수련자들을 체포하는 것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며 그것은 국제적인 중범죄라고 말했다. 나는 체포된 수련자들을 빨리 집으로 보내라고 경찰서장에게 말해달라고 그에게 부탁했다. 만일 그가 그 수련자들을 형을 선고받게 하고, 고문으로 사망하게 하거나, 산채로 장기를 적출하게 한다면 그는 큰 죄를 지을 것이고 그 대가를 치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듣고 그는 나에게 욕하고 바로 전화를 끊었다. 나는 다시 전화를 걸었고 1분 15초 동안 통화가 지속됐다. 그는 전화를 받자마자 또 욕하고 날 협박했다. 나는 말했다. “사람이 하는 일은 하늘이 보고 있습니다.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구별하시기 바랍니다.” 그는 다시 전화를 끊었다.

나는 생각했다. ‘그는 왜 그렇게 행동했을까?’ 안으로 찾아보니 내가 한 말이 그를 화나게 했기 때문일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니면 내 말투가 친절하지 않아 그의 부정적인 면을 촉발했을지도 모른다. 나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먼저 정념을 내보내 그의 공간장에 있는 나쁜 물질을 제거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정념을 보내고 세 번째 전화를 걸었다. 그는 다시 전화를 받았다. 그는 여전히 나에게 욕을 했지만 그렇게 공격적이지는 않았다.

그에게 여섯 번째 전화를 걸어 나는 아주 침착한 어조로 진심으로 말했다. “형님, 형님은 자신이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어요. 저는 정말 형님이 걱정돼서 몇 번이고 전화했습니다. 저한테 화내지 마세요. 제가 아주 중요한 말을 해줄게요.” 그는 욕설을 멈추고 내 말이 끝날 때까지 조용히 들었다.

나는 그에게 파룬궁이 박해 전에 중국에 어떻게 널리 퍼졌는지, 그리고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유를 말했다. 나는 연출된 ‘천안문 분신자살’ 사건에서부터 생체 장기적출, 그리고 현재의 전염병까지 말했다. “하늘이 중공을 멸할 것입니다. 아무도 막을 수 없어요. 중요한 것은 자신의 안전을 보장하는 겁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박해에 참여하지 말고 수련자들을 보호해야 합니다.” 나는 그에게 빨리 탈당해 중공과 결별하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을 진심으로 암송하라고 말했다.

그는 17분 43초 동안 조용히 내 말을 듣고 있었다. 비록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그가 양심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짐작하게 하는 변화가 느껴졌다. 내 성실함과 선량함이 마침내 그를 감동하게 했고 그가 진상을 들을 기회를 잃지 않도록 해주었다. 그때 나는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자신을 변화시켜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성실함과 선량한 생각이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사부님의 경문 ‘깨어나라’를 읽을 때마다 나는 이것이 경고라는 느낌이 들었다. 시간이 촉박하다. 우리가 중생을 구할 시간은 매우 제한적이다. 정법 노정의 마지막 길에서 우리는 정말로 전진하고, 시간을 틀어쥐고 법공부하며, 자신을 잘 수련하고, 더 많은 중생을 구해야 한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3-대뉴욕지역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각지설법9-2009년 워싱턴DC국제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2년 5월 1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10/43859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10/438591.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5/29/20157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