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선념으로 덕을 행하니 자연히 복을 얻다

글/ 중국 대법제자 샤오후이(小慧)

[밍후이왕] 저는 중국의 청년 대법제자이고 수련한 지 17년이 됐습니다. 수련하면서 파룬궁과 대법 사부님께서 제게 너무나도 많은 아름다움과 행복을 주셨습니다. 파룬따파 전파 30주년을 기념해 제 이야기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려 하며, 여러분도 수혜를 입고 생명의 복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1. 소년 시절에 법을 얻다

저는 중국 북방의 한 농촌 가정에서 태어났으며 집안은 가난했고 어려서부터 삼대가 함께 생활했습니다. 저는 소년시절에 친척을 통해 운 좋게 파룬따파를 얻었습니다.

‘전법륜’을 본 즉시 저는 책에서 말하는 ‘진선인(真·善·忍)’과 고층차로 수련하는 법리에 깊이 매료되고, 사람이 세상에 온 진실한 목적을 알게 됐으며, 사람은 우주 특성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어 더 높은 사상 경지에 도달해 반본귀진(返本歸真)해야 함을 알게 됐습니다. 저는 이것이 바로 대법임을 확신했습니다. 그 시절에 가장 행복한 일이 바로 매일 하교 후 뒷동산에 올라 ‘전법륜’을 읽는 일이었는데 하늘이 어둑해져야 귀가해 밥을 먹곤 했습니다.

부모님은 수련하지 않으셨지만 파룬궁 진상은 아셨습니다. 하지만 중공의 사악한 박해로 아버지께서는 여전히 제가 대법을 수련하는 것을 반대하셨고, 연공한다는 이유로 매를 맞기도 했습니다. 어머니와 할아버지, 할머니는 제가 맞을까 봐 수련을 지지하지 않으셨습니다. 가족의 반대에도 저는 파룬궁을 끝까지 굳건하게 수련하려 했습니다.

대법이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는 것은 잘못이 없고,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 범죄이며 사당(邪黨)이 세상 사람을 해치는 것입니다. 그 시절에 저는 모든 기회를 이용해 주위 사람에게 진상을 명확하게 알리고, 인연 있는 이 사람들을 구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처음에는 가족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2년간 기회가 있으면 가족에게 진상을 알려 가족은 파룬궁이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하게 하는 불가(佛家)의 대법이고, 선악에는 보응이 따른다는 하늘의 이치가 모든 생명을 가늠하고 있음을 알게 됐습니다.

제가 견지하자 가족도 수련을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냉담했지만 서서히 자연스러운 일로 받아들였고 마지막에는 수련을 지지하게 됐습니다. 아버지도 친구분들께 ‘천안문 분신자살’ 진상을 알리고, 제가 대법 진상자료를 만드는 것을 도와주셨습니다. 어머니는 때때로 ‘홍음’을 읽곤 하십니다. 부모님은 파룬궁 덕분에 수혜를 입으셨는데, 한번은 큰 교통사고에서 두 분이 모두 무사하셨습니다. 할머니도 대법수련을 시작하면서 더는 지팡이를 짚고 다니실 필요가 없었고, 지금까지 약 한 알 안 드셔도 건강하십니다.

2. 사당(邪黨)의 박해

학교에 다니면서 학우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렸다가 교사에게 고발당해 세뇌반에 불법적으로 감금됐습니다. 수련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구치소, 유치장에 감금됐다가 2년 불법 강제노동 처분을 받았습니다.

감금 기간, 저는 학업을 잃고 경찰의 포위 공격으로 상심해 눈물을 흘렸습니다. 저의 상심은 육체가 당한 고통 때문이 아니고 박해에 가담한 그런 경찰들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파룬궁수련생이 진선인에 따라 행하는, 이 세상에 가장 좋은 사람임을 분명히 알면서도 금전을 위해 양심을 어기고 인성을 잃으면서까지 온갖 수단으로 대법제자가 신념을 포기하도록 핍박했습니다.

장기간 불법감금을 당하면서 저는 서서히 냉정을 되찾았습니다. 파룬궁 박해에 가담한 공무원은 이미 완전히 사당에 이용당하는 졸개가 됐음을 알게 됐습니다. 그리고 감금 박해를 당하면서 저는 제가 선택한 대법이 옳고, 파룬궁은 가장 바른 고덕대법(高德大法)이라는 것을 더 명확히 알게 되어 영원히 포기하지 않고 확고히 수련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전향’하지 않았기에 노동수용소에 면회를 허락하지 않아 가족은 저를 만날 수 없는 고통을 감당해야 했습니다. 제가 불법 감금을 당한 상반기에 가족은 경찰이 저를 어디로 데리고 갔는지도 몰랐습니다. 어머니가 시내 지역의 모든 구치소와 유치장을 돌아다녔지만 진실한 말 한마디 듣지 못했고, 그들은 서로 책임을 미루며 제 진실한 상황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중공의 역대 운동을 경험하신 고희가 넘은 조부모님은 저를 잃은 고통에 마치 문화대혁명이 다시 일어난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원래 건강하셨던 할아버지는 극심한 걱정과 공포로 건강이 나빠져 심장병을 얻으셨습니다.

지역 주민과 이웃들은 모두 “이 아이는 파룬궁을 수련해서 감금당했네. 일생을 완전히 망쳐버렸구먼, 뉘 집 딸이 시집오겠어?”라고 했습니다. 어느 순간 우리 집은 이 지역에서 초미의 관심 대상이 됐고, 부모님은 자식이 장래성이 없고 일생이 끝장났다고 손가락질을 받으셨습니다. 어떤 친척은 우리를 업신여겼습니다.

3. 행복한 결혼

불법 감금이 끝나고 저는 성인이 됐습니다. 박해로 학업을 잃었기에 시내 과학기술원 단지에서 생산라인쪽 직업을 찾았습니다. 직장 동료는 다들 비슷한 나이의 젊은 친구들이었고 몇 개 조로 나뉘었습니다. 휴식을 취할 때는 동료들에게 전통이야기나 농담을 나눴고, 당연히 파룬궁이 박해당한 진상도 알렸습니다. 우리 팀 동료들은 거의 진상을 명확히 알고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했습니다.

이 회사에는 정직원이 될 기회가 한 차례 있어 모든 임시직원이 다들 기대했습니다. 우리 상사는 저를 찾아와 정식으로 면접시험에 참가하라고 했고 저는 시험에 통과했습니다. 그런데 정직원이 되기 위해 필요한 자료 중에 졸업장이 있었는데, 저는 졸업하지 못했기에 졸업장이 없었습니다. 저는 상사를 찾아가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진선인을 믿는다는 이유로 중공으로부터 감금 박해를 당하고 학업을 잃었기에 졸업장이 없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상사는 제 경험을 듣고는 동정하며 눈물을 흘리며 “그렇게 어린 나이에 겪지 말아야 할 많은 일을 겪은 줄 몰랐네.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까 가짜 졸업장 하나 만들어 와. 정직원이 되면 내 수행원으로 삼을 테니”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저는 “제가 배우는 대법은 시시각각 진선인에 따라 자신을 대조하는 것이기에 저는 가짜 졸업장을 만들 수 없습니다. 정직원이 안 되더라도 성실하게 업무에 임하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상사를 이를 이해하고 제 선택을 존중했습니다. 그날 이후로 저는 상사의 뜻에 따라 우리 팀의 팀장이 되어 신입직원과 그 외 직원을 이끌어 업무를 배치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인사이동으로 다른 한 팀의 동료를 알게 됐는데 그들 중에 지금의 제 아내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매우 선량한 아가씨로 청순하고 귀여웠으며, 허영심이 없고 남자와 말을 나누면 얼굴이 빨개지곤 했습니다. 일하면서 저는 늘 그렇듯 동료들에게 밍후이라디오의 전통문화 이야기, 중화전통의 사람됨의 도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고, 인의예지신의 진정한 내포를 알려줬습니다.

그녀는 이런 전통문화에 관한 이야기를 듣기 좋아했습니다. 그러다 서로 호감이 생겨 휴일이면 함께 놀러 나가곤 했습니다. 교제하기로 약속하고서 저는 제가 경험한 일들을 그녀에게 알려줬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저는 파룬궁수련생입니다. 파룬따파를 믿는다는 이유로 박해를 당해 학업을 잃었어요”라고 알려주며 우리 집의 상황도 고백했습니다. 모든 것을 돈으로 보는 오늘날 사회에서 차도 집도 저축도 없는 남자는 결혼하기 어렵습니다. 그런데도 그녀는 이런 것을 전혀 개의치 않고 “그냥 당신이 마음에 들어요. 사람만 좋으면 돼요. 다른 것은 차차 생기겠죠”라고 했습니다. 저는 ‘전법륜’을 그녀에게 전해주며 “당신이 파룬궁과 저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고 했습니다. 이렇게 그녀도 법을 얻었습니다.

나중에 그녀의 가족이 그녀가 파룬궁을 수련하고 파룬궁을 수련하는 남자친구까지 있다는 사실을 알고는 극심하게 반대했는데, 파룬궁을 계속 연마하고 교제를 지속하면 가족 간의 인연을 끊겠다고 했습니다. 아내는 파룬궁이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는 것은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알기에 반드시 배울 것이며, 자신이 찾은 남편감은 더욱이 잘못이 없고 기댈만한 사람이라고 여겨 의연하게 제가 사는 도시로 저를 찾아왔습니다. 그녀가 이렇게 굽히지 않자 그녀의 부모님도 우리의 결혼을 허락하셨습니다. 결혼 후에 장인어른과 장모님을 만나면서 처가 식구 모두 파룬궁 진상을 명백히 알고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가장 좋은 사람임을 알게 됐습니다. 처남과 처제도 아내의 수련을 지지했고 모든 처가 식구가 다들 우리를 지지했습니다.

결혼 후에 아내는 우리 부모님, 조부모님과 함께 생활했습니다. 우리는 함께 지내면서 한 번도 다툰 적이 없고 매우 행복한 생활을 했습니다. 아내와 할머니와 함께 식사를 준비하고 집안일을 했으며, 부모님과 함께 밭일도 했는데 참으로 효심이 깊습니다.

결혼한 지 1년이 넘었을 때 아내가 쌍둥이를 임신해 가족 모두 매우 기뻐했습니다. 아이들은 병원에 가 본 적이 없을 정도로 매우 건강하게 자라 지금은 유치원에 다니는데 초등학교 1학년처럼 보일 정도로 튼튼합니다. 이웃들은 제가 아무것도 탐내지 않고 성실하게 생활하며 두 아들까지 낳아 준, 돈으로도 살 수 없는 좋은 아내를 얻었다고 했습니다.

제가 형이라 부르는 50대의 한 이웃은 자주 우리 집에 와서 놀았습니다. 당원인 그는 마을의 파룬궁수련생이 탈당을 권유해도 탈당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파룬궁 진상을 알려 명백히 알게 된 그는 우리 일가족을 매우 부러워하며 “자네 가족이 이 공법을 배운 게 참으로 좋군. 지금 시어머니와 함께 살고 싶어 하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어. 더욱이 자네는 차도 집도 없는데, 누가 자네랑 결혼하겠나? 정말 좋은 아내를 가졌어. 파룬궁은 좋구나. 자네 집안 4대가 참 부러워. 이건 다 자네가 파룬궁을 수련한 덕분이지”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공산당은 정말로 파룬궁을 박해하면 안 돼. 나도 지지하겠네. 탈당하겠어. 공산당은 정말 나빠!”라고 했습니다.

4. 안정된 직장

결혼 후에 저는 한 사기업에 입사했고 처음에는 봉급이 적어 3천 위안(약 56만 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아내도 직장이 있어 우리 두 사람이 생활하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이 직장에서 저는 연구개발 업무를 책임졌습니다. 이 업무는 매우 강한 인내심과 책임감이 필요했기에 수련인인 제게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처음 이 회사에 왔을 때, 동료들은 제가 파룬궁수련생이라는 것을 몰랐습니다. 제가 시시각각 진선인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면서 동료들과 다투지 않고 무슨 일이든 타인을 먼저 고려하니 다들 저와 사이좋게 지내고 싶어 했고 서로를 매우 진심으로 대했습니다. 사당이 ‘노크 행동’ 박해를 실시한 후에야 다들 제가 파룬궁수련생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다들 파룬궁이 대체 어찌 된 일인지 매우 알고 싶어 해 제가 의문을 풀어줬습니다. 저는 ‘천안문 분신자살’ 진상을 알려줬고 진상을 명백히 안 동료들은 자신들이 가입했던 사당 조직에서 탈퇴하기로 했습니다. 동료들은 함께 진상 동영상을 보았고, 어떤 동료는 ‘전법륜’도 달라고 했습니다. 우리가 파룬궁 진상에 대해 대화하는 것을 들은 사장은 “누구를 믿든 공산당만은 믿어선 안 되네”라고 말했습니다.

부서 책임자는 제가 업무에 성실히 임하면서 이익에서 남과 다투지 않는 것을 보고는 평가에 “이 업계에서 얻기 힘든 인재”라고 적었습니다. 저와 대화를 나눌 때는 늘 웃으면서 제게 “잘만 하면 장차 발전하겠어”라고 했습니다. 이 책임자는 제 봉급이 낮다며 인상해줄 것을 적극적으로 건의했습니다. 다른 동료는 이 회사에서 5~6년 근무했지만 봉급이 오른 적이 없습니다. 저는 입사한 지 얼마 안 되어 봉급이 한 번에 1천 위안이 올랐습니다. 저는 이것이 수련인에 대한 신임과 인정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1년이 지나면서 제품의 수요가 늘자 회사 측은 기존의 고정 임금을 제품 생산량에 따라 주는 성과제로 변경했습니다. 이렇게 하자 생산량이 증가하고 신입직원은 더 열심히 일했으며 저는 또 월급이 올랐습니다. 저는 제가 버는 8천 위안(약 150만 원)은 이미 충분히 높은 봉급이라 여겼습니다. 그래서 부서책임자에게 “제 봉급이 너무 높습니다. 또 봉급을 올릴 기회가 있다면 그 기회를 다른 동료에게 주셨으면 합니다. 저는 충분히 만족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상사는 “이렇게 착실하고 업무에 대한 책임감도 높고 아들도 둘이나 키우니 자네더러 돈을 더 벌게 해줘야지. 내가 사장님께 말씀을 드렸더니 사장님은 이 제도가 적합하고 자네는 합당한 월급을 받고 있으니 월급이 높다고 싫어하지 말라 하셨네. 그리고 자네는 이제 신입직원을 이끌기도 해야 하니까”라고 했습니다. 상사는 또 “졸업장이 없으면 어때. 우리 부서가 원하는 건 실력일세”라고 했습니다. 또 1년의 시간이 더 지났습니다. 회사는 계속해서 신입직원을 채용했고 저는 이들을 교육하게 됐습니다. 제가 가르치는 직원은 정직원이 되고 승진했으며 회사는 제게 보너스를 주었습니다. 지금 저는 부서 기술책임자가 됐고 기술이 향상되고 직급이 올라가면서 몇 년 안 되는 짧은 기간에 임금이 3천 위안에서 8천 위안으로 올랐습니다. 지금은 매달 1만 5천 위안 정도를 받는데, 이는 다른 부서 책임자보다 높은 임금입니다.

회사가 상장한 후에 일부 고참 직원들에게 격려차 주식을 나눠줬는데 대상자는 모두 수년간 일한 고참 직원이나 회사에 특별한 공헌을 한 사람입니다. 사장은 부서 회의에서 저를 지명해 주식을 주셨습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해 진선인의 표준에 동화함으로써 선량하고 향상하며 책임감 있는 사람이 됐기에 오늘날 젊은이들과 다른 길을 갈 수 있었습니다.

5. 맺음말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은 복이 있습니다. 선과 악에는 보답이 따르고, 하늘은 선량한 사람을 돕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당신의 선(善)을 지키는 것은 분명 잘못이 아닙니다. 이 최후의 시기에 선량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지 가늠하는 유일한 증명서입니다. 덕으로 행하는 것이야말로 모든 복의 근원입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군(君)ㆍ신(臣)ㆍ부(富)ㆍ귀(貴)는 모두 德(더)에서 생기며, 德(더)가 없으면 얻지 못하고 德(더)를 잃으면 모든 것이 흩어져 없어진다.”[1]

우리 본성의 그 선량함을 지키고 하늘이 내린 이 큰 복의 기연을 맞이합시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서: ‘정진요지-부이유덕(富而有德)’

 

원문발표: 2022년 5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19/44217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19/442179.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5/20/201402.html